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추측성글만 쓰는 ㅂㅅ들때문에 스토커가핵쓴이유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52
  • 2018-06-06 01:37:43
  • 161.202
							

걔가 초창기에 스토킹하면서 괴롭히는건 잘 알거임ㅇㅇ
그렇게 유명해져서 스토커한테 한국인친구 많이생김

그런데 스토킹하다보니까 배빌런 만나게 됐음
스토커가 배빌런 스토킹하는데 한국애들이 스토커따라 들어옴
그 애들이 배빌런이랑 같이 놀게됨 근데 그 중에 핵유저가 있었나봄
(확실하지는 않지만 스토커는 그렇게 생각함)
그래서 배아바타도 카피당한거고 배빌런은 좇된 상황이 됨
얘가 지금 죄책감에 존나 쩔어가지고 배빌런 아바타가 핵유저들사이로 퍼져나간게 자기탓이라고 생각하는 중임 그래서 지금도 한달 넘게 따라다니면서 배빌런 주변에 핵쓰는 새끼들 찾아다니는거고. 어제도 핵툴 뜯어보면서 알고리즘 보려고 하던 얘임
핵쓰고 돌아다니는 이유는 그 핵이 핵쓰는사람들끼리 알아볼 수 있다는데 나는 안써봐서 모르겠음 걔가 허락없이 대놓고 니들 앞에서 아바타 카피하면 바로 여기에 스샷 올리고 이새끼 블락먹이세요!!라고 해라 스샷도 없이 니들 뇌피셜로 마녀사냥 하지 말고.

3줄요약
배빌런 보호하려고 핵쓴거임
핵쓰면 핵유저끼리 알아볼수 있다고함
그니까 아래 추측글보고 Apemosyne 블락했으면 풀어라

ㅇㅇ 브알챗의 다크히어로 ㄷㄷ;; 핵유저를 잡기위해 자기가 핵유저가 됬다라 84.47 2018.06.06 01:42:51
공배기 그때 개발자랑 다 와서 하나씩 스캔하고다님 - dc App 2018.06.06 01:45:23
야너두 ㄴ개발자가 와서 스캔했다는게 무슨 의미야 2018.06.06 01:47:07
INST 스토커 빌런 한 번도 못 봣슴.. 2018.06.06 01:47:19
공배기 자세한건모름. 툴개발자인가 뭔개발자인지 모르겠는데 와서 한명씩 캐쉬기록하고 확인해줌 - dc App 2018.06.06 01:48:52
5Sori 이계 햭유저끼리는 서로핵이란걸 알수있다더려 2018.06.06 01:50:34
메모장 오피셜) 아무튼 착한 핵유저임 - dc App 223.33 2018.06.06 01:55: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76 일반 어떤 월드에 어떤 아바타가 있는지 알려주는 정보없을까요 12 ㅇㅇ 119.199 2018-07-10 0
28275 일반 님들 nonvr 모드인데 사람가까이가면 상대 그냥 사라짐 6 ㅇㅇ 1.236 2018-07-10 0
2827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질문 3 ㅇㅇ 49.167 2018-07-10 0
28273 일반 키넥트쓰면 무브봉이나 led밴드말고 빛나는거 아무거나 2 히토리봇치 121.167 2018-07-10 0
28271 일반 에일리언 vs 프레데터 긴긴 2018-07-10 0
28270 일반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용서해주십쇼 9 BLOCK_B 2018-07-10 0
28269 일반 일단 베이스스테이션 왔다 13 Luche 2018-07-10 0
28268 일반 뭐지 일쥬일만에 해서그런가 7 애플치즈 2018-07-10 0
28267 일반 시소닉 850w 파워 설치했다 하벤하이드 2018-07-10 0
28265 일반 지금 최강 혼종 조합이 그거에요? 3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264 일반 나 마이크가 문제같는데 무슨 문제임?? 2 오링. 2018-07-10 0
28263 일반 동글이가 트래커 인식을 못한다 10 마리 2018-07-10 0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