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추측성글만 쓰는 ㅂㅅ들때문에 스토커가핵쓴이유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52
  • 2018-06-06 01:37:43
  • 161.202
							

걔가 초창기에 스토킹하면서 괴롭히는건 잘 알거임ㅇㅇ
그렇게 유명해져서 스토커한테 한국인친구 많이생김

그런데 스토킹하다보니까 배빌런 만나게 됐음
스토커가 배빌런 스토킹하는데 한국애들이 스토커따라 들어옴
그 애들이 배빌런이랑 같이 놀게됨 근데 그 중에 핵유저가 있었나봄
(확실하지는 않지만 스토커는 그렇게 생각함)
그래서 배아바타도 카피당한거고 배빌런은 좇된 상황이 됨
얘가 지금 죄책감에 존나 쩔어가지고 배빌런 아바타가 핵유저들사이로 퍼져나간게 자기탓이라고 생각하는 중임 그래서 지금도 한달 넘게 따라다니면서 배빌런 주변에 핵쓰는 새끼들 찾아다니는거고. 어제도 핵툴 뜯어보면서 알고리즘 보려고 하던 얘임
핵쓰고 돌아다니는 이유는 그 핵이 핵쓰는사람들끼리 알아볼 수 있다는데 나는 안써봐서 모르겠음 걔가 허락없이 대놓고 니들 앞에서 아바타 카피하면 바로 여기에 스샷 올리고 이새끼 블락먹이세요!!라고 해라 스샷도 없이 니들 뇌피셜로 마녀사냥 하지 말고.

3줄요약
배빌런 보호하려고 핵쓴거임
핵쓰면 핵유저끼리 알아볼수 있다고함
그니까 아래 추측글보고 Apemosyne 블락했으면 풀어라

ㅇㅇ 브알챗의 다크히어로 ㄷㄷ;; 핵유저를 잡기위해 자기가 핵유저가 됬다라 84.47 2018.06.06 01:42:51
공배기 그때 개발자랑 다 와서 하나씩 스캔하고다님 - dc App 2018.06.06 01:45:23
야너두 ㄴ개발자가 와서 스캔했다는게 무슨 의미야 2018.06.06 01:47:07
INST 스토커 빌런 한 번도 못 봣슴.. 2018.06.06 01:47:19
공배기 자세한건모름. 툴개발자인가 뭔개발자인지 모르겠는데 와서 한명씩 캐쉬기록하고 확인해줌 - dc App 2018.06.06 01:48:52
5Sori 이계 햭유저끼리는 서로핵이란걸 알수있다더려 2018.06.06 01:50:34
메모장 오피셜) 아무튼 착한 핵유저임 - dc App 223.33 2018.06.06 01:55: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794 일반 머리개조하다가 4 ㅇㅇ 110.70 2018-06-07 0
14792 일반 블렌더 크기조절 어캐함? 1 ㅇㅇ 118.222 2018-06-07 0
14791 일반 저댄하다 쓰러져자러감 1 ㅇㅇ 220.76 2018-06-07 0
14790 일반 캐치마인드 맵 구현 힘들까 5 NAME_HORANG 2018-06-07 0
14788 일반 아너무재밌따 ㅇㅇ 220.87 2018-06-07 0
14787 일반 폴리곤올렸다 내리면깨져? 3 ㅇㅇ 211.63 2018-06-07 0
14786 일반 WMR 사용후기 2 돈테크만 2018-06-07 1
14785 일반 VR빳다죠 쉬바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784 일반 바이브 렌즈 간격 맞추는거 어떻게함? 1 아루라테 2018-06-07 0
14783 일반 이거 미코 헤어스타일은 어캐바꾸냐 ㅠㅠ ㅇㅇ 118.222 2018-06-07 0
14781 일반 그래픽카드부터 사야할판이네 유이쨩 2018-06-07 0
14780 일반 아바타확인하러 테스트룸갔는데 2 G군 2018-06-07 1
14779 일반 운전하는 미코상사님 멋지네 2 LiFe 2018-06-07 0
14777 일반 오늘자 vr 챗 2 Sing)Hana 2018-06-07 3
14776 일반 헤드셋 자꾸 덜렁거리는데 나만 이러나 ㅋㅋㅋ 124.53 2018-06-07 0
14774 일반 근데 이 겜 무슨 말로 대화를 하냐 5 몽돌맨 2018-06-07 0
14773 일반 오늘의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771 일반 투명 미로에서 황금 우사기 얻었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769 일반 미코 질문 갤럼인데.. 7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8 일반 블렌더에서 .iqe파일 불러올라면 어케해?? dd 182.221 2018-06-07 0
14767 일반 유니티에서 기존 애니메이션 수정중인데 missing라고 나오는거있는데 도 ㅇㅇ 119.149 2018-06-07 0
14766 일반 저댄방 MR유저는 참 신기하다 2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4 일반 이 게임 모델링은 확장자 뭐쓰나요? 3 JK비밀친구 2018-06-07 0
14763 일반 커메2 모델 pmx 대신 추출해 줄 수 있는 사람있음? 11 222.234 2018-06-07 0
14762 일반 미코 개조할줄 아는사람 없음? 4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1 일반 3d모델 처음부터 만드는건어려움? 5 울테 2018-06-07 0
14760 일반 나중에 컴터를 큰방으로 옮겨야겠다 1 SikYU 2018-06-07 0
14759 일반 갤럼들이 말하는 댄스방이 이름이 머임? 4 as 125.180 2018-06-07 0
14758 일반 질문) 유니티로 아바타외곽라인? 효과주는거 4 G군 2018-06-07 0
14757 일반 이거 블렌더 뼈대 어캐옮겨요? 1 ㅇㅇ 222.119 2018-06-07 0
14756 일반 오늘 여우뱁새 만났어요 사야ㅋㅏ 2018-06-07 0
14755 일반 저댄가서 한명이랑 불태우고왔다 1 SikYU 2018-06-07 0
14754 일반 이거 뭐하는 게임이야? 2 JK비밀친구 2018-06-07 0
14753 일반 미친 내가 원하는 아바타가 나왔다 4 l85a2 2018-06-07 0
14752 일반 VR은 없지만 맵 덕분에 탈차렷충했다 ㅋㅋㅋㅋ 1 Mercedes 2018-06-07 0
14751 일반 MR+키넥트인데 풀트래킹 적용 방법 글 있나요? 5 asgrgf 2018-06-07 0
14750 일반 햝으러 가요 하와와 2 ㅇㅇ 61.76 2018-06-07 0
14749 일반 왕! 왕! 7 tntnt 2018-06-07 21
14747 일반 이거 푸강아 콩고 소환하는 아바타 갤러꺼지? 이거 공용으로 공개 된거아니 4 아신밀 2018-06-07 0
14746 일반 하와와와...그림그리기 넘모 재밋는거시에요 2 블프 2018-06-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