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추측성글만 쓰는 ㅂㅅ들때문에 스토커가핵쓴이유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52
  • 2018-06-06 01:37:43
  • 161.202
							

걔가 초창기에 스토킹하면서 괴롭히는건 잘 알거임ㅇㅇ
그렇게 유명해져서 스토커한테 한국인친구 많이생김

그런데 스토킹하다보니까 배빌런 만나게 됐음
스토커가 배빌런 스토킹하는데 한국애들이 스토커따라 들어옴
그 애들이 배빌런이랑 같이 놀게됨 근데 그 중에 핵유저가 있었나봄
(확실하지는 않지만 스토커는 그렇게 생각함)
그래서 배아바타도 카피당한거고 배빌런은 좇된 상황이 됨
얘가 지금 죄책감에 존나 쩔어가지고 배빌런 아바타가 핵유저들사이로 퍼져나간게 자기탓이라고 생각하는 중임 그래서 지금도 한달 넘게 따라다니면서 배빌런 주변에 핵쓰는 새끼들 찾아다니는거고. 어제도 핵툴 뜯어보면서 알고리즘 보려고 하던 얘임
핵쓰고 돌아다니는 이유는 그 핵이 핵쓰는사람들끼리 알아볼 수 있다는데 나는 안써봐서 모르겠음 걔가 허락없이 대놓고 니들 앞에서 아바타 카피하면 바로 여기에 스샷 올리고 이새끼 블락먹이세요!!라고 해라 스샷도 없이 니들 뇌피셜로 마녀사냥 하지 말고.

3줄요약
배빌런 보호하려고 핵쓴거임
핵쓰면 핵유저끼리 알아볼수 있다고함
그니까 아래 추측글보고 Apemosyne 블락했으면 풀어라

ㅇㅇ 브알챗의 다크히어로 ㄷㄷ;; 핵유저를 잡기위해 자기가 핵유저가 됬다라 84.47 2018.06.06 01:42:51
공배기 그때 개발자랑 다 와서 하나씩 스캔하고다님 - dc App 2018.06.06 01:45:23
야너두 ㄴ개발자가 와서 스캔했다는게 무슨 의미야 2018.06.06 01:47:07
INST 스토커 빌런 한 번도 못 봣슴.. 2018.06.06 01:47:19
공배기 자세한건모름. 툴개발자인가 뭔개발자인지 모르겠는데 와서 한명씩 캐쉬기록하고 확인해줌 - dc App 2018.06.06 01:48:52
5Sori 이계 햭유저끼리는 서로핵이란걸 알수있다더려 2018.06.06 01:50:34
메모장 오피셜) 아무튼 착한 핵유저임 - dc App 223.33 2018.06.06 01:55: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035 일반 블렌더 메쉬 어떻게합쳐? 2 ㅇㅇ 114.200 2018-06-30 0
25034 일반 이거 자세어케고침? 2 ㅇㅇ 121.158 2018-06-30 0
25032 일반 주륵주륵 공배기 2018-06-30 0
25031 일반 제발 커스텀 아바타 좀 풀어줘 6 어흑마이갓 2018-06-30 1
25030 일반 vrchat 뉴비가 아바타 적용 방법을 모르겠음;;; 2 EXCELLIA 14.45 2018-06-30 0
25029 일반 완장 애니메이션 작동 안되네 시발 ㅇㅇㅇㅇ 49.163 2018-06-30 0
25028 일반 이거 어떻게 해결함? 4 0000 1.252 2018-06-30 0
25026 일반 하아..차렷충 노트북충은 이렇게밖에 못놀아 5 에스카노르 2018-06-30 1
25025 일반 키넥트 나쁘지 않네 3 Luche 2018-06-30 0
25024 일반 진짜 리제로하면 이런기분이겟구나함 3 spill 221.146 2018-06-30 3
25023 일반 오늘자 vrchat 눈아프다 으어 1 하벤하이드 2018-06-30 1
25022 일반 큐브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가 파티클, 소리 넣었는데 고장나여.. Amiya 2018-06-30 0
25021 일반 보드카 로켓에 파티클 달면 렉쩔겠지? ㅇㅇ 180.230 2018-06-30 0
25019 일반 브알쳇 홈페이지 터짐? 1 dd 218.146 2018-06-30 0
25018 일반 vr 묵언충 칭구생긴거에요.. 3 일레임 2018-06-30 0
25017 일반 AS 보낸지 10일됨 5 신ldl 2018-06-30 0
25016 일반 아까 vr 렉걸려서 2 커푸 2018-06-30 1
25015 일반 오늘도 묵언충들끼리 재밌게 놀았따.. 커푸 2018-06-30 0
25014 일반 오널의 VRC 2 Luche 2018-06-30 0
25013 일반 기본 상태 눈동자나 눈꺼풀 위치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함? ㅇㅇ 125.178 2018-06-30 0
25012 일반 잠깐만 마이크하는것도 포함이였음? 2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11 일반 커스텀아바타 풀리는기준이 4 ㅇㅇ 110.35 2018-06-30 0
25010 일반 역시 브알챗 사용법은 2 ICtus 2018-06-30 0
25009 일반 아니 시빨 40시간째야 좆같은 6 어흑마이갓 2018-06-30 0
25008 일반 오늘 vr챗 처음해봤는데 9 뱌뱜 220.119 2018-06-30 0
25007 일반 마이크가... ㅇㅇ 175.205 2018-06-30 0
25006 일반 엄지 부분에 애니메이션을 넣었는데 2 ㅇㅇ 1.227 2018-06-30 0
25005 일반 월드 제작 질문) 내가 만든 스크립트는 못쓰고 VRC에서 2 ㅇㅇ 14.42 2018-06-30 0
25004 일반 형들 무한 로딩 뜨는데 어케해요? 2 ㅇㅇ 180.66 2018-06-30 0
25003 일반 맛찌 ICtus 2018-06-30 0
25002 일반 애니메이션 미싱 해결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ㅇㅇ 121.137 2018-06-30 0
24999 일반 브알쳇 영상찍는법좀 2 ㅇㅇ 218.146 2018-06-30 0
24998 일반 쉐이프키가 온몸에 있는건 뭔경우임? ㅇㅇ 121.136 2018-06-30 0
24996 일반 열혈남인 vr챗 하는거 보고싶은데 어딘지를 모르니 쉽.. 2 dd 27.117 2018-06-30 0
24995 일반 월드제작에서 펜은 어떻해 만듭니까 ㅇㅇ 14.42 2018-06-30 0
24994 일반 vrc 스크린샷 어떻게 찍음 가사이_유노 2018-06-30 0
24992 일반 유니티 표정엔 춤같은거 어찌넣는거임? ㅇㅇ 182.231 2018-06-30 0
24991 일반 유니티 상에서 애니메이션 재생하면 이상없는데 BEnE 2018-06-30 0
24990 일반 근데 난 MR 조이스틱으로 설정하니까 4 애플치즈 2018-06-30 0
24989 일반 저희 업계에선 포상입니다 1 틸핏아재 2018-06-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