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추측성글만 쓰는 ㅂㅅ들때문에 스토커가핵쓴이유 알려줌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52
  • 2018-06-06 01:37:43
  • 161.202
							

걔가 초창기에 스토킹하면서 괴롭히는건 잘 알거임ㅇㅇ
그렇게 유명해져서 스토커한테 한국인친구 많이생김

그런데 스토킹하다보니까 배빌런 만나게 됐음
스토커가 배빌런 스토킹하는데 한국애들이 스토커따라 들어옴
그 애들이 배빌런이랑 같이 놀게됨 근데 그 중에 핵유저가 있었나봄
(확실하지는 않지만 스토커는 그렇게 생각함)
그래서 배아바타도 카피당한거고 배빌런은 좇된 상황이 됨
얘가 지금 죄책감에 존나 쩔어가지고 배빌런 아바타가 핵유저들사이로 퍼져나간게 자기탓이라고 생각하는 중임 그래서 지금도 한달 넘게 따라다니면서 배빌런 주변에 핵쓰는 새끼들 찾아다니는거고. 어제도 핵툴 뜯어보면서 알고리즘 보려고 하던 얘임
핵쓰고 돌아다니는 이유는 그 핵이 핵쓰는사람들끼리 알아볼 수 있다는데 나는 안써봐서 모르겠음 걔가 허락없이 대놓고 니들 앞에서 아바타 카피하면 바로 여기에 스샷 올리고 이새끼 블락먹이세요!!라고 해라 스샷도 없이 니들 뇌피셜로 마녀사냥 하지 말고.

3줄요약
배빌런 보호하려고 핵쓴거임
핵쓰면 핵유저끼리 알아볼수 있다고함
그니까 아래 추측글보고 Apemosyne 블락했으면 풀어라

ㅇㅇ 브알챗의 다크히어로 ㄷㄷ;; 핵유저를 잡기위해 자기가 핵유저가 됬다라 84.47 2018.06.06 01:42:51
공배기 그때 개발자랑 다 와서 하나씩 스캔하고다님 - dc App 2018.06.06 01:45:23
야너두 ㄴ개발자가 와서 스캔했다는게 무슨 의미야 2018.06.06 01:47:07
INST 스토커 빌런 한 번도 못 봣슴.. 2018.06.06 01:47:19
공배기 자세한건모름. 툴개발자인가 뭔개발자인지 모르겠는데 와서 한명씩 캐쉬기록하고 확인해줌 - dc App 2018.06.06 01:48:52
5Sori 이계 햭유저끼리는 서로핵이란걸 알수있다더려 2018.06.06 01:50:34
메모장 오피셜) 아무튼 착한 핵유저임 - dc App 223.33 2018.06.06 01:55: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144 일반 갤럼 도촬 8 Sing)Hana 2018-06-10 2
16143 일반 이거 어떻게 건드림??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10 0
16141 일반 사진 어떻게 찍나요? Risye 2018-06-10 0
16140 일반 도움)허수아비탈출했는데 상태가이상함 6 G군 2018-06-10 1
16139 일반 이제 브얄챗 들어가야지 ㅎㅎ ㅇㅇ 218.147 2018-06-10 0
16138 일반 늑녜 블렌더 몇날 노력끝에 만들엇습니다 4 ㅇㅇ 222.119 2018-06-10 0
16137 일반 난 진짜 좀 둔한가봐 ㅇㅇ 223.62 2018-06-10 0
16136 일반 MMD모델중 VRC 허용 모델 알아볼수 있는 정리 독스 있네 2 아루라테 2018-06-10 0
16135 일반 컴사양 구려서 인방으로 만족 1 피냐타 2018-06-10 0
16133 일반 VR 챗 할때 갑자기 너 디씨에서 왔어? 하고 물으면? 4 ㅋㅋㅋ 124.53 2018-06-10 0
16132 일반 아마 그거겠지 해금조건 빠쓰 2018-06-10 0
16131 일반 스네일마커 성공했다 2 글긔 2018-06-10 0
16130 일반 어제 브얄챗 하면서 갤럼 처음봄 2 아루라테 2018-06-10 0
16129 일반 폭스아카데미 디코 어드민이 월드하나 판거였구나 2 하벤하이드 2018-06-10 0
16128 일반 핵쟁이 1마리 더 발견 1 핵쟁이 탐지견 110.10 2018-06-10 2
16127 일반 어제 처음 퍼그 갔는데 재밌는 넘들 많더라 1 긴긴 2018-06-10 0
16125 일반 모델링 귀찮고 적당히 꾸며 쓸려면 해커돌 시리즈가 가장 적합한거 같네 아루라테 2018-06-10 0
16124 일반 처음엔 vr챗 재밌다고 생각했는데 4 ㅇㅇ 223.39 2018-06-10 1
16123 일반 앵 친구다섯명에 이제 17시간 채웠는데 아바타풀림 4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122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트래커 해서 MR로도 풀트래킹 가능하다고하던데 6 빠쓰 2018-06-10 0
16120 일반 역시 남캐가 재밋어.. 지나가던얼굴 2018-06-10 1
16119 일반 vr울렁증은 하면 할 수록 극복 가능한듯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6-10 0
16118 일반 나도 낮잠 자야겠다 momo 125.184 2018-06-10 0
16117 일반 htc vive 가왔는데... 못함 1 ㅇㅇㄹㄹ 125.136 2018-06-10 0
16115 일반 VRChat일기 3 눈농 2018-06-10 0
16114 일반 vive 구매완료 쉔가오랜 117.111 2018-06-10 0
16113 일반 브이알은 해상도보다 액정이 중요하다 2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112 일반 빅...Day터...? 1 G군 2018-06-10 0
16111 일반 눈 텍스쳐 제발 도와 주십셔 ㅠ 1 긴긴 2018-06-10 0
16110 일반 눈 안아픔?? 2 ㅋㅋㅋ 124.53 2018-06-10 0
16109 일반 VR사면 꼭 해보고 싶은것 1 momo 125.184 2018-06-10 0
1610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도 여러개 사용가능해? 2 신ldl 2018-06-10 0
16107 일반 빅데이터 ㅇㅇ 220.81 2018-06-10 1
16105 일반 귓구녕이 어떻게 되있는걸까?. momo 125.184 2018-06-10 0
16104 일반 갤월드 구경중에 갑자기 바닥에 물차서 뭔가했더니만 10 하벤하이드 2018-06-10 0
16103 일반 난 손만움직였으면 좋겠는데 4 NAME_HORANG 2018-06-10 0
16102 일반 맵 public으로 풀린 후 다시 업데이트 하면 private이 되는데 2 ㅇㅇㅇ 2018-06-10 1
16100 일반 아 스네일마커 손꾸락까진 잘됫는대 왜 펜이 안나오지 3 글긔 2018-06-10 1
16099 일반 760M도 충분히 MR플레이가 가능입니다~ 5 다귀 211.124 2018-06-10 0
16098 일반 트래커 허리에 달때 골반에 붙임? 배꼽쪽에 붙임 ?? 2 카디아.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