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콘텐츠가 부족한것같으면 PC보단 콘솔쪽 사는게 좋지않냐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1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637
  • 2018-06-06 00:46:34
							

VR 오래하면 눈아픈데
그럴때마다 바로 벗고 다른게임 돌리면서 놀수있는 콘솔이 답임.

또, 돈이 없다면 PC보단 콘솔이야.
콘솔은 CD구매후 중고로 처분하면서 즐기면
신작 게임을 만원에 바로바로 즐길수있고...
VR 사놓고 막상 짐 덩어리될것같으면 중고시장이 확고한 PSVR이 답임.
지금 플4 중고가 10만원대인데 여기에 PSVR도 엄청저렴함.

괜히 바이브나 오큘러스 샀다가 PC 사양이 부족해서 끊기는 것보다는 최적화가 잘되있는 콘솔하나 사는게 맞음.
ㄹㅇ루다가

혹시 PSVR 중고매물이 걱정되거나 못찾겠으면
PSVR 시장중고가 보다 저렴한 15만원에 사은품으로 전용가방에 상업지2권 껴서 팔아드릴께ㅎ

아리수챤 2018.06.06 00:48:01
NAME_HORANG 루리웹이나 인벤쪽이 잘팔리지않을까요 2018.06.06 00:48:44
브으림 막줄이메인이구나.. 2018.06.06 00:49:1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중고나라에도 올리는데 입질만와여... 2018.06.06 00:49:56
NAME_HORANG 플스랑 같이팔아요 2018.06.06 00:53:33
BEll 2018.06.06 00:54:56
학과가_사라진_아싸 플스는 팔기에 초큼... 2018.06.06 00:56:59
현대식타악기 2018.06.06 00:5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30 일반 어제 남자인데 여자목소리로 말하는사람봄 8 ㅇㅇ 175.223 2018-06-30 0
24828 일반 동글이 말인데 1 ㅇㅇ 110.70 2018-06-30 0
24827 일반 으악 시발 이제 트짹메갈도 유입되냐? 4 MANKALO 2018-06-30 1
24826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9 알려주세요 58.123 2018-06-30 0
24825 일반 테런모델링도 빼올수있을까 치요. 2018-06-30 0
24824 일반 무릎이 비명을 지른다 3 Luche 2018-06-30 0
24823 일반 이상하게 묵언 vr하면 5 커푸 2018-06-30 0
24822 일반 않이 댄스방 너무 더움 4 라그네아 2018-06-30 0
24821 일반 않이시발!!!! 애플치즈 2018-06-30 0
24819 일반 이 사람이 어떤사람인지에 대해 궁금하면 어떤욕을 쓰는지 잘 보자 18 ㅇㅇ 175.223 2018-06-30 22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24785 일반 근데 닉언 안된다면서 갤주/부갤주 언급은 되는거야? 9 ㅇㅇ 121.139 2018-06-29 1
24784 일반 스페이브 무브인가 뭔가 4 NyaRu 2018-06-29 0
24783 일반 최근 vr챗 하다보면 컴이 멈춘다 1 mallin 2018-06-29 0
24782 일반 vive만 남았다. 10 미낳 2018-06-29 2
24780 일반 스네일 마커 추가 만족스럽네요. 1 고로로상 2018-06-29 0
24779 일반 커스텀 빨리풀리는 조건 o(^㉦^)o 2018-06-29 0
24778 일반 오큘러스는 왜 트래커 안만드는거임? 2 ㅇㅇ 223.62 2018-06-29 0
24777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추천좀 4 Gloryman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