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포토샵, 프리미어, 베가스, 블렌더, 유니티 등 무조건 영문판 써라..
글쓴이
시란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89
  • 2018-06-05 14:08:53
							

난 영어 울렁증 때문에 무조건 한글판 써야겠다 싶으면


영어 울렁증을 극복해



언제 어디서나 그 툴을 범용적으로 다시 사용하고 싶다면 꼭 영문판 써



난 모든 자격증 시험에서 프로그램 언어를 영어로 썼고


그래야만 하는 이유를 실전에서 많이 느꼈어


어디서나 그렇게 가르치고 있고.



실전에서 이 프로그램들을 한글로 쓰는 기업이 없는건 당연하거니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강좌들도 대부분 영어로 써있으니 한글판 쓰면 배울때나 실전에서 쓸때나 손해가 큼


제발 영문판 쓰고 한글판으로 강좌 쓰려고도 하지 마


한글을 사랑하자 한글이 알아보기 쉽지 않느냐 이런 개소리는 실전에서 안통해

INST 난 블랜더 한글 설정 있는지도 모르고 계속 써왔는데 2018.06.05 14:13:13
INST 여태 영어로 써서 그런지 영어가 편하더라 2018.06.05 14:13:31
SeekRem ㄹㅇ 한글 번역도 발로해놔서 개 병신같음 2018.06.05 14:15:17
사호 실시간으로 바꿔가면서 쓰면 되는거 아닌지 ..! 2018.06.05 14:2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38 일반 오버라이드 강좌영상 00 121.139 2018-06-30 0
24837 일반 Driver4VR vs KinectToVR 비교 8 xx 183.96 2018-06-30 1
24836 일반 슈라인은뭐 고일수밖에없는듯 4 꿀뚤 2018-06-30 0
24835 일반 어제 저녁에 한국인이랑 잡담했는데 6 yooo 60.114 2018-06-30 0
24834 일반 예전에 친추했던 사람 지금보니 흐콰했더라 6 dd 59.14 2018-06-30 0
24833 일반 이제 슈라인이랑 사쿠라 가면 난리 나것네 ㅇㅇ 180.230 2018-06-30 0
24832 일반 나보고 목소리좋고 특별하대 6 꿀뚤 2018-06-30 0
24831 일반 글자판이랑 마커 넣었다 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06-30 0
24830 일반 어제 남자인데 여자목소리로 말하는사람봄 8 ㅇㅇ 175.223 2018-06-30 0
24828 일반 동글이 말인데 1 ㅇㅇ 110.70 2018-06-30 0
24827 일반 으악 시발 이제 트짹메갈도 유입되냐? 4 MANKALO 2018-06-30 1
24826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9 알려주세요 58.123 2018-06-30 0
24825 일반 테런모델링도 빼올수있을까 치요. 2018-06-30 0
24824 일반 무릎이 비명을 지른다 3 Luche 2018-06-30 0
24823 일반 이상하게 묵언 vr하면 5 커푸 2018-06-30 0
24822 일반 않이 댄스방 너무 더움 4 라그네아 2018-06-30 0
24821 일반 않이시발!!!! 애플치즈 2018-06-30 0
24819 일반 이 사람이 어떤사람인지에 대해 궁금하면 어떤욕을 쓰는지 잘 보자 18 ㅇㅇ 175.223 2018-06-30 22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6 일반 인싸됬다;; 4 시란 2018-06-30 0
24794 일반 아아 이것은 인사라는 것이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24793 일반 언어를 가르치는건 좋은 것임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2 일반 나도 브알챗에서 이상한년봄 3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0
24791 일반 왜이리 꼴보기 싫은 한국인이 많죠 2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90 일반 아바타 최대 몇개까지 등록됩니까? 2 ㅇㅇ 59.14 2018-06-30 0
24789 일반 지금 거의 3일째 끄지도 않고 VRCAHT 켜놨는데 .. 7 ㅇㅇㅋ 210.222 2018-06-30 0
24788 일반 이번에 나온 시네마맵 잘되는사람 있어? ㅇㅇ 110.70 2018-06-30 0
24787 일반 vrchat 이상한 년 있네 3 ㅇㅇ 75.157 2018-06-30 0
24786 일반 폴리곤 제한이랑 퍼블릭 아바타월드는 무관하다 4 ㅇㅇ 120.18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