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md모션이 없으면 어케야해?
글쓴이
ⓞ가무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72
  • 2018-06-05 13:24:40
							



mmd파일 받은걸로 념글공략보면서 만드는데 뼈대누르고 왼쪽봐도 모션메뉴가 없음

그리고 VMD파일도 폴더에 안들어있는데 이럴땐 어케야함



INST 먼소리야 2018.06.05 13:27:01
ⓞ가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043 2018.06.05 13:27:27
ⓞ가무 이거보면서하는데 뼈대누르고 왼쪽봐도 모션칸이없음 2018.06.05 13:27:38
시란 mmd_tools 버전이 좀 다른거같은데 2018.06.05 13:27:40
시란 설마 mmd_tools-master 설치한거야? 2018.06.05 13:28:37
시란 일단 위에 Import Motion 있자너 버튼 2018.06.05 13:28:46
시란 저 창 오른쪽으로 쭉 늘리면 글자 가려진거 나온다 2018.06.05 13:29:19
ⓞ가무 그거설치하는거 아님? 2018.06.05 13:29:22
시란 mmd_tools-master 라는 애드온 설치한거면 잘못설치한거고 mmd_tools 라는 이름으로 된거 설치해야함 2018.06.05 13:33:45
시란 일단 위에 임포트 모션 버튼 있으니 그거로 모션 불러와봐 2018.06.05 13:34:01
ⓞ가무 그 vmd파일도 없어요 2018.06.05 13:34:49
ⓞ가무 망한건가 2018.06.05 13:35:32
INST vmd 파일이 없다는게 대체 무슨 소리야 2018.06.05 13:36:42
INST vmd 파일은 니가 따로 받아야지 뭘 어디서 어떻게 받은거야 2018.06.05 13:36:55
ⓞ가무 https://bowlroll.net/file/156476 2018.06.05 13:38:27
시란 임포트 모션 눌러서 찾아봐도 VMD 파일이 안보이는거면 플러그인 잘못설치한거다 2018.06.05 13:38:36
ⓞ가무 여기서 받은건데 vmd는 따로받아야하는거임? 2018.06.05 13:38:47
INST 그건 그냥 모델 파일이고 2018.06.05 13:39:03
시란 이사람아 모션파일 없는거자나 이건 2018.06.05 13:39:11
INST 모션 파일은 니가 찾아서 따로 받아야지 2018.06.05 13:39:12
시란 모션파일이 어디서 뚝딱 만들어지는게 아니라 님이 직접 구해야함.. 2018.06.05 13:39:28
ⓞ가무 mmd처음만져보는거라 몰랏음 2018.06.05 13:39:59
ⓞ가무 쨋든 ㄳㄳ 2018.06.05 13:40:18
시란 화이링 2018.06.05 13:4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092 일반 맨 앞에 여자애 개꼴리네;; 8 ㅇㅇ 110.70 2018-07-07 1
27091 일반 나도 마작하고싶다 BLOCK_B 2018-07-07 0
27090 일반 어제 테스트한 새로운댄스방 오늘도 여나요? ㅇㅇ 183.109 2018-07-07 0
27088 일반 뼈대 무슨키로 지움? 2 ㅇㅇ 121.55 2018-07-07 0
27087 일반 키넥트 탑이나 볼래??? 7 애플치즈 2018-07-07 3
27086 일반 키넥트 이미 있으면 개조키넥트 살 필요 없이 알리산 키넥트 어댑터 사셈 1 긴긴 2018-07-07 0
27085 일반 아..진짜...스트레스개쩐다..... 2 애플치즈 2018-07-07 1
27084 일반 키넥트 v2 개조된거 팔아줄갤럼 구함... 4 ㅇㅇㅇ 58.236 2018-07-07 0
27083 일반 그린다 마우스 3 BLOCK_B 2018-07-07 1
27082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2 큐리스 2018-07-07 0
27081 일반 부랄챗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1 Set.on 2018-07-07 0
27080 일반 블렌더 FBX로 변환 하는데 1 ㅇㅇ 27.117 2018-07-07 0
27079 일반 키넥트 컬러트래킹 후기(무브봉 잘보고 사라) 16 Gloryman 2018-07-07 12
27078 일반 수출 근황 6 Lydie 2018-07-07 8
27077 일반 차렷묵언은 뭐하고놀음? 4 AVI 2018-07-07 0
27076 일반 월드 카메라 넣으면 왜 난 흐리게나오는거야? 2 ㅇㅇ 124.58 2018-07-07 0
27075 일반 VRC 네이버카페도잇는거암? 3 BLOCK_B 2018-07-07 0
27074 일반 브알챗 일본인 친구가 5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73 일반 너네 집엔 이런거 없지? 8 싸이킥유코 2018-07-07 0
27072 일반 근데 포탈 어케염?? 7 애플치즈 2018-07-07 0
27071 일반 배소환 아이디어 급 생각남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70 일반 vr챗 남자애들 게이같지 않냐? 11 플레트 2018-07-07 1
27069 일반 vr마작 실전교육 오후반 금일 오후6시 5 꼬마키` 2018-07-07 0
27068 일반 요즘 PUG도 잘 안가더니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7 일반 이거 해당 동영상처럼 치마 따로 분리시키려는거 어케해야함 ?? 1 아야세쨔응 2018-07-07 0
27066 일반 시발 다음부턴 오전반 오후반 둘 중 하나만 해야지 1 꼬마키` 2018-07-07 0
27065 일반 ~ 카시라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4 일반 아니 씨발 신사에서 한국인들 5명끼리 초급일본어로 어버버거리면서 대화 8 ㅇㅇ 39.118 2018-07-07 2
27063 일반 이노래도 좋은듯 댕타 2018-07-07 0
27062 일반 ㅋㅋㅋ키킼ㅋㅋ키오늘도컴터수리안옴 2 애플치즈 2018-07-07 0
27061 일반 하..저댄방에서 춤추다가 다리 4 공배기 2018-07-07 0
27060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9 일반 여목러인데 보이스챗 너무 기대된다ㅎㅎ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8 일반 내 월드 떡상한다!! 15 시란 2018-07-07 14
27057 일반 요즘 서양애들도 컨셉충 줄어들긴 했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6 일반 MR 오고있는데 이거 의자 앉아서 이동 어케하는거냐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5 일반 다이나믹본 에셋 말인데 8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54 일반 댄스는 보통 어느 월드에서 쳐? 2 아이리네 2018-07-07 0
27053 일반 눈 얼굴 합쳐져 있는데 눈만 쉐이더 주는 경우는 뭐냐 1 검은연 2018-07-07 0
27052 일반 서양 느낌 풀풀 나는 아바타는 겁나 많은데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