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md모션이 없으면 어케야해?
글쓴이
ⓞ가무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72
  • 2018-06-05 13:24:40
							



mmd파일 받은걸로 념글공략보면서 만드는데 뼈대누르고 왼쪽봐도 모션메뉴가 없음

그리고 VMD파일도 폴더에 안들어있는데 이럴땐 어케야함



INST 먼소리야 2018.06.05 13:27:01
ⓞ가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043 2018.06.05 13:27:27
ⓞ가무 이거보면서하는데 뼈대누르고 왼쪽봐도 모션칸이없음 2018.06.05 13:27:38
시란 mmd_tools 버전이 좀 다른거같은데 2018.06.05 13:27:40
시란 설마 mmd_tools-master 설치한거야? 2018.06.05 13:28:37
시란 일단 위에 Import Motion 있자너 버튼 2018.06.05 13:28:46
시란 저 창 오른쪽으로 쭉 늘리면 글자 가려진거 나온다 2018.06.05 13:29:19
ⓞ가무 그거설치하는거 아님? 2018.06.05 13:29:22
시란 mmd_tools-master 라는 애드온 설치한거면 잘못설치한거고 mmd_tools 라는 이름으로 된거 설치해야함 2018.06.05 13:33:45
시란 일단 위에 임포트 모션 버튼 있으니 그거로 모션 불러와봐 2018.06.05 13:34:01
ⓞ가무 그 vmd파일도 없어요 2018.06.05 13:34:49
ⓞ가무 망한건가 2018.06.05 13:35:32
INST vmd 파일이 없다는게 대체 무슨 소리야 2018.06.05 13:36:42
INST vmd 파일은 니가 따로 받아야지 뭘 어디서 어떻게 받은거야 2018.06.05 13:36:55
ⓞ가무 https://bowlroll.net/file/156476 2018.06.05 13:38:27
시란 임포트 모션 눌러서 찾아봐도 VMD 파일이 안보이는거면 플러그인 잘못설치한거다 2018.06.05 13:38:36
ⓞ가무 여기서 받은건데 vmd는 따로받아야하는거임? 2018.06.05 13:38:47
INST 그건 그냥 모델 파일이고 2018.06.05 13:39:03
시란 이사람아 모션파일 없는거자나 이건 2018.06.05 13:39:11
INST 모션 파일은 니가 찾아서 따로 받아야지 2018.06.05 13:39:12
시란 모션파일이 어디서 뚝딱 만들어지는게 아니라 님이 직접 구해야함.. 2018.06.05 13:39:28
ⓞ가무 mmd처음만져보는거라 몰랏음 2018.06.05 13:39:59
ⓞ가무 쨋든 ㄳㄳ 2018.06.05 13:40:18
시란 화이링 2018.06.05 13:42: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68 일반 시발 다 필요없고 2 ㅇㅇ 112.224 2018-06-07 0
14465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메갈도 vr 할까? 5 ㅇㅇ 211.38 2018-06-07 1
14464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거없나? 2 ㅇㅇ 211.36 2018-06-07 0
14463 일반 9번째 아바타 업로드 2 ㄴㄴㅅ 2018-06-07 0
14462 일반 요즘 들어 묻지마 친추가 많아서 왜 그런가 했는데 ㅇㅇ 223.62 2018-06-07 0
14461 일반 갤럼들 컴터 쓰고있는 인터넷속도 얼마나되냐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60 일반 오큘러스 비전없지 않음? 2 ㅇㅇ 112.184 2018-06-07 0
14459 일반 게이주의)념글에 있던 야짤이 이거구나 4 피냐타 2018-06-07 0
14458 일반 나라별 짭새반응 1 ㅇㅇ 220.75 2018-06-07 0
14457 일반 씹덕갤 아니랄까봐 갤 발화점 존나 낮은듯 3 ㅇㅇ 1.211 2018-06-07 0
14455 일반 캐릭터 의상수정하는거 졸잼인데. 4 빠쓰 2018-06-07 0
14454 일반 그놈의 VR쳇이 뭐라......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53 일반 그래픽 960따리도 저스트댄스방 씹 가능하다 3 카디아. 2018-06-07 0
14452 일반 VR CHAT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존버타야 업로드되는거 ? 1 앰프드로어 2018-06-07 0
14451 일반 vrchat의 매력 메타스코어 2018-06-07 0
14450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용할때 컴퓨터 사양 3 아보 223.39 2018-06-07 0
14449 일반 mr은 고개돌리기같은거 못하는거야? 5 카디아. 2018-06-07 0
14448 일반 트래커 다들 허리 어디다가 부착하니? 3 카디아. 2018-06-07 0
14447 일반 이론상 가능이란 말 야하지않냐 7 피냐타 2018-06-07 1
14446 일반 인터넷 별로 안좋은데 브알챗하는데는 크게 지장없지? 6 공배기 2018-06-07 0
14445 일반 그래서 오큘 사라고 바이브 사라고 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0
14444 일반 쉬벌 앞에선 웃다가 뒤에서 혐한 하면 넘나 소름인것...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43 일반 혐한이 없는게 아니라 8 ㅇㅇ 115.93 2018-06-07 0
14441 일반 진지하게 브얄챗이 너무하고십운데어캄 5 ㅇㅇ 175.223 2018-06-07 0
14440 일반 날씨가 많이 덥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39 일반 개조아바타 커미션이 아니라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437 일반 이해 안 가네 18 피냐타 2018-06-07 1
14436 일반 근데 왜 바이브는 바이브라고 지은거임? 7 카디아. 2018-06-07 0
14433 일반 하루에 커미션 3개만 받아도 먹고살만하겟네 7 ㅇㅇ 211.36 2018-06-07 0
14432 일반 MMD 댄스방 갔는데 이상한 일본인 있음 ㅋㅋ 2 ㅇㅇㅇ 222.235 2018-06-07 0
14431 일반 갤에서 mmd든 아바타든 7 ㅇㅇ 223.38 2018-06-07 0
14429 일반 나 지금 진지한데 12 ㅇㅇ 223.62 2018-06-07 0
1442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일본애들 혐한 없는게 신기하던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5 일반 근데 vr챗은 언제까지 핫할려나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3 일반 어제 스키타 목소리랑 똑같은 사람 만났는데 9 빠쓰 2018-06-07 0
14421 일반 이기여운 압타를 모두 차별한다 미코만 기엽다고생각하는 미코박이들 4 뀩뀩이 203.90 2018-06-07 0
14420 일반 불날개달린 미코 싫다 2 글긔 2018-06-07 0
14418 일반 브랄챗하는거 페북에 방송하고 싶은데 8 ㅇㅇ 223.39 2018-06-07 0
14417 일반 처음부터 제작하는데 소요시간 얼마나걸리냐... 14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6 일반 아바타 업로드 기준 그거인듯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