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똥컴필독]단 3개 옵션만 조정하면 내장그래픽도 된다!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28
  • 2018-06-05 12:05:29
  • 223.62
							

까지는 잘 모르겠고ㅎ

옵션 조절하는거 3개만 알아둬

1) SteamVR 옵션에서 슈퍼샘플링 체크해서 조절바를 제일 낮게 내리기(왼쪽으로)

2, 3) VRChatConfiguration에서 DesktopLow(VRHigh,Low는 VR기기 사용유저 전용옵션), 해상도 제일 낮게 낮추기

하면 성능좋은 최신 CPU 내장그래픽까지는 희망 가져볼수있다

대신 램은 높아야됨, CPU 내장그래픽은 시스템 메모리(컴퓨터에 꽃힌 램)을 VRAM처럼 사용한다



가즈아아 Vr살돈으로 컴퓨터를사자 2018.06.05 12:06:27
러닝머신러닝 ㄴ그게최우선인친구들임 223.62 2018.06.05 12:06:53
로델 ㄹㅇ루다 감사 - dc App 2018.06.05 15:16:07
ㅇㅇ 저 방법 써서 이미 i5-7200U 내장그래픽으로 하고 있음. 허구한날 튕기지만 61.255 2018.06.05 16:27:06
ㅇㅇ 와 나 레노버 아이디어패든데 저렇게하면 븨알기기 쓸수있냐?? 쓰담쓰감 하고싶은데 58.85 2018.06.13 15:11:15
러닝머신러닝 ㄴ브이알까지는 힘들걸. 외부디스플레이 출력들어가면 사양 많이 버거워짐 2018.06.13 15:12:37
러닝머신러닝 최신 시피유 고성능 내장그래픽+8기가 이상램이어도 될까말까할거같은데 2018.06.13 15:13:11
일반인코스프레 현재 가장 성능이 좋다고 알고있는 2400G 내장그래픽이 약 750 < 1030 정도 된다고 들었는데 가능한거임 ? 2018.12.23 13:3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67 일반 근데 슈샘이 뭐야?? 4 김끄리 2018-06-26 0
23466 일반 윾니티 파티클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데오 3 윾니티 118.33 2018-06-26 0
23464 일반 알몸으로 저댄하니 개꿀이네 8 ㅇㅇ 59.152 2018-06-26 1
23463 일반 아바타에 티셔츠에 텍스쳐 그려서 이옷 입혀줬는데 ㅇㅇ 222.120 2018-06-26 0
23462 일반 vr 끼는 사람들은 이펙트 요란한 아바타 안씀 3 마리 2018-06-26 0
23461 일반 요즘 팔에 감는 완장이 흔한것 같아서 2 큐리스 2018-06-26 0
23460 일반 고양이칸나 얻었는데 3 SHIRAM. 2018-06-26 0
23458 일반 파티클 충돌설정 고수있음? 1 강나다 116.46 2018-06-26 0
23457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존나 고민된다 6 162cm 2018-06-26 0
23456 일반 컨트롤러는 보이스끄는동시버튼없나 1 꿀뚤 2018-06-26 0
23455 일반 when love falls - yiruma 악보 ^^ 49.164 2018-06-26 0
23454 일반 유니티 업로드 질문 하약 2018-06-26 0
23453 일반 근데 슈셈 40%란게 렌더링 해상도를 오히려 낮춘다는 말임? 2 DD 218.153 2018-06-26 0
23451 일반 부랄챗 찐특 ㅇㅇ 222.237 2018-06-26 0
23450 일반 게리모드가 vr이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 2 ㅇㅇ 211.248 2018-06-26 0
23449 일반 신사의 서큐버스들 4 CHJ. 2018-06-26 3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23446 일반 VR끼고 치카치카해봄 3 CHJ. 2018-06-26 0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23421 일반 어제 자기전에 뱀과사다리 했는데 개꿀잼 1 ㅇㅇ 222.120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