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똥컴필독]단 3개 옵션만 조정하면 내장그래픽도 된다!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28
  • 2018-06-05 12:05:29
  • 223.62
							

까지는 잘 모르겠고ㅎ

옵션 조절하는거 3개만 알아둬

1) SteamVR 옵션에서 슈퍼샘플링 체크해서 조절바를 제일 낮게 내리기(왼쪽으로)

2, 3) VRChatConfiguration에서 DesktopLow(VRHigh,Low는 VR기기 사용유저 전용옵션), 해상도 제일 낮게 낮추기

하면 성능좋은 최신 CPU 내장그래픽까지는 희망 가져볼수있다

대신 램은 높아야됨, CPU 내장그래픽은 시스템 메모리(컴퓨터에 꽃힌 램)을 VRAM처럼 사용한다



가즈아아 Vr살돈으로 컴퓨터를사자 2018.06.05 12:06:27
러닝머신러닝 ㄴ그게최우선인친구들임 223.62 2018.06.05 12:06:53
로델 ㄹㅇ루다 감사 - dc App 2018.06.05 15:16:07
ㅇㅇ 저 방법 써서 이미 i5-7200U 내장그래픽으로 하고 있음. 허구한날 튕기지만 61.255 2018.06.05 16:27:06
ㅇㅇ 와 나 레노버 아이디어패든데 저렇게하면 븨알기기 쓸수있냐?? 쓰담쓰감 하고싶은데 58.85 2018.06.13 15:11:15
러닝머신러닝 ㄴ브이알까지는 힘들걸. 외부디스플레이 출력들어가면 사양 많이 버거워짐 2018.06.13 15:12:37
러닝머신러닝 최신 시피유 고성능 내장그래픽+8기가 이상램이어도 될까말까할거같은데 2018.06.13 15:13:11
일반인코스프레 현재 가장 성능이 좋다고 알고있는 2400G 내장그래픽이 약 750 < 1030 정도 된다고 들었는데 가능한거임 ? 2018.12.23 13:35: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69 일반 어제자 후라이팬 깡깡 빌런이다. 2 ㅇㅇ 211.38 2018-06-07 0
14468 일반 시발 다 필요없고 2 ㅇㅇ 112.224 2018-06-07 0
14465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메갈도 vr 할까? 5 ㅇㅇ 211.38 2018-06-07 1
14464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거없나? 2 ㅇㅇ 211.36 2018-06-07 0
14463 일반 9번째 아바타 업로드 2 ㄴㄴㅅ 2018-06-07 0
14462 일반 요즘 들어 묻지마 친추가 많아서 왜 그런가 했는데 ㅇㅇ 223.62 2018-06-07 0
14461 일반 갤럼들 컴터 쓰고있는 인터넷속도 얼마나되냐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60 일반 오큘러스 비전없지 않음? 2 ㅇㅇ 112.184 2018-06-07 0
14459 일반 게이주의)념글에 있던 야짤이 이거구나 4 피냐타 2018-06-07 0
14458 일반 나라별 짭새반응 1 ㅇㅇ 220.75 2018-06-07 0
14457 일반 씹덕갤 아니랄까봐 갤 발화점 존나 낮은듯 3 ㅇㅇ 1.211 2018-06-07 0
14455 일반 캐릭터 의상수정하는거 졸잼인데. 4 빠쓰 2018-06-07 0
14454 일반 그놈의 VR쳇이 뭐라......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53 일반 그래픽 960따리도 저스트댄스방 씹 가능하다 3 카디아. 2018-06-07 0
14452 일반 VR CHAT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존버타야 업로드되는거 ? 1 앰프드로어 2018-06-07 0
14451 일반 vrchat의 매력 메타스코어 2018-06-07 0
14450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용할때 컴퓨터 사양 3 아보 223.39 2018-06-07 0
14449 일반 mr은 고개돌리기같은거 못하는거야? 5 카디아. 2018-06-07 0
14448 일반 트래커 다들 허리 어디다가 부착하니? 3 카디아. 2018-06-07 0
14447 일반 이론상 가능이란 말 야하지않냐 7 피냐타 2018-06-07 1
14446 일반 인터넷 별로 안좋은데 브알챗하는데는 크게 지장없지? 6 공배기 2018-06-07 0
14445 일반 그래서 오큘 사라고 바이브 사라고 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0
14444 일반 쉬벌 앞에선 웃다가 뒤에서 혐한 하면 넘나 소름인것...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43 일반 혐한이 없는게 아니라 8 ㅇㅇ 115.93 2018-06-07 0
14441 일반 진지하게 브얄챗이 너무하고십운데어캄 5 ㅇㅇ 175.223 2018-06-07 0
14440 일반 날씨가 많이 덥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39 일반 개조아바타 커미션이 아니라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437 일반 이해 안 가네 18 피냐타 2018-06-07 1
14436 일반 근데 왜 바이브는 바이브라고 지은거임? 7 카디아. 2018-06-07 0
14433 일반 하루에 커미션 3개만 받아도 먹고살만하겟네 7 ㅇㅇ 211.36 2018-06-07 0
14432 일반 MMD 댄스방 갔는데 이상한 일본인 있음 ㅋㅋ 2 ㅇㅇㅇ 222.235 2018-06-07 0
14431 일반 갤에서 mmd든 아바타든 7 ㅇㅇ 223.38 2018-06-07 0
14429 일반 나 지금 진지한데 12 ㅇㅇ 223.62 2018-06-07 0
1442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일본애들 혐한 없는게 신기하던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5 일반 근데 vr챗은 언제까지 핫할려나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3 일반 어제 스키타 목소리랑 똑같은 사람 만났는데 9 빠쓰 2018-06-07 0
14421 일반 이기여운 압타를 모두 차별한다 미코만 기엽다고생각하는 미코박이들 4 뀩뀩이 203.90 2018-06-07 0
14420 일반 불날개달린 미코 싫다 2 글긔 2018-06-07 0
14418 일반 브랄챗하는거 페북에 방송하고 싶은데 8 ㅇㅇ 223.39 2018-06-07 0
14417 일반 처음부터 제작하는데 소요시간 얼마나걸리냐... 14 아야세쨔응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