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브알챗의 이 점이 마음에 든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01
  • 2018-06-05 11:25:08
							

실제표정이랑 다르게 되는거. 내가 표정을 잘 못숨김. 군생활할때도 표정관리하라는 소리 많이들음.
걸걸하게 욕하면서 빵끗빵끗 웃는 키사라기를 보는건 기분이 묘하긴 하지만 내 감정을 숨길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듬.
언제 굉장히 울적할 때 나 묵언컨셉때 만난 친구한테 가서 그냥 조용히 붙어있으니 괜찮아지더라. 슬플 때 누가 조용히 아무것도 모른채로 옆에 있다는거 자체가 좋더라.
NAME_HORANG 군필 여초생 ㅠㅠ 2018.06.05 11:25:47
춤만춰 댄스방에서 정신없이 춤추다보면 하루 스트레스가 모조리 날라가버림~~//평화로운 댄스방으로 춤추러 가쟈 2018.06.05 11:27:55
MANKALO ㄴ댄스는 여초생에게는 너무 빡센 것이와오 하와와 2018.06.05 11:28:29
춤만춰 죄다 도토리키재기라 춤실력가지고 뭐라하는사람 없으욤~//방이 무거운게ㅠㅜ단점 2018.06.05 11:32:26
MANKALO ㄴ그럼 오늘 간담회와서 갤맵에서 춰 2018.06.05 11:32:53
춤만춰 갤맵 댄스룸 그거 고장난거 아니였음???//갈때마다 확인해봤는데 안되길래 고장인줄 암//간담회에서 뭐하는 모르겠는데 접속해서 갈수있으면 가욤//야간멤버가 초대하면 다시 나가야겠지만;ㅡ;ㅋ 2018.06.05 11:41:06
SeekRem 핵디코방 앚직도 있으면 한국인 3명 아직도 있는지 확인하고 알려줄수잇슴? 2018.06.05 12:02:48
MANKALO ㄴ거기 나왔는데 2018.06.05 12:05:37
SeekRem ㄴㅇㅋ ㄱㅅ 2018.06.05 12:07:22
Seal 2018.06.05 23:45: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469 일반 센서로 몰카 당하는거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67 일반 근데 슈샘이 뭐야?? 4 김끄리 2018-06-26 0
23466 일반 윾니티 파티클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데오 3 윾니티 118.33 2018-06-26 0
23464 일반 알몸으로 저댄하니 개꿀이네 8 ㅇㅇ 59.152 2018-06-26 1
23463 일반 아바타에 티셔츠에 텍스쳐 그려서 이옷 입혀줬는데 ㅇㅇ 222.120 2018-06-26 0
23462 일반 vr 끼는 사람들은 이펙트 요란한 아바타 안씀 3 마리 2018-06-26 0
23461 일반 요즘 팔에 감는 완장이 흔한것 같아서 2 큐리스 2018-06-26 0
23460 일반 고양이칸나 얻었는데 3 SHIRAM. 2018-06-26 0
23458 일반 파티클 충돌설정 고수있음? 1 강나다 116.46 2018-06-26 0
23457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존나 고민된다 6 162cm 2018-06-26 0
23456 일반 컨트롤러는 보이스끄는동시버튼없나 1 꿀뚤 2018-06-26 0
23455 일반 when love falls - yiruma 악보 ^^ 49.164 2018-06-26 0
23454 일반 유니티 업로드 질문 하약 2018-06-26 0
23453 일반 근데 슈셈 40%란게 렌더링 해상도를 오히려 낮춘다는 말임? 2 DD 218.153 2018-06-26 0
23451 일반 부랄챗 찐특 ㅇㅇ 222.237 2018-06-26 0
23450 일반 게리모드가 vr이 됐으면 더 좋았을텐데 2 ㅇㅇ 211.248 2018-06-26 0
23449 일반 신사의 서큐버스들 4 CHJ. 2018-06-26 3
23448 일반 오큘가격 쭉쭉 오른다 13 공배기 2018-06-26 0
23446 일반 VR끼고 치카치카해봄 3 CHJ. 2018-06-26 0
23445 일반 난 나이를 숨기지않는다... 9 유라유라 2018-06-26 0
23444 일반 더워 디지겠네 1 77 221.166 2018-06-26 0
23443 일반 토가 완장 파티클이네 1 ㅇㅇ 58.239 2018-06-26 0
23442 일반 매쉬가없는데 아헤가오 만들려면 CHJ. 2018-06-26 0
23441 일반 Asmr이고 머고 쩝쩝충 다조가틈 5 그로자 2018-06-26 0
23440 일반 우체국 택배 보통 몇시출발이냐 ㅡㅡ 6 ㅇㅇ 58.239 2018-06-26 0
23439 일반 이거 웨이럼 2 ㅇㅇ 14.36 2018-06-26 0
23438 일반 쩝쩝충과 asmr의 차이 6 애플치즈 2018-06-26 0
23437 일반 미코는 너네 시러함.. 8 유라유라 2018-06-26 0
23436 일반 눈 안 깜빡이게 어떻게 함? 9 하약 2018-06-26 0
23435 일반 시끄럽고 눈아픈 아바타 쓰는애들 2 Luche 2018-06-26 0
23434 일반 원래 두통 달고살던 사람인데 한시간하고 머리아픔 ㅜㅜ ㅇㅇ 182.209 2018-06-26 0
23433 일반 오큘러스 여기서 사도됨?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1 일반 바이브하고 오큘로스 리프트 리뷰나 후기없냐 4 ㅇㅇ 27.179 2018-06-26 0
23430 일반 블루투스 동글 4,0 컨트롤러랑 호환됨? 1 MPL 2018-06-26 0
23429 일반 오큘 안쓸땐 usb다 빼놔야대? 4 ㅇㅇ 182.209 2018-06-26 0
23427 일반 근데 굳이 마이크 켜고 과자 처먹는소리 들려주는애들은 무슨심리인거냐? 9 그로자 2018-06-26 0
23426 일반 사사키코지로만들고싶다 꿀뚤 2018-06-26 0
23425 일반 블렌더로 아바타 무기든거 삭제하는 방법 2 Lamarr 220.122 2018-06-26 0
23424 일반 워 큰일났다 이거 뭐 문제생긴건가 3 애플치즈 2018-06-26 1
23423 일반 아 또 궁금한게 브얄챗 맵로딩속도이게 4 앵뽀뽀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