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브알챗의 이 점이 마음에 든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401
  • 2018-06-05 11:25:08
							

실제표정이랑 다르게 되는거. 내가 표정을 잘 못숨김. 군생활할때도 표정관리하라는 소리 많이들음.
걸걸하게 욕하면서 빵끗빵끗 웃는 키사라기를 보는건 기분이 묘하긴 하지만 내 감정을 숨길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듬.
언제 굉장히 울적할 때 나 묵언컨셉때 만난 친구한테 가서 그냥 조용히 붙어있으니 괜찮아지더라. 슬플 때 누가 조용히 아무것도 모른채로 옆에 있다는거 자체가 좋더라.
NAME_HORANG 군필 여초생 ㅠㅠ 2018.06.05 11:25:47
춤만춰 댄스방에서 정신없이 춤추다보면 하루 스트레스가 모조리 날라가버림~~//평화로운 댄스방으로 춤추러 가쟈 2018.06.05 11:27:55
MANKALO ㄴ댄스는 여초생에게는 너무 빡센 것이와오 하와와 2018.06.05 11:28:29
춤만춰 죄다 도토리키재기라 춤실력가지고 뭐라하는사람 없으욤~//방이 무거운게ㅠㅜ단점 2018.06.05 11:32:26
MANKALO ㄴ그럼 오늘 간담회와서 갤맵에서 춰 2018.06.05 11:32:53
춤만춰 갤맵 댄스룸 그거 고장난거 아니였음???//갈때마다 확인해봤는데 안되길래 고장인줄 암//간담회에서 뭐하는 모르겠는데 접속해서 갈수있으면 가욤//야간멤버가 초대하면 다시 나가야겠지만;ㅡ;ㅋ 2018.06.05 11:41:06
SeekRem 핵디코방 앚직도 있으면 한국인 3명 아직도 있는지 확인하고 알려줄수잇슴? 2018.06.05 12:02:48
MANKALO ㄴ거기 나왔는데 2018.06.05 12:05:37
SeekRem ㄴㅇㅋ ㄱㅅ 2018.06.05 12:07:22
Seal 2018.06.05 23:45: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869 일반 아 오늘 야근 ㅅㅂ 1 momo 14.49 2018-06-07 0
14868 일반 트래커 해외결제가 46만원이네 5 King_is_Gombo 2018-06-07 0
14867 일반 나 컴퓨터 사양 4 아보 223.39 2018-06-07 0
14866 일반 ㅇ허구헌날 그유튜버생방보고 한다는게 1 마요릭 2018-06-07 1
14864 일반 음 커스텀 메이드로 최애캐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07 0
14862 일반 날씨가 이럿개좋운대 난외 출근시뮬레이션? 2 ㅇㅇ 39.7 2018-06-07 0
14861 일반 오늘의 추천 곡 - Wake Me Up 3 ㅇㅇ 84.47 2018-06-07 0
14860 일반 미코 저작권으로 왤케 불탐? 1 momo 14.49 2018-06-07 0
14859 일반 VIVE,MR 둘다 써봄 나같은 사람 있냐 3 Roosakov 2018-06-07 1
14858 일반 vr챗 차운전해도 멀미 없던데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57 일반 vr멀미 안나는게 정말 행운인거같음 8 카디아. 2018-06-07 0
14855 일반 이 움짤 주인을 찾은것같다 5 코우 2018-06-07 0
14854 일반 않이 진짜 이해가 안가네.. 1 긴긴 2018-06-07 0
14853 일반 MR 델바이저 2일정도 써보고 후기남김 10 ㅅㅋㅋ改 2018-06-07 0
14852 일반 내가 요즘 커메 영상 좌안 우안 둘로 나뉜 거 CelesT 2018-06-07 0
14851 일반 후 윈도우즈 에말 그게 뭐라고 2 CelesT 2018-06-07 0
14850 일반 이렇게 어떻게 찍냐? 8 카디아. 2018-06-07 0
14849 일반 요즘 들어서 바이브 안전선들이 자꾸 보이기시작함 2 카디아. 2018-06-07 0
14848 일반 궁금한게 있는데 1 ㅇㅇ 175.223 2018-06-07 0
14847 일반 99프로 확률로 손위에 서있는 칸나 1 코우 2018-06-07 0
14845 일반 Vrc에서 기타나 피아노나 노래버스킹하는애들많잖아 3 티피 2018-06-07 0
14844 일반 똥렌디 저작권 인식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56 ㅇㅇ 27.117 2018-06-07 13
14842 일반 님덜 리깅은 블렌더 말고 유니티에서 하는건가여? 1 긴긴 2018-06-07 0
14840 일반 빌런모임 4 MANKALO 2018-06-07 0
14839 일반 핵쟁이 하나 박제하고 감...ㅠㅜ 4 HALT 2018-06-07 0
14838 일반 곤육몬 이모티 움짤 4 NAME_HORANG 2018-06-07 2
14837 일반 스팀VR MR로 쓸 때 문제 많음? 1 ㄹㄴㅇ 122.46 2018-06-07 0
14836 일반 배빌런'들' 3 ㅇㅇ 106.254 2018-06-07 0
14834 일반 으 트래커오면 방 2층으로 옮겨야게따 1 신ldl 2018-06-07 0
14833 일반 하와와 댄스 재밌는 거시야요 4 ㅇㅇ 61.76 2018-06-07 0
14832 일반 이거 해결법좀 1 ㅇㅇ 118.222 2018-06-07 0
14831 일반 턱괴고 과자먹으면서 애니보다가 문득 내손 봤는데 4 꼬마키` 2018-06-07 0
14830 일반 스네일마커 질문좀 3 림림 182.172 2018-06-07 0
14829 일반 야마카제 커엽네 3 면요리좋아함 2018-06-07 0
14828 일반 릴본어랑 영어 못하면서 vr 사서 vrc만 하면 호구임??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827 일반 이거 언제 넣은거임 5 NAME_HORANG 2018-06-07 0
14826 일반 메이커들은 왜 고구마피자 안팔까? 1 ㅇㅇ 211.63 2018-06-07 0
14824 일반 나랑...좆목할래..? 4 음메 223.62 2018-06-07 1
14823 일반 미코처럼 문제 있는 모델있음? 7 면요리좋아함 2018-06-07 0
14822 일반 어제는 미코쟝꿈꿧으니까 3 G군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