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챗 최근에 시작해서 vr기기 살려고 하는데요 pc버전.
글쓴이
angangvr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384
  • 2018-06-05 11:03:09
							

vr기기를 살려고하는데 뭘사야할지 모르겠어요..

바이브에서 하나추천해주시구

오큘러스에서 하나추천해주시구

윈도우에서 하나 추천좀해주세요..

최저가로 부탁드릴게요 ㅠㅠ

아그리구 센서있는거추천해주셔도 상관없어요 .. 무조건 최저가만.. 부탁드립니당.

카디아. 바이브에선 바이브를 사면 되구 오큘러스에선 오큘러스를 사면 된단다.. 2018.06.05 11:04:21
러닝머신러닝 싼거 살거면 mr사야지 델 꺼로 223.62 2018.06.05 11:04:48
ㅇㅇ 풀트래킹하고싶다 = 바이브 손만움직이는데 트래킹 잘되면 좋겟다 = 오큘 손만 움직이면되고 트래킹품질 신경안쓴다 = mr - dc App 175.223 2018.06.05 11:04:58
러닝머신러닝 윈10 64비트이상 223.62 2018.06.05 11:05:05
글긔 카드보드 2018.06.05 11:05:21
MANKALO 무조건 최저가면 엠알이지 모... 2018.06.05 11:05:22
카디아. 브이알 기기없이 손만 움직이고싶다면 립모션인가 그거도 갠찮다고 하더라구 2018.06.05 11:0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22 일반 mr도 풀트가능? 1 파랑새로빈 2018-06-08 0
14921 일반 이글 조회수는 꾸준히 올라가는구나 2 너숙청 2018-06-08 0
14920 일반 ㅋㅋㅋㅋㅋ 병신들 아직도 단톡 안들어온 새끼들도 있냐? ㅋㅋㅋㅋㅋㅋ 8 ㅇㅇ 84.47 2018-06-08 18
14919 일반 게임이 친목게임이니 DC유저 VRCHAT규칙같은건 없나? 2 음료 2018-06-08 2
14918 일반 수까 블리얏이 정확히 뭔뜻이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4917 일반 척추측만증어떻게하면좋냐 8 꿀뚤 2018-06-08 0
14916 일반 단톡방 실체 공개한다 1 ㅇㅇ 39.7 2018-06-08 0
14915 일반 이 동글동글 말랑한분 누군가 했더니 7 Mercedes 2018-06-08 1
14914 일반 그미코아바타제작자+번역추가 6 G군 2018-06-08 0
14913 일반 미코 제작자가 처음에 뭐라고 하면서 배포 한건데? ㅇㅇ? 118.218 2018-06-08 0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14908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21 음료 2018-06-08 0
14907 일반 좋은 통베문화 받아들여야 2 ㅇㅇ 211.33 2018-06-08 0
14906 일반 찍은 사진은 어디에 저장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04 일반 인방충이 머임? 7 아루라테 2018-06-08 0
14903 일반 그래 닉언 하지마 ㅂㅅ들아 ㅡㅡ 8 momo 183.103 2018-06-08 0
14902 일반 장작불태우는놈이 제일나쁜놈임 2 꿀뚤 2018-06-08 0
14901 일반 곤육몬 일본애들도 쓸 수 있게금 해놯냐? 4 ㅇㅇ 211.38 2018-06-08 0
14899 일반 인방충=차렷충이아닐까? 6 ㅇㅇ 39.7 2018-06-08 0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14894 일반 바이브 렌즈 사이 간격 컨트롤러로 조정 할줄 아는사람 있음? 3 아루라테 2018-06-08 0
14893 일반 유니티랑 블랜더 모를때마다 질문할 노예가 필요하다 2 글긔 2018-06-08 0
14891 일반 vr챗 헤드셋 뭐쓰냐ㅏ? ㅋㅋㅋ 223.62 2018-06-08 0
14890 일반 갤럼들 볼라면 어디로 가야되냐 3 아보 223.39 2018-06-08 0
14889 일반 저댄 넘 어렵다 2 르블랑 2018-06-08 0
14888 일반 이게 그 활활 탄다는건가요? ㅇㅇ 112.222 2018-06-08 0
14887 일반 관리 못하겠으면 코드갤 만들어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5 일반 립모션 나만 이상하니 7 너숙청 2018-06-08 0
14884 일반 끼리끼리 노네 1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2 일반 배그갤도 결국 이딴식으로돌아감 11 마요릭 2018-06-07 10
14881 일반 VR챗 영상 많이 보이던데 재밋어보인다 4 ㅇㅇ 59.6 2018-06-07 0
14880 일반 니어오토마타맵은 가면 슬퍼짐 3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9 일반 갑자기 왜 인방갤됬냐? 3 ㅇㅇ 180.230 2018-06-07 0
14878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인싸 된거같아서 끊을수없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6 일반 닉언 하면 차단해야하나 6 시란 2018-06-07 0
14875 일반 브얄돌리면 작업관리자에는 안보이는데 gpu 95%넘음 2 ㅇㅇ 39.7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