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제작자 갤럼들아
글쓴이
MANKALO
추천
4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347
  • 2018-06-05 09:46:38
							

아바타 컨테스트 상금 얼마걸면 출전할거냐? 세계적으로 좀 해보고싶은데.
출전자들은 월드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거고 사회자도 출연시키고 트위치방송으로 진행할 생각임. 왠지 이런 큼지막한거 열어서 레딧에 올려보고싶고 그러네
크퀘허쉴? 20 2018.06.05 09:47:26
ㅇㅇ 그리고 데스건이 참가자들을 하나씩 없애기 시작하는데.. 220.76 2018.06.05 09:47:30
LiFe 실제로 일어날법 해서 좀 소름돋네 - dc App 2018.06.05 09:48:00
MANKALO 데스건은 애초에 들어올 수 없게할거임 2018.06.05 09:48:18
김끄리 세계규모로할거면 원화로 100만원이상은 걸어야하지않겠나 싶음 시청자가 많으면 그만큼후원금도 들어올테고 돈이적으면 숨은고수는 왠만해선 안나올듯... 2018.06.05 09:49:01
LiFe 어떻게 못들어오게 하는겨 - dc App 2018.06.05 09:49:11
MANKALO 100만원은 기본으로 생각하고있음. 내 사비로 그정도는 보태놓을거야 2018.06.05 09:49:19
MANKALO 심사의원이랑 출연자 외에는 월드에 못들어오게할거임. 중계는 어차피 방송으로 할거니까 2018.06.05 09:50:02
아델리펭귄 복사범이나 핵쟁이 난입만 없다면야 - dc App 2018.06.05 09:50:10
하벤하이드 카와이무브 영상처럼 하는건강 - dc App 2018.06.05 09:50:14
Gloryman 재밋겟다! 근데 숨겨진 고수가 너무 많을거 같아 겁난다.. 2018.06.05 09:50:47
Lydie 그리고 핵유저 들어와서 다 복사해가는거지 - dc App 2018.06.05 09:51:31
강나다 와 클라스 오지네 116.46 2018.06.05 09:52:44
Block 재밋겟드아아 아이디어도 얻기좋을거같네 2018.06.05 09:53:07
MANKALO 핵유저 못들어오게 하는건 인바이트 온리로 하면 됨. 2018.06.05 09:53:10
강나다 근데 emission 이라는걸 쉐이더에 넣으라는거? 잘몰라서; 116.46 2018.06.05 09:53:44
MANKALO ㄴ그건 여기서 이야기할 말은 아니지만 하여튼 난 큐브드를 안써서 말이지... 큐브드에는 에미션 항목이 없나보네 2018.06.05 09:54:09
김끄리 스폰서는 안구함? 2018.06.05 09:55:13
MANKALO 스폰서도 구할거고 각국 브알챗 유튜버나 방송인도 섭외할려고 2018.06.05 09:55:55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싸게 PSVR 매입해서 우승 상품으로 거는건 어떠냐 2018.06.05 09:56:59
김끄리 그럼 뭐 다했구만... 2018.06.05 09:57:05
MANKALO 아싸/그딴걸 누가 받고싶어함... 2018.06.05 09:57:38
학과가_사라진_아싸 힝... 2018.06.05 09:59:37
Block 근데심사기준이뭔데? 2018.06.05 09:59:37
ㅇㅇ 후원도 받아?? 이런 조운거는 후원하고싶은거에요 - dc App 175.223 2018.06.05 09:59:37
LiFe 초대전용이라고 해도 초대 전까지 정상인 코스프레하는걸 어떻게 구분하려고 - dc App 2018.06.05 10:00:44
김끄리 그런거야 참가신청에서 자기소개서쓸때 충분히 경력확인가능하지 2018.06.05 10:01:22
김끄리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오면 이제 답없는거임 2018.06.05 10:01:37
MANKALO 심사기준은 퍼포먼스, 간지(쿨 뷰티 섹시 큐트 유니크 등등), 임팩트 이렇게 일단 생각중. 퍼포먼스는 브알유저가 손짓을하던 피씨유저가 이펙트를 쓰던 그에 대한 점수고 간지는 아바타의 외형에 대한 점수임. 임팩트는 심사의원에게 주는 인상. 그리고 최고점수는 심사의원당 단 한번밖에 못줌 2018.06.05 10:01:39
MANKALO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와도 베낄 아바타가 없음. 월드 자체를 컨테스트장으로서 나갔다 들어갔다 하는거야. 한명 완전히 나가기전에는 들어오는거 안받을거임 2018.06.05 10:02:23
김끄리 각자 개인방에서 대기하는거여? ㄷㄷ 2018.06.05 10:02:51
LiFe 아 그런식이여? - dc App 2018.06.05 10:03:13
MANKALO 후원은 나중에 방송으로 받아서 대부분은 상금으로 돌리고 적당선만 심사의원, 방송인, 주최자및 스태프가 나눠가지면 어떨까 생각중 2018.06.05 10:03:32
MANKALO 이펙트 떡칠해서 팅기지 않을정도만 되면 어떤 아바타든 프리하게 하고싶으니까 사람수는 최저로 유지하는게 좋음. 각자 개인방이든 대기실이든 알아서 대기. 2018.06.05 10:04:27
LiFe 그러네 그게 최적이긴 하겠다 - dc App 2018.06.05 10:06:44
sad 대회 임시홈페이지 만들면 좋겠지만 그건 좀 힘들겠지 210.181 2018.06.05 10:16:18
MANKALO ㄴ가능함. 홈페이지 만드는게 어려운건 아님 2018.06.05 10:19:48
ㅇㅇ 전에 어떤글보니까 아이디만 아는데 방으로 따라들어왔다던데 그것도 생각해봐야될거같은데 진행할거면 119.149 2018.06.05 10:27:25
MANKALO ㄴ그러면 킥하던가 해야지. 세계인 다보는 방송에서 규칙위반하고 따라들어온다고? 그러면 입구에서 한 명 대기 시키면 될듯ㅇㅇ. 대회장으로 텔레포트 시켜주는 사람. 2018.06.05 10:30:55
ㅇㅇ 예전에 나온 초기핵에도 대상옆으로 이동 하는 핵이 있었으니 그런것도 참고해서 진행해~ 119.149 2018.06.05 10:44:49
MANKALO ㄴㄱㅅㄱㅅ, 별 괴상한 핵이 다있네. 그래도 세상사람 다보는데 그런짓을 하려나... 하여튼 그런 상황에 대해서도 메뉴얼 만들어놔야겠네. ㅇㅋ 2018.06.05 10:46:00
뿌잉뉴 않이 이건 개발사에서 파딱한티 상줘야되는거 아입닉가 2018.06.05 14:4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057 일반 미코 성대 모사 해봄 2 momo 125.184 2018-06-06 0
14056 일반 브알 이전에 난 컴을 사야한다 피냐타 2018-06-06 0
14054 일반 이거 모라고 써져있는거임?? 3 ㅇㅇ 118.217 2018-06-06 0
14053 일반 VR 아바타 제작 신청 하는곳 알고있는 사람있어? ㅇㅇ 27.118 2018-06-06 0
14052 일반 MR 델바이저나 hp같은 기종에따라 성능차이가 나나요? 1 dd 59.14 2018-06-06 0
14051 일반 simple_voice 에서 목소리가 들리긴 하는데요 3 우치다o마아야 2018-06-06 0
14050 일반 영화볼수있는 월드 있어? 르블랑 2018-06-06 0
14049 일반 브린이 유튜브 비디오 번역했어요! 8 xegns 118.43 2018-06-06 0
14048 일반 근데 플스브알 기피하는 이유 있음? 8 피냐타 2018-06-06 0
14047 일반 오늘 무슨날인가 2 NAME_HORANG 2018-06-06 0
14045 일반 아바타좀 알려주실분 사진은없음 ㅇㅇ 27.117 2018-06-06 0
14043 일반 애니메이션 질문 있는데 ㅇㅇ 183.108 2018-06-06 0
14042 일반 미코 왕왕 소리 2 ㅇㅇ 222.119 2018-06-06 0
14041 일반 경찰미코 몇개 사라졌던데 이유아시는분? 1 꼬마키` 2018-06-06 0
14040 일반 나도빨리 아바타 적용하고싶다... ㅇㅇㄹㄹ 125.136 2018-06-06 0
14039 일반 현실보다도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VR 7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6 0
14038 일반 버텍스 그룹 4 강나다 116.46 2018-06-06 0
14037 일반 코이카츠 모델링 추출해서 블렌더에서 불러왔는데 3 kuma__ 2018-06-06 0
14036 일반 닌겐상...한번만 더 도와주는데스.... 2 곤돌라스 2018-06-06 0
14034 일반 이거 제 목소리가 나오는지 아닌지를 모르겠는데 6 우치다o마아야 2018-06-06 0
14033 일반 이모트 짤린다는 갤럼 이걸 보아라 1 시란 2018-06-06 0
14030 일반 이거 해결법 아는분.. 5 ㅇㅇ 49.175 2018-06-06 0
14029 일반 애니메이션 2개 적용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183.108 2018-06-06 0
14028 일반 역시 VR이 있어야 이런 아바타도 할 수 있지 ㅠㅠ 2 LiFe 2018-06-06 0
14027 일반 mmd 미로틱은 없냐 ㅇㅇ 223.39 2018-06-06 0
14026 일반 파일뽑는법 닉네임없다네 2018-06-06 0
14025 일반 HTC VIVE 일시불 샀는데 머머가능함? 2 ㅇㅇㄹㄹ 125.136 2018-06-06 0
14024 일반 내가 있는데 광고를 올리다니... 2 시란 2018-06-06 0
14020 일반 HTC VIVE 샀는데 6 ㅇㅇㄹㄹ 125.136 2018-06-06 0
14019 일반 이겜 원래 이렇게 소리렉 심한 게임임? 11 59.15 2018-06-06 0
14018 일반 気味라는 단어 많이 쓰나? 7 피냐타 2018-06-06 0
14017 일반 플레이 스토어에 요런게 있네 ㅋㅋㅋ 2 LiFe 2018-06-06 0
14014 일반 오큘러스는 마이크 어디 달린거냐 ㅇㅇ 121.188 2018-06-06 0
14013 일반 이거 사면 되나? 23 BEll 2018-06-06 0
14012 일반 이거 배속 줄이면 갤럼들 VR하는 모습임 2 아루라테 2018-06-06 0
14010 일반 조으니 그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어~~ momo 125.184 2018-06-06 0
14009 일반 좋은건 같이 알아야지 6 mallin 2018-06-06 0
14008 일반 쉐이프 키 ..ㅠㅠ Tomo 2018-06-06 0
14006 일반 VRChat땜에 컴맞추려고하는데 7 치치후에타 2018-06-06 0
14005 일반 발광에 쓰이는 쉐이더는 따로 사던가 해야함? 1 곤돌라스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