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제작자 갤럼들아
글쓴이
MANKALO
추천
4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347
  • 2018-06-05 09:46:38
							

아바타 컨테스트 상금 얼마걸면 출전할거냐? 세계적으로 좀 해보고싶은데.
출전자들은 월드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거고 사회자도 출연시키고 트위치방송으로 진행할 생각임. 왠지 이런 큼지막한거 열어서 레딧에 올려보고싶고 그러네
크퀘허쉴? 20 2018.06.05 09:47:26
ㅇㅇ 그리고 데스건이 참가자들을 하나씩 없애기 시작하는데.. 220.76 2018.06.05 09:47:30
LiFe 실제로 일어날법 해서 좀 소름돋네 - dc App 2018.06.05 09:48:00
MANKALO 데스건은 애초에 들어올 수 없게할거임 2018.06.05 09:48:18
김끄리 세계규모로할거면 원화로 100만원이상은 걸어야하지않겠나 싶음 시청자가 많으면 그만큼후원금도 들어올테고 돈이적으면 숨은고수는 왠만해선 안나올듯... 2018.06.05 09:49:01
LiFe 어떻게 못들어오게 하는겨 - dc App 2018.06.05 09:49:11
MANKALO 100만원은 기본으로 생각하고있음. 내 사비로 그정도는 보태놓을거야 2018.06.05 09:49:19
MANKALO 심사의원이랑 출연자 외에는 월드에 못들어오게할거임. 중계는 어차피 방송으로 할거니까 2018.06.05 09:50:02
아델리펭귄 복사범이나 핵쟁이 난입만 없다면야 - dc App 2018.06.05 09:50:10
하벤하이드 카와이무브 영상처럼 하는건강 - dc App 2018.06.05 09:50:14
Gloryman 재밋겟다! 근데 숨겨진 고수가 너무 많을거 같아 겁난다.. 2018.06.05 09:50:47
Lydie 그리고 핵유저 들어와서 다 복사해가는거지 - dc App 2018.06.05 09:51:31
강나다 와 클라스 오지네 116.46 2018.06.05 09:52:44
Block 재밋겟드아아 아이디어도 얻기좋을거같네 2018.06.05 09:53:07
MANKALO 핵유저 못들어오게 하는건 인바이트 온리로 하면 됨. 2018.06.05 09:53:10
강나다 근데 emission 이라는걸 쉐이더에 넣으라는거? 잘몰라서; 116.46 2018.06.05 09:53:44
MANKALO ㄴ그건 여기서 이야기할 말은 아니지만 하여튼 난 큐브드를 안써서 말이지... 큐브드에는 에미션 항목이 없나보네 2018.06.05 09:54:09
김끄리 스폰서는 안구함? 2018.06.05 09:55:13
MANKALO 스폰서도 구할거고 각국 브알챗 유튜버나 방송인도 섭외할려고 2018.06.05 09:55:55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싸게 PSVR 매입해서 우승 상품으로 거는건 어떠냐 2018.06.05 09:56:59
김끄리 그럼 뭐 다했구만... 2018.06.05 09:57:05
MANKALO 아싸/그딴걸 누가 받고싶어함... 2018.06.05 09:57:38
학과가_사라진_아싸 힝... 2018.06.05 09:59:37
Block 근데심사기준이뭔데? 2018.06.05 09:59:37
ㅇㅇ 후원도 받아?? 이런 조운거는 후원하고싶은거에요 - dc App 175.223 2018.06.05 09:59:37
LiFe 초대전용이라고 해도 초대 전까지 정상인 코스프레하는걸 어떻게 구분하려고 - dc App 2018.06.05 10:00:44
김끄리 그런거야 참가신청에서 자기소개서쓸때 충분히 경력확인가능하지 2018.06.05 10:01:22
김끄리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오면 이제 답없는거임 2018.06.05 10:01:37
MANKALO 심사기준은 퍼포먼스, 간지(쿨 뷰티 섹시 큐트 유니크 등등), 임팩트 이렇게 일단 생각중. 퍼포먼스는 브알유저가 손짓을하던 피씨유저가 이펙트를 쓰던 그에 대한 점수고 간지는 아바타의 외형에 대한 점수임. 임팩트는 심사의원에게 주는 인상. 그리고 최고점수는 심사의원당 단 한번밖에 못줌 2018.06.05 10:01:39
MANKALO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와도 베낄 아바타가 없음. 월드 자체를 컨테스트장으로서 나갔다 들어갔다 하는거야. 한명 완전히 나가기전에는 들어오는거 안받을거임 2018.06.05 10:02:23
김끄리 각자 개인방에서 대기하는거여? ㄷㄷ 2018.06.05 10:02:51
LiFe 아 그런식이여? - dc App 2018.06.05 10:03:13
MANKALO 후원은 나중에 방송으로 받아서 대부분은 상금으로 돌리고 적당선만 심사의원, 방송인, 주최자및 스태프가 나눠가지면 어떨까 생각중 2018.06.05 10:03:32
MANKALO 이펙트 떡칠해서 팅기지 않을정도만 되면 어떤 아바타든 프리하게 하고싶으니까 사람수는 최저로 유지하는게 좋음. 각자 개인방이든 대기실이든 알아서 대기. 2018.06.05 10:04:27
LiFe 그러네 그게 최적이긴 하겠다 - dc App 2018.06.05 10:06:44
sad 대회 임시홈페이지 만들면 좋겠지만 그건 좀 힘들겠지 210.181 2018.06.05 10:16:18
MANKALO ㄴ가능함. 홈페이지 만드는게 어려운건 아님 2018.06.05 10:19:48
ㅇㅇ 전에 어떤글보니까 아이디만 아는데 방으로 따라들어왔다던데 그것도 생각해봐야될거같은데 진행할거면 119.149 2018.06.05 10:27:25
MANKALO ㄴ그러면 킥하던가 해야지. 세계인 다보는 방송에서 규칙위반하고 따라들어온다고? 그러면 입구에서 한 명 대기 시키면 될듯ㅇㅇ. 대회장으로 텔레포트 시켜주는 사람. 2018.06.05 10:30:55
ㅇㅇ 예전에 나온 초기핵에도 대상옆으로 이동 하는 핵이 있었으니 그런것도 참고해서 진행해~ 119.149 2018.06.05 10:44:49
MANKALO ㄴㄱㅅㄱㅅ, 별 괴상한 핵이 다있네. 그래도 세상사람 다보는데 그런짓을 하려나... 하여튼 그런 상황에 대해서도 메뉴얼 만들어놔야겠네. ㅇㅋ 2018.06.05 10:46:00
뿌잉뉴 않이 이건 개발사에서 파딱한티 상줘야되는거 아입닉가 2018.06.05 14:4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805 일반 VRCHAT은 상위 플랫폼 나오면 금방 죽을것 같은데 2 ㅇㅇ 220.119 2018-06-07 0
14804 일반 근데 브얄챗 나중에 수익어떻게낼거같음? 6 ㅇㅇ 211.63 2018-06-07 0
14803 일반 하쉬발 진로를 3d로갔어야되는데 5 ㅇㅇ 211.63 2018-06-07 0
14802 일반 이틀만의 vr챗 ㅇㅇ 220.86 2018-06-07 0
14801 일반 다른사람이 하트 그려주면 가운대 지그재그로 갈라버린다 1 카디아. 2018-06-07 0
14800 일반 브알챗 하다보니 하트그리기 고수됨 3 ㄴㄴㅅ 2018-06-07 0
14799 일반 곤육몬 뭔가 생각이 낫는데 2 ㅇㅇ 110.70 2018-06-07 0
14798 일반 미 싫 모 2 MPL 2018-06-07 0
14797 일반 MK쉐이더모르겠는거애요 G군 2018-06-07 0
14795 일반 외국인한테 이상한 말 좀 가르지치마라 2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11
14794 일반 머리개조하다가 4 ㅇㅇ 110.70 2018-06-07 0
14792 일반 블렌더 크기조절 어캐함? 1 ㅇㅇ 118.222 2018-06-07 0
14791 일반 저댄하다 쓰러져자러감 1 ㅇㅇ 220.76 2018-06-07 0
14790 일반 캐치마인드 맵 구현 힘들까 5 NAME_HORANG 2018-06-07 0
14788 일반 아너무재밌따 ㅇㅇ 220.87 2018-06-07 0
14787 일반 폴리곤올렸다 내리면깨져? 3 ㅇㅇ 211.63 2018-06-07 0
14786 일반 WMR 사용후기 2 돈테크만 2018-06-07 1
14785 일반 VR빳다죠 쉬바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784 일반 바이브 렌즈 간격 맞추는거 어떻게함? 1 아루라테 2018-06-07 0
14783 일반 이거 미코 헤어스타일은 어캐바꾸냐 ㅠㅠ ㅇㅇ 118.222 2018-06-07 0
14781 일반 그래픽카드부터 사야할판이네 유이쨩 2018-06-07 0
14780 일반 아바타확인하러 테스트룸갔는데 2 G군 2018-06-07 1
14779 일반 운전하는 미코상사님 멋지네 2 LiFe 2018-06-07 0
14777 일반 오늘자 vr 챗 2 Sing)Hana 2018-06-07 3
14776 일반 헤드셋 자꾸 덜렁거리는데 나만 이러나 ㅋㅋㅋ 124.53 2018-06-07 0
14774 일반 근데 이 겜 무슨 말로 대화를 하냐 5 몽돌맨 2018-06-07 0
14773 일반 오늘의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771 일반 투명 미로에서 황금 우사기 얻었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769 일반 미코 질문 갤럼인데.. 7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8 일반 블렌더에서 .iqe파일 불러올라면 어케해?? dd 182.221 2018-06-07 0
14767 일반 유니티에서 기존 애니메이션 수정중인데 missing라고 나오는거있는데 도 ㅇㅇ 119.149 2018-06-07 0
14766 일반 저댄방 MR유저는 참 신기하다 2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4 일반 이 게임 모델링은 확장자 뭐쓰나요? 3 JK비밀친구 2018-06-07 0
14763 일반 커메2 모델 pmx 대신 추출해 줄 수 있는 사람있음? 11 222.234 2018-06-07 0
14762 일반 미코 개조할줄 아는사람 없음? 4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1 일반 3d모델 처음부터 만드는건어려움? 5 울테 2018-06-07 0
14760 일반 나중에 컴터를 큰방으로 옮겨야겠다 1 SikYU 2018-06-07 0
14759 일반 갤럼들이 말하는 댄스방이 이름이 머임? 4 as 125.180 2018-06-07 0
14758 일반 질문) 유니티로 아바타외곽라인? 효과주는거 4 G군 2018-06-07 0
14757 일반 이거 블렌더 뼈대 어캐옮겨요? 1 ㅇㅇ 222.119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