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제작자 갤럼들아
글쓴이
MANKALO
추천
4
댓글
4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347
  • 2018-06-05 09:46:38
							

아바타 컨테스트 상금 얼마걸면 출전할거냐? 세계적으로 좀 해보고싶은데.
출전자들은 월드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거고 사회자도 출연시키고 트위치방송으로 진행할 생각임. 왠지 이런 큼지막한거 열어서 레딧에 올려보고싶고 그러네
크퀘허쉴? 20 2018.06.05 09:47:26
ㅇㅇ 그리고 데스건이 참가자들을 하나씩 없애기 시작하는데.. 220.76 2018.06.05 09:47:30
LiFe 실제로 일어날법 해서 좀 소름돋네 - dc App 2018.06.05 09:48:00
MANKALO 데스건은 애초에 들어올 수 없게할거임 2018.06.05 09:48:18
김끄리 세계규모로할거면 원화로 100만원이상은 걸어야하지않겠나 싶음 시청자가 많으면 그만큼후원금도 들어올테고 돈이적으면 숨은고수는 왠만해선 안나올듯... 2018.06.05 09:49:01
LiFe 어떻게 못들어오게 하는겨 - dc App 2018.06.05 09:49:11
MANKALO 100만원은 기본으로 생각하고있음. 내 사비로 그정도는 보태놓을거야 2018.06.05 09:49:19
MANKALO 심사의원이랑 출연자 외에는 월드에 못들어오게할거임. 중계는 어차피 방송으로 할거니까 2018.06.05 09:50:02
아델리펭귄 복사범이나 핵쟁이 난입만 없다면야 - dc App 2018.06.05 09:50:10
하벤하이드 카와이무브 영상처럼 하는건강 - dc App 2018.06.05 09:50:14
Gloryman 재밋겟다! 근데 숨겨진 고수가 너무 많을거 같아 겁난다.. 2018.06.05 09:50:47
Lydie 그리고 핵유저 들어와서 다 복사해가는거지 - dc App 2018.06.05 09:51:31
강나다 와 클라스 오지네 116.46 2018.06.05 09:52:44
Block 재밋겟드아아 아이디어도 얻기좋을거같네 2018.06.05 09:53:07
MANKALO 핵유저 못들어오게 하는건 인바이트 온리로 하면 됨. 2018.06.05 09:53:10
강나다 근데 emission 이라는걸 쉐이더에 넣으라는거? 잘몰라서; 116.46 2018.06.05 09:53:44
MANKALO ㄴ그건 여기서 이야기할 말은 아니지만 하여튼 난 큐브드를 안써서 말이지... 큐브드에는 에미션 항목이 없나보네 2018.06.05 09:54:09
김끄리 스폰서는 안구함? 2018.06.05 09:55:13
MANKALO 스폰서도 구할거고 각국 브알챗 유튜버나 방송인도 섭외할려고 2018.06.05 09:55:55
학과가_사라진_아싸 싸게 PSVR 매입해서 우승 상품으로 거는건 어떠냐 2018.06.05 09:56:59
김끄리 그럼 뭐 다했구만... 2018.06.05 09:57:05
MANKALO 아싸/그딴걸 누가 받고싶어함... 2018.06.05 09:57:38
학과가_사라진_아싸 힝... 2018.06.05 09:59:37
Block 근데심사기준이뭔데? 2018.06.05 09:59:37
ㅇㅇ 후원도 받아?? 이런 조운거는 후원하고싶은거에요 - dc App 175.223 2018.06.05 09:59:37
LiFe 초대전용이라고 해도 초대 전까지 정상인 코스프레하는걸 어떻게 구분하려고 - dc App 2018.06.05 10:00:44
김끄리 그런거야 참가신청에서 자기소개서쓸때 충분히 경력확인가능하지 2018.06.05 10:01:22
김끄리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오면 이제 답없는거임 2018.06.05 10:01:37
MANKALO 심사기준은 퍼포먼스, 간지(쿨 뷰티 섹시 큐트 유니크 등등), 임팩트 이렇게 일단 생각중. 퍼포먼스는 브알유저가 손짓을하던 피씨유저가 이펙트를 쓰던 그에 대한 점수고 간지는 아바타의 외형에 대한 점수임. 임팩트는 심사의원에게 주는 인상. 그리고 최고점수는 심사의원당 단 한번밖에 못줌 2018.06.05 10:01:39
MANKALO 실력있는놈이 핵들고와도 베낄 아바타가 없음. 월드 자체를 컨테스트장으로서 나갔다 들어갔다 하는거야. 한명 완전히 나가기전에는 들어오는거 안받을거임 2018.06.05 10:02:23
김끄리 각자 개인방에서 대기하는거여? ㄷㄷ 2018.06.05 10:02:51
LiFe 아 그런식이여? - dc App 2018.06.05 10:03:13
MANKALO 후원은 나중에 방송으로 받아서 대부분은 상금으로 돌리고 적당선만 심사의원, 방송인, 주최자및 스태프가 나눠가지면 어떨까 생각중 2018.06.05 10:03:32
MANKALO 이펙트 떡칠해서 팅기지 않을정도만 되면 어떤 아바타든 프리하게 하고싶으니까 사람수는 최저로 유지하는게 좋음. 각자 개인방이든 대기실이든 알아서 대기. 2018.06.05 10:04:27
LiFe 그러네 그게 최적이긴 하겠다 - dc App 2018.06.05 10:06:44
sad 대회 임시홈페이지 만들면 좋겠지만 그건 좀 힘들겠지 210.181 2018.06.05 10:16:18
MANKALO ㄴ가능함. 홈페이지 만드는게 어려운건 아님 2018.06.05 10:19:48
ㅇㅇ 전에 어떤글보니까 아이디만 아는데 방으로 따라들어왔다던데 그것도 생각해봐야될거같은데 진행할거면 119.149 2018.06.05 10:27:25
MANKALO ㄴ그러면 킥하던가 해야지. 세계인 다보는 방송에서 규칙위반하고 따라들어온다고? 그러면 입구에서 한 명 대기 시키면 될듯ㅇㅇ. 대회장으로 텔레포트 시켜주는 사람. 2018.06.05 10:30:55
ㅇㅇ 예전에 나온 초기핵에도 대상옆으로 이동 하는 핵이 있었으니 그런것도 참고해서 진행해~ 119.149 2018.06.05 10:44:49
MANKALO ㄴㄱㅅㄱㅅ, 별 괴상한 핵이 다있네. 그래도 세상사람 다보는데 그런짓을 하려나... 하여튼 그런 상황에 대해서도 메뉴얼 만들어놔야겠네. ㅇㅋ 2018.06.05 10:46:00
뿌잉뉴 않이 이건 개발사에서 파딱한티 상줘야되는거 아입닉가 2018.06.05 14:4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49 일반 오늘 아침에 저댄방에서 미친놈들 봄 1 ㅇㅇ 2018-06-07 0
14548 일반 얘들아 요고 눈 어디서 찾을수있어??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47 일반 아 이거면 실행은 된다는건가? 8 글쓴이 175.223 2018-06-07 0
14546 일반 vr챗에서 욕해도 고소먹을수 있냐? 8 ㅇㅇ 113.192 2018-06-07 0
14545 일반 인싸되려고 준비중인데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44 일반 ㅅㅂ 글옵으로 영어배워서 모든문장에 fuck을 3 유라유라 2018-06-07 0
1454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는 갤럼 있니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41 일반 나는 음성 변조 쓰고 남자라고 밝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떄요? 4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40 일반 씨발 투명하다는 이유로 블락은 뭐냐고 4 l85a2 2018-06-07 0
14539 일반 Hare hare yukai 춤 익혀놔야지 1 유라유라 2018-06-07 1
14538 일반 graveyard 히든 2개밖에 못찾겠다 19 ㅇㅇ 112.152 2018-06-07 0
14537 일반 이거 뼈대는 걍 바이패드 쓰면 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36 일반 아헤가오하고싶은데 하트눈구해도 어케쓸지모르겟네 6 꿀뚤 2018-06-07 0
14535 일반 vr묵언충 VS 입잘터는 차렷충 7 메모장 223.39 2018-06-07 0
14534 일반 너네 방문은 잠구고 춤추는거지?? 6 유라유라 2018-06-07 0
14533 일반 아직 5시간이나 남았다고? 1 메타스코어 2018-06-07 0
14531 일반 vr이런춤도 가능하냐? 4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30 일반 바이브 초점 좆같은건 어케 해결해야하냐 3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29 일반 브얄챗 아바타 업로드할때 프라이빗 항목이 안뜨는데 머임? ㅇㅇ 59.15 2018-06-07 0
14528 일반 저댄방애서 3갠가 4개하고 퍼져서 샤워하고왓다 3 글긔 2018-06-07 0
14527 일반 저댄이란 게임이 이리 재밌는건줄 몰랐음 3 ㅇㅇ 223.38 2018-06-07 0
14526 일반 走れそりよ~ 3 피냐타 2018-06-07 0
14525 일반 어제 업뎃후로 스팀 vr 에러뜨는사람 없나요? 1 ㅇㅇ 223.62 2018-06-07 0
14524 일반 유니티 캐릭 변신하는거 어떻게하냐 8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22 일반 브얄챗하기에 너무더운날씨다 3 ㅇㅇ 175.223 2018-06-07 0
14521 일반 스발 내 탈모 아바타 있던 월드 사라짐 1 스키복 2018-06-07 0
14520 일반 쉐이더 & 머테리얼 설정 변경할때... 4 ㅇㅇ 1.221 2018-06-07 0
14519 일반 폴리곤 2만 넘냐고 물어보시길래.. 4 ㄴㄴㅅ 2018-06-07 0
14518 일반 mr 이거 뜨면 실행조차 안됨? 17 ㅇㅇ 175.223 2018-06-07 0
14515 일반 저녁 회식(참치회) vs 집 빨리가기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14 일반 vr하는사람보면 열에 일곱은 다 의자에 앉아서 하더라 3 카디아. 2018-06-07 0
14513 일반 사실은 해금제한이 시간이 아닐지도. 1 빠쓰 2018-06-07 0
14512 일반 이거 무슨 의도로 그려져있을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511 일반 머야 업로드 제한 6시간만에 풀림 2 ㅇㅇ 211.36 2018-06-07 0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