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여우가면? 물어본 뉴비인데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278
  • 2018-06-05 07:07:56
  • 112.152
							



프레젠테이션룸에서 놀다가 손을 머리로 하면 막 헤드셋 벗고 마스크쪽으로 손 갖다대면 마스크벗고 하던데 


손을 가져다대고 shift+f1 이런식으로 입력을 하는거에요 손을 갖다대면 자동으로 벗게 할 수 있는거에요? 


이걸 응용해서 손으로 가면 머리로 옮기거나 쓰거나 할 수 있나요??


ㅇㅇ 117.111 2018.06.05 07:08:29
ㅇㅇ 손을 머리로움직이는거는 그냥 연기 119.149 2018.06.05 07:17:07
글쓴이 아 연기면 그럼 그냥 손에 들고있는게 shift+f1에 저장하고 머리에 쓰는건 shift+f2 이런식으로 저장해서 하는건가? 112.152 2018.06.05 07:20:57
5Sori ㅇㅇ 2018.06.05 07:24:38
춤만춰 마술을 첨보는 아이를 보는거같아//아죠씨미소가 절로 나오네 흐믓~ 2018.06.05 07:33:44
김끄리 와 저걸 펜으로 한거야?? 완전반듯하게 잘그렷네 2018.06.05 07:38:17
ㅇㅇ ㄴ 저거 저 헤드셋 벗었다 꼇다 하시는 분이 그려주셨는데 vr은 펜 쓰기 편한가? 저분 다른분 닉네임도 그리고 막 글씨 잘쓰시던데 112.152 2018.06.05 07:39: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603 일반 그녀의 이벤트 썰 2 momo 125.184 2018-06-07 0
14601 일반 남자인거 알지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99 일반 드럼 치는 월드 3 ㅇㅇ 182.209 2018-06-07 1
14598 일반 생각할수록 빡치네 그 한국인놈 2 ㅇㅇ 121.170 2018-06-07 0
14596 일반 반대입장에서 일본인이 한국어 잘한다고 생각해보자 5 유라유라 2018-06-07 0
14595 일반 일본애들이 놀라워하더라 한국애들 일본어 왜저리 잘하냐고 3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4 일반 오큘 + 키넥트 어뗨? 1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3 일반 오큘러스 연결된채로 vr챗키면 무적권크래쉬 뜨는데 왜때문임? 1 ㅇㅇ 222.114 2018-06-07 0
14592 일반 영어 단어만 대충알면 리스닝은 대충되지않냐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90 일반 한국인들만 있는데 있으면 꼭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589 일반 오큘쓰면 모션 없는캐릭으로해야되지? Block 2018-06-07 0
14588 일반 진짜 영어 시발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87 일반 일본쪽이 성에 개방적인건가 4 ㅇㅇ 223.62 2018-06-07 0
14586 일반 님들 영어 배우셈 제발 ㄹㅇ 1 SayYouLikeMe 2018-06-07 0
14584 일반 사랑에빠졌다.............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82 일반 근데 이겜 왜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임? 8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81 일반 대미코전 병기 개발기획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80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10 Seal 2018-06-07 0
14578 일반 나도 좀만더 블렌더배워서 커미션받아보고싶긴한데. 빠쓰 2018-06-07 0
14577 일반 음표 돌아다니는 미코 제작자분 생사를 찾슴미다.. 2 ㅇㅇ 121.166 2018-06-07 0
14575 일반 친구만들고십다 2 꿀뚤 2018-06-07 0
14573 일반 어제 오늘만 광고 20개는 지운 것 같은데 10 시란 2018-06-07 0
14571 일반 물체 회전 질문 1 ㅇㅇ 125.184 2018-06-07 0
14570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하면 검열있음? 2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8 일반 드럼치는방 없음? 4 코우 2018-06-07 0
14567 일반 바이브 쓰고있는데 윈도우MR사면 다운그레이드임? 5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4 일반 여기 좋아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62 일반 안경충 바이브 존나 불편해 4 ㅇㅇ 220.87 2018-06-07 0
14561 일반 야야야 갤주야 1 음메 116.123 2018-06-07 0
14560 일반 야 자기 가슴터치 하면 흔들리는것도. 쉽게 할수있냐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59 일반 귀여운 미코 계속 쫒아다니면서 1 유라유라 2018-06-07 0
14557 일반 일단 로리캐에 졸라귀여운데 가슴라인이 아에 없으면 낭자애. 빠쓰 2018-06-07 0
14556 일반 (내용추가) 아바타 만들었는데 얘가 공중에 떠서 안내려오네 5 만들어볼까요 124.50 2018-06-07 0
14554 일반 지포 1050TI 인데 설마 바이브 초점 안맞는게 글카탓임? 4 아야세쨔응 2018-06-07 1
14553 일반 와 이캐릭터가 브얄챗에 있는 캐릭이야??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52 일반 야 바이브 쓰는놈들아 7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51 일반 mr 내일 온다 3 르블랑 2018-06-07 0
14550 일반 아 vr 살까 말까 고민된다 6 두두 211.243 2018-06-07 0
14549 일반 오늘 아침에 저댄방에서 미친놈들 봄 1 ㅇㅇ 2018-06-07 0
14548 일반 얘들아 요고 눈 어디서 찾을수있어??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