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정지풀렸네여 사과문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268
  • 2018-06-05 06:48:05
  • 117.111
							

ㅇㅇ란 닉넴으로 어제 차단먹음 117.111임
"응 어그로~~"란 사유로 차단먹었는데
지금들어오니 차단풀려있음

정확히 어그로성글은 3가지였음
1번 저작권
2번 부갤주
3번 협박

1번은 브알챗 갤러들한테 말할게 아닌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스트리머라고 지적을 했어야한걸
브알챗 갤러들이라고 지적하면서 다들 불타올랐음
죄송함....
앞으론 주어 잘가려서 글쓰도록 하겠음.

2번 난 처음 부갤주 만날때 모델링도 직접다할줄 알고
uv랑 텍스쳐까지 다 할줄은 안다고 들어서 나도
저렇게 되고싶다는 부럽다는 마음을 가졌는데
그게 아니란걸 깨닫고 그게 아니였네라는 글을썻음.
그런 글을 쓰면 안되는건데 나도 모르게 글을써버림.
결국 이것땜에 갤주한테 찍힘. 내가 다시봐도
이건 갤주 비하하는거임. 정말 사죄하겠습니다.
또한 할말 안할말 가려서 글쓰도록 하겠음.
부갤주님 죄송.

3번 이것도 부갤주 관련한건데 안그래도 월드 테러가
많은 시점이여서 신경곤두설때 부갤주가 캐릭터 내에
월드를 넣고 월드스페이스로 고정시키는 법을 묻길래
알려줬는데 혹시나 악용할까봐 악용 하면
시야테러, 폴리곤수 해제 등등 방법을 풀어버린다고했음
이것때믄에 안그래도 바쁨 부갤주가 신경곤두섯을텐데
죄송.
실제로는 풀생각은 없었음. 혹시나 하는 맘에 그런글을
썻는데 상처가 될줄을 몰랐음. 정말 죄송합니다.

관련 글들은 자삭했습니다.

MANKALO 잘했다. 나도 이거로 이제 안불탈테니 앞으로 훌훌털고 잘 지내자 2018.06.05 06:49:10
ㅇㅇ 죄송합니다 부갤주님 117.111 2018.06.05 06:49:31
5Sori 다음부턴 고닉으로오자 2018.06.05 06:50:14
꿀뚤 메데타시메데타시 2018.06.05 06:51:36
ㅇㅇ 고닉은 친목 우려때문에 자제하고있음... 117.111 2018.06.05 06:51:47
HALT 사과햇으니 이제 cex하자. 2018.06.05 06:53:21
춤만춰 기승전 cex는?? 갤럼에서는 화해의 표현중 하나잔슴 언제하는거임? 2018.06.05 06:54:39
ㅇㅇ 근데 블락당해서 ... 117.111 2018.06.05 06:55:35
춤만춰 2018.06.05 06:56:19
춤만춰 2018.06.05 06:5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94 일반 오큘 + 키넥트 어뗨? 1 ㅇㅇ 121.188 2018-06-07 0
14593 일반 오큘러스 연결된채로 vr챗키면 무적권크래쉬 뜨는데 왜때문임? 1 ㅇㅇ 222.114 2018-06-07 0
14592 일반 영어 단어만 대충알면 리스닝은 대충되지않냐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90 일반 한국인들만 있는데 있으면 꼭 4 두두 211.243 2018-06-07 0
14589 일반 오큘쓰면 모션 없는캐릭으로해야되지? Block 2018-06-07 0
14588 일반 진짜 영어 시발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87 일반 일본쪽이 성에 개방적인건가 4 ㅇㅇ 223.62 2018-06-07 0
14586 일반 님들 영어 배우셈 제발 ㄹㅇ 1 SayYouLikeMe 2018-06-07 0
14584 일반 사랑에빠졌다.............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82 일반 근데 이겜 왜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 대화하는거임? 8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81 일반 대미코전 병기 개발기획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80 일반 변조쓰는거 어떻게생각함? 10 Seal 2018-06-07 0
14578 일반 나도 좀만더 블렌더배워서 커미션받아보고싶긴한데. 빠쓰 2018-06-07 0
14577 일반 음표 돌아다니는 미코 제작자분 생사를 찾슴미다.. 2 ㅇㅇ 121.166 2018-06-07 0
14575 일반 친구만들고십다 2 꿀뚤 2018-06-07 0
14573 일반 어제 오늘만 광고 20개는 지운 것 같은데 10 시란 2018-06-07 0
14571 일반 물체 회전 질문 1 ㅇㅇ 125.184 2018-06-07 0
14570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하면 검열있음? 2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8 일반 드럼치는방 없음? 4 코우 2018-06-07 0
14567 일반 바이브 쓰고있는데 윈도우MR사면 다운그레이드임? 5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564 일반 여기 좋아 3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562 일반 안경충 바이브 존나 불편해 4 ㅇㅇ 220.87 2018-06-07 0
14561 일반 야야야 갤주야 1 음메 116.123 2018-06-07 0
14560 일반 야 자기 가슴터치 하면 흔들리는것도. 쉽게 할수있냐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59 일반 귀여운 미코 계속 쫒아다니면서 1 유라유라 2018-06-07 0
14557 일반 일단 로리캐에 졸라귀여운데 가슴라인이 아에 없으면 낭자애. 빠쓰 2018-06-07 0
14556 일반 (내용추가) 아바타 만들었는데 얘가 공중에 떠서 안내려오네 5 만들어볼까요 124.50 2018-06-07 0
14554 일반 지포 1050TI 인데 설마 바이브 초점 안맞는게 글카탓임? 4 아야세쨔응 2018-06-07 1
14553 일반 와 이캐릭터가 브얄챗에 있는 캐릭이야??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52 일반 야 바이브 쓰는놈들아 7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551 일반 mr 내일 온다 3 르블랑 2018-06-07 0
14550 일반 아 vr 살까 말까 고민된다 6 두두 211.243 2018-06-07 0
14549 일반 오늘 아침에 저댄방에서 미친놈들 봄 1 ㅇㅇ 2018-06-07 0
14548 일반 얘들아 요고 눈 어디서 찾을수있어??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47 일반 아 이거면 실행은 된다는건가? 8 글쓴이 175.223 2018-06-07 0
14546 일반 vr챗에서 욕해도 고소먹을수 있냐? 8 ㅇㅇ 113.192 2018-06-07 0
14545 일반 인싸되려고 준비중인데 6 ㅇㅇ 220.75 2018-06-07 0
14544 일반 ㅅㅂ 글옵으로 영어배워서 모든문장에 fuck을 3 유라유라 2018-06-07 0
14542 일반 스페이스 무브 쓰는 갤럼 있니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41 일반 나는 음성 변조 쓰고 남자라고 밝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떄요? 4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