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70ti면 댄스방 풀인원 거뜬하나?
글쓴이
카디아.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257
  • 2018-06-05 06:21:47
							

960따리는 중앙 영상 보고있다가 고개만 틀어도 버벅법버ㅓ벅 거려서 한바퀴 돌수가 없다
tntnt 1060도 가능 - dc App 2018.06.05 06:22:36
HALT 1080ti로 점유율 99%가 뜬다는 갤럼도 잇던데 과연 2018.06.05 06:23:02
Jatking 아바타가 뭐가 모였냐에따라 다르지 2018.06.05 06:23:33
춤만춰 1060 3긱로 슈퍼샘플링 옵션 100%에서 40%으로 낮추고 춤추러 감;;;//풀방인지는 모르고 일단 들가서 춤추다보면 사람이 바글바글 모이니깐 렉걸릴쯤에 아 풀방됬나? 이럼 2018.06.05 06:27:25
김끄리 풀방이중요한게아님 그 사람들중 무거운아바타가 몇이냐 잇나가 중요한거임 2018.06.05 06:28:12
춤만춰 2018.06.05 06:29:56
boogleboogle 어차피 다음세대 글카 계획 준비없다 발표함 1080ti사라 점유율 90이상 자주본다 퍄퍄 2018.06.05 06:32:21
카디아. 금방 1100세대 나온다고 들었는데 .. 게다가 1080ti까지는 초큼 .. ㅋㅋㅋㅋ 2018.06.05 06:51:15
카디아. 브알챗 하나 한다고 바이브 80 트래커 오디오 스트랩 50 모델 커미션 33까지 썻는데 거따가 120을 더 붙이기에는 부담이다 ㅋㅋ 2018.06.05 06:52:02
춤만춰 윗글보고 뭐든지 다 나온다는 사이트에서 글카보는중=_=; 2018.06.05 06:57: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025 일반 '자캐'라는걸 가지고 있는사람들이 부럽다 18 김끄리 2018-06-08 0
15023 일반 엠알 사는 흑우 업제? 2 11 211.36 2018-06-08 0
15022 일반 바이브 풀셋에 컨트롤러만 오큘 못쓰냐 ? 4 카디아. 2018-06-08 0
15021 일반 오큘 컨트롤러 배터리 진짜 안담.. ㅇㅇ 222.101 2018-06-08 0
15020 일반 혹시 mmd에디터로 바디자체를바꾸는 글있어? 3 ㅇㅇ 121.143 2018-06-08 0
15019 일반 근데오큘은 베터리소모 엄청적은거같음 5 마요릭 2018-06-08 0
15018 일반 일산vr카페가본사람? 꿀뚤 2018-06-08 0
15017 일반 차렷맨용 MR 추천 4 DARIH 14.53 2018-06-08 0
15016 일반 시발 좆같음 장문 정보글 올렸는데 무한로딩걸려서 안올라가졌어 2 11 211.36 2018-06-08 0
15014 일반 흑우 인증 4 22 211.36 2018-06-08 0
15012 일반 브알이 거의 컴퓨터급으로 비싸네 1 피냐타 2018-06-08 0
15011 일반 마소 십새끼들 할인해줄길래 사려했는데 다튕김 1 아신밀 2018-06-08 0
15010 일반 킁...오늘 야근 하고 2 momo 59.19 2018-06-08 0
15009 일반 아바타업로드 도움 5 오잉 2018-06-08 0
15008 일반 미코 만지다가 갑자기 사라진거는 뭐임? 1 유라유라 2018-06-08 0
15007 일반 솔직히 게임하는데 있어서 컨트롤러가 엄청중요하지 1 크퀘허쉴? 2018-06-08 1
15006 일반 바이브 충전식만 아니면 사겠는데 오큘이 최고인듯 1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8 2
15005 일반 국내에서 그나마 구매대행 싸게하는곳이 어디임? 2 ㅇㅇ 121.178 2018-06-08 0
15004 일반 이정도면 흑우 가능? 14 VI말랑흑우VE 124.50 2018-06-08 0
15003 일반 바이브 초점 기본이 몇임?? 1 ㅇㅇ 223.62 2018-06-08 0
15001 일반 이쁘고 놀거리 많은 맵 추천 - 일본 야시장 13 메타스코어 2018-06-08 7
15000 일반 mr 구매가격이 글마다 다른디... 2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8 1
14999 일반 캐릭은 직접만들고싶고 3 윾넹 2018-06-08 0
14998 일반 그림그리면 브알챗 일상같은거 그려서 놀려줄수도있음. 1 빠쓰 2018-06-08 2
14996 일반 피씨도 스네일마커 5 G군 2018-06-08 0
14995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발송했다는데 2 현대식타악기 2018-06-08 0
14994 일반 나도 닉언급하고싶은데 2 ㅇㅇ 121.136 2018-06-08 0
14993 일반 그림그려주면 엄청좋아하더라 8 크퀘허쉴? 2018-06-08 0
14992 일반 그 김도인가 뭔가 스트리머 8 CelesT 2018-06-08 0
14991 일반 델 mr오늘 온다 4 아리수챤 2018-06-08 0
14990 일반 총알 나가는 아바타없음? 5 CelesT 2018-06-08 0
14989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않되요 2 오잉 2018-06-08 0
14988 일반 나는 멤버 전부가 미코쨩 캐릭터를 해도 1 빠쓰 2018-06-08 0
14986 일반 이동할 때 점프하는건 습관처럼 됬는데 3 ㅇㅇ 84.47 2018-06-08 0
1498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점프 어케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84 일반 와 저스트댄스하다가 목말라 뒤질뻔함 2 King_is_Gombo 2018-06-08 0
14983 일반 헬기 조종사도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180.230 2018-06-08 0
14982 일반 갤럼들을 죄다 닉언급충으로 만들 좋을 계획이 생각남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8 1
14980 일반 와 근데 여자는 레알 vr움직임에서도 차이가 나더라 10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79 일반 스팀은 뭐하나 미코안사오고 1 ㅇㅇ 121.136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