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림 완성했다.
글쓴이
CueBlanc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243
  • 2018-06-05 05:41:19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하나 생각 중이었는데, 꼬리가 중요하대서 사진 확인해보니까 꼬리가 왜 거의 다 가려져있냐. 꼬리가 중요하면 꼬리를 제대로 보여야 하잖어!

  

그래서 그거보자마자 내 기분을 표출하기위해 저 포즈와 표정을 잡았다. 꼬리도 일단 되도록 그나마 사진에 최대한 비슷하게 그려봤는데 결국  대부분내 마음대로 그렸음.

 

그리고 스캐너로 스캔하면 빛때문에 옅은 명암이 꽤나 사라져서 옅은 명암으로 스캐너하는건 뻘 짓이란걸 알고 다음부터는 그냥 핸드폰 사진으로 다시 돌릴까 생각 중.

 

근데 그리면서 문득 든 질문인데, 난 어차피 내 그림 실력 늘릴겸, 브알챗갤러들한테도 선물들을 줄까해서 아무 생각없이 이렇게 요청받고 그렸던건데, 이게 제목에나 그림같은데에 닉언급도 막 해야하니 공지에있던 과도한 친목질이 되어버리는 건가?


만약 그렇다면 담부터는 그냥 선착순 따져서 그림그리고, 닉언급도 안하면서 올리는게 좋을것 같네.


제목 수정함. 앞으로는 선착순하던가 내가 신기한거 보면 그리던가해야겠다.

HALT 미코 미코 미코오오오오 2018.06.05 05:42:01
Block 닉언급 하면안되는데 수정하는게 좋지 않을까 2018.06.05 06:19:58
Block 여튼 잘.써.주.지 나중에 옷수정 되면 또온다 2018.06.05 06:20:23
CueBlanc ㄴ 땡큐. 제목 수정함. 2018.06.05 06:42:28
ㅇㅇ 잘.써.주.지 이거 컨셉임? 211.248 2018.06.05 07:48: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02 일반 이거 아바타 무섭다 브으림 2018-06-06 0
13701 일반 누가 핵 썼냐 안썼냐로 투덕대거 자체가 니들 이미 중증이란거 1 ㅇㅇ 121.188 2018-06-06 1
13700 일반 개발자들 ㅈㄴ웃긴게 만들어놓고 버그체크 안함 5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8 일반 그리거 중요한게 개발자랑 운영자랑 다름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7 일반 왜 또 싸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6 0
13695 일반 님들갓으면 얼리 무료 게임 관리하고십겟음??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4 일반 찐특 2 음메 211.211 2018-06-06 0
13693 일반 Mr 키설정 어떻게 함? asgrgf 2018-06-06 0
13692 일반 싸울시간에 브얄챗 들어와서 나랑 놀아주셈빨리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1 일반 가끔 영상보면 미코 옆에서 개소리 찰지게 내는 사람 있던데 피냐타 2018-06-06 0
13690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19 F유동닉 2018-06-06 11
13689 일반 님들왜싸움 브으림 2018-06-06 0
13688 일반 핵으로 핵을잡는것은 오잉 2018-06-06 0
13687 일반 핵 막으려고 이열치열한다는 얘기인거같은데 2 _감자 2018-06-06 1
13686 일반 핵쓰면 핵유저 판별된다고? 4 Lydie 2018-06-06 0
13685 일반 MR 쓰는데 왜 창이 두개 뜸? 1 ㅋㅋㅋ 124.53 2018-06-06 0
13684 일반 관점의 차이인거지 6 피냐타 2018-06-06 0
13683 일반 싸우지말고 섹스해 1 HecK 2018-06-06 0
13681 일반 님들 프리빗룸에서 혼자춤춰보셈ㅋㅋ 1 G군 2018-06-06 0
13680 일반 핵좀 쓰지 맙시다 ㅡㅡ 4 음메 211.211 2018-06-06 0
13679 일반 개 ㅂㅅ들만네 2 boogleboogle 2018-06-06 0
13678 일반 다 필요없고 3 이즈밍 2018-06-06 2
13677 일반 분탕글 특) 3 ㅇㅇ 218.147 2018-06-06 0
13676 일반 타오른다ㅏㅏㅏㅏㅏㅏ 1 이즈밍 2018-06-06 0
13675 일반 사시 미코 어디월드에 있음?? 3 King_is_Gombo 2018-06-06 0
13674 일반 모두 카피핵은 쓰지말고 핵은 쓰면서 다같이 PPAP합시다~~@@ 2 ㅇㅇ 83.143 2018-06-06 1
13673 일반 지금 아침이리 친구가아무도업다 ㅇㅇ 218.147 2018-06-06 0
13671 일반 대체 스토커고 배빌런이고 그게 누구야 10 _감자 2018-06-06 4
13669 일반 개발자가 핵프로그램 만든 사람 고소한다고만 하면 피냐타 2018-06-06 0
13668 일반 구...매...완....료 4 ㅅㅋㅋ改 2018-06-06 0
13666 일반 히키 컨셉으로 미코 만드려는데 옷 추천좀 6 면요리좋아함 2018-06-06 0
13665 일반 핵을 사용했다는 사실엔 변함없는건 맞지. 8 ㅇㅋ 128.199 2018-06-06 6
13664 일반 HTC VIVE 일시불 샀다.... ㅇㅇㄹㄹ 125.136 2018-06-06 1
13662 일반 파딱형님 빨리와주세요 4 너숙청 2018-06-06 1
13661 일반 그래서 배빌런 아바타는 본인 외에는 다 해킹임? 2 ㅇㅇ 220.76 2018-06-06 0
13660 일반 근데 핵을 쓰는걸 정당화 시킬 수 있나? 31 ㅇㅇ 84.47 2018-06-06 1
13659 일반 아니ㅋㅋ근데 걔가 핵쓰고다니면서 카피안했다는 보장은 없잖아 6 ㅇㅇ 206.225 2018-06-06 1
13658 일반 새벽에 매지카 입문해서 블렌더 리깅까지는 왔습니다. 질문있어요! 7 ㅇㅇ 121.171 2018-06-06 0
13657 일반 이캐릭 이름머냐 ㅇㅇ 59.152 2018-06-06 0
13656 일반 브얄챗하다 몇시에 뻗은건지 머르갯는데 1 ㅇㅇ 218.147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