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림 완성했다.
글쓴이
CueBlanc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243
  • 2018-06-05 05:41:19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하나 생각 중이었는데, 꼬리가 중요하대서 사진 확인해보니까 꼬리가 왜 거의 다 가려져있냐. 꼬리가 중요하면 꼬리를 제대로 보여야 하잖어!

  

그래서 그거보자마자 내 기분을 표출하기위해 저 포즈와 표정을 잡았다. 꼬리도 일단 되도록 그나마 사진에 최대한 비슷하게 그려봤는데 결국  대부분내 마음대로 그렸음.

 

그리고 스캐너로 스캔하면 빛때문에 옅은 명암이 꽤나 사라져서 옅은 명암으로 스캐너하는건 뻘 짓이란걸 알고 다음부터는 그냥 핸드폰 사진으로 다시 돌릴까 생각 중.

 

근데 그리면서 문득 든 질문인데, 난 어차피 내 그림 실력 늘릴겸, 브알챗갤러들한테도 선물들을 줄까해서 아무 생각없이 이렇게 요청받고 그렸던건데, 이게 제목에나 그림같은데에 닉언급도 막 해야하니 공지에있던 과도한 친목질이 되어버리는 건가?


만약 그렇다면 담부터는 그냥 선착순 따져서 그림그리고, 닉언급도 안하면서 올리는게 좋을것 같네.


제목 수정함. 앞으로는 선착순하던가 내가 신기한거 보면 그리던가해야겠다.

HALT 미코 미코 미코오오오오 2018.06.05 05:42:01
Block 닉언급 하면안되는데 수정하는게 좋지 않을까 2018.06.05 06:19:58
Block 여튼 잘.써.주.지 나중에 옷수정 되면 또온다 2018.06.05 06:20:23
CueBlanc ㄴ 땡큐. 제목 수정함. 2018.06.05 06:42:28
ㅇㅇ 잘.써.주.지 이거 컨셉임? 211.248 2018.06.05 07:48: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14504 일반 뮤트가 뭐임?? 6 카디아. 2018-06-07 0
14503 일반 근데 페이트캐릭있던 월드는어디로감? 8 울테 2018-06-07 0
14502 일반 2시간후 퇴근 3시간후 집 도착 ㅇㅇ 175.223 2018-06-07 0
14500 일반 일단 페이트 캐릭은 뮤트박고 시작함 3 ㅇㅇ 210.220 2018-06-07 0
14499 일반 오늘 출근전 잠시들가서 외국인이랑 놀았다 1 SikYU 2018-06-07 0
14498 일반 일본친구들 넘모 겁이 많아 1 꼬마키` 2018-06-07 0
14497 일반 영어 하나도 못해서 영어권 친구 없음 2 빠쓰 2018-06-07 0
14496 일반 아바타 ㅈ물빠는거 너무 게갓다 2 _감자 2018-06-07 0
14494 일반 키넥트 사려면 여기서 사렴 20 긴긴 2018-06-07 13
14493 일반 영어 잘하고싶다 시발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91 일반 아 빨리 시발 집가서 브알챗하고싶다 3 아리수챤 2018-06-07 0
14490 일반 미코랑 껴안고 자고싶다 3 ㅇㅇ 211.36 2018-06-07 1
14489 일반 급식이 오늘 영어듣기평가ㅋㅋㅋㅋㅋ 3 코우 2018-06-07 0
14488 일반 와!!!!!!!언더테일!!!!! 1 블프 2018-06-07 0
14487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15 ㅇㅇ 175.223 2018-06-07 16
14486 일반 공지 정보글에 키넥트 풀트래킹 6 ㅇㅇ 112.152 2018-06-07 0
14485 일반 오늘도 스네일마커 실패 2 글긔 2018-06-07 0
14484 일반 야 완성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6-07 1
14483 일반 아니 한국인이 영어 웰케 잘하냐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82 일반 아바타 만들려는데 3dmax로는 안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481 일반 오늘의 ppt룸 장인 ㅇㅇ 203.229 2018-06-07 0
14480 일반 평소 븨알로만 하다가 컴으로 잠깐들어가서 해볼려했는데 2 크퀘허쉴? 2018-06-07 0
14477 일반 블렌더에서 머리카락 사이즈 어떻게 줄임? 1 ㅇㅇ 110.70 2018-06-07 0
14476 일반 비트세이버 창술 스타일 피냐타 2018-06-07 0
14475 일반 생각보다 한국여자가 꽤 있는듯.. 10 ㅇㅇ 211.36 2018-06-07 1
14474 일반 캐릭터 키 140~150정도만되도 애들이 덜 쓰다듬더라. 1 빠쓰 2018-06-07 0
14473 일반 아타 어케업로드햐냐 2 ㅇㅇ 220.75 2018-06-07 0
14471 일반 vrchat에서 놀러가기 좋은곳이 어디냐 7 ㅇㅇ 113.192 2018-06-07 0
14470 일반 브알챗 금단현상ㅆㅅㅌㅊ네 2 공배기 2018-06-07 0
14469 일반 어제자 후라이팬 깡깡 빌런이다. 2 ㅇㅇ 211.38 2018-06-07 0
14468 일반 시발 다 필요없고 2 ㅇㅇ 112.224 2018-06-07 0
14465 일반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메갈도 vr 할까? 5 ㅇㅇ 211.38 2018-06-07 1
14464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거없나? 2 ㅇㅇ 211.36 2018-06-07 0
14463 일반 9번째 아바타 업로드 2 ㄴㄴㅅ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