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림 완성했다.
글쓴이
CueBlanc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243
  • 2018-06-05 05:41:19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하나 생각 중이었는데, 꼬리가 중요하대서 사진 확인해보니까 꼬리가 왜 거의 다 가려져있냐. 꼬리가 중요하면 꼬리를 제대로 보여야 하잖어!

  

그래서 그거보자마자 내 기분을 표출하기위해 저 포즈와 표정을 잡았다. 꼬리도 일단 되도록 그나마 사진에 최대한 비슷하게 그려봤는데 결국  대부분내 마음대로 그렸음.

 

그리고 스캐너로 스캔하면 빛때문에 옅은 명암이 꽤나 사라져서 옅은 명암으로 스캐너하는건 뻘 짓이란걸 알고 다음부터는 그냥 핸드폰 사진으로 다시 돌릴까 생각 중.

 

근데 그리면서 문득 든 질문인데, 난 어차피 내 그림 실력 늘릴겸, 브알챗갤러들한테도 선물들을 줄까해서 아무 생각없이 이렇게 요청받고 그렸던건데, 이게 제목에나 그림같은데에 닉언급도 막 해야하니 공지에있던 과도한 친목질이 되어버리는 건가?


만약 그렇다면 담부터는 그냥 선착순 따져서 그림그리고, 닉언급도 안하면서 올리는게 좋을것 같네.


제목 수정함. 앞으로는 선착순하던가 내가 신기한거 보면 그리던가해야겠다.

HALT 미코 미코 미코오오오오 2018.06.05 05:42:01
Block 닉언급 하면안되는데 수정하는게 좋지 않을까 2018.06.05 06:19:58
Block 여튼 잘.써.주.지 나중에 옷수정 되면 또온다 2018.06.05 06:20:23
CueBlanc ㄴ 땡큐. 제목 수정함. 2018.06.05 06:42:28
ㅇㅇ 잘.써.주.지 이거 컨셉임? 211.248 2018.06.05 07:48: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15 일반 vrcmods에 의자 아바타 올라왔는데 누가 테스트좀 4 NAME_HORANG 2018-06-07 0
14414 일반 vr챗 변태짓 하는거랑 변태대화 유튭 올리면 19금 되나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0 일반 후라이팬가지고 뚜드려 패는 아바타 개꿀잼 1 ㅇㅇ 211.38 2018-06-07 0
14408 일반 오큘 회사가 통수친다는게 뭔소리야? 5 ㅇㅇ 218.146 2018-06-07 0
14407 일반 오큘 해외직구 최저가 얼마까지있슴? 1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06 일반 vr 야애니 나왔네 ㅋㅋㅋㅋ 4 dd 116.93 2018-06-07 0
14404 일반 압타 업로드 제한 나는 플탐 11시간에 친구 1명 했더니 왔음. 2 CueBlanc 2018-06-07 0
14403 일반 미코 저작권이 어쩌구 하더니 줄어들긴커녕 늘어남 7 ㅇㅇ 121.139 2018-06-07 0
14401 일반 사실 이게임 vr없어도 즐길수있는게 맞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00 일반 노랑느낌표말풍선뭐에요? 3 오잉 2018-06-07 0
14397 일반 obs가 편하긴 편하네 14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396 일반 오큘러스 내구도가 안좋은편인가 5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392 일반 내가 30시간에 프렌드 13명인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391 일반 인방충)그 영상 사라졌었나보네 8 피냐타 2018-06-07 0
14388 일반 갤월드에 내 아바타 걸어두고싶었는데 19 카디아. 2018-06-07 0
14387 일반 VR기기 질문좀.. 5 ㅇㅇ 39.7 2018-06-07 0
14386 일반 노래를 부르면 전부 뽕짝노래됨 2 SikYU 2018-06-07 0
14384 일반 유니티파일은 공유 못하는거야? 15 카디아. 2018-06-07 0
14382 일반 칸나 목뽑는데 적합한 캐릭터가 뭐가 있을까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381 일반 머지 나도 뉴비인데 압타업로드 바로 적용되던디 7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380 일반 근대 바이브가 트래킹이 더 좋다고 하는 사람 많지..? 6 바이브 211.36 2018-06-07 0
14379 일반 애들아 이거 오큘 60만원정도인데 4 ㅇㅇ 218.146 2018-06-07 0
14378 일반 뉴비 아바타 업로드에서부터 배척당한 거시에요오 9 늅늅 223.38 2018-06-07 0
14377 일반 꿈에서 미코쟝나옴 4 G군 2018-06-07 0
14376 일반 나만 기본 아바타야... 1 늅늅 223.38 2018-06-07 0
14375 일반 으아악 IP 4 1 G군 2018-06-07 0
14372 일반 개인적으로 오큘이 종합적으로 낫다고 생각하는 이유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371 일반 어제 저녁에 댄스방에서.... ㅇㅇ 175.223 2018-06-07 0
14370 일반 (짤주의)VRC근황6 7 음료 2018-06-07 2
14369 일반 나도모르게 욕나옴 2 후지모토리나 2018-06-07 0
14368 일반 어제 경찰미코로 미코들 폭행하고 다님 1 ㅇㅇ 223.38 2018-06-07 0
14367 일반 곤육몬 미친놈들 ㅋㅋㅋㅋ 5 강나다 116.46 2018-06-07 0
14366 일반 풀트랭킹 하는 이유가 뭐냐? 5 ㅇㅇ 211.36 2018-06-07 0
14365 일반 아바타 업로드 구아악 늅늅 223.38 2018-06-07 0
14364 일반 바이브에 오큘러스 리모콘은 연동 안되?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363 일반 가격차이 머임 3 ㅇㅇ 59.23 2018-06-07 0
14361 일반 그래서 답은 바이브냐 오큘리냐? 4 ㅇㅇ 211.36 2018-06-07 0
14360 일반 곤육몬 아바타좀 주실분 ㅇㅇ 211.36 2018-06-07 0
14358 일반 좀만 있으면 윙윙이가 온다! 3 음메 223.62 2018-06-07 0
14357 일반 바이브 손가락 바꿀때 가운대꺼 돌리잖아 2 King_is_Gombo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