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대화를 할 용기도 필요한건 맞음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169
  • 2018-06-05 03:51:32
							

외국인과 외국어로 대화를 한다는거 자체가

큰 용기가 필요함

자기가 설령 알아들었다고해도

자신감이 없으면 자기가 할수있는

간단한 답변이더래도 입밖으론 잘안나오지

혹시 틀릴수도 있기 때문에..

묵언충들이 대부분 여기에

해당하지않을까

mallin 일단 아무말이나 해보자! 차렷충이 아니라면 바디랭귀지도 가능하고! 대충 단어만 말해도 알아듣긴 할 것이다! 2018.06.05 03:52:50
Block 한국어인데도 묵언하는건뭐임 2018.06.05 03:53:21
ㅇㅇ 한국인과도 대화할용기가없는거애요..., 106.240 2018.06.05 03:53:37
mallin ㄴ컨셉 아닐까? 아니면 마이크 못 키는 상황이라던가 마이크가 없다던가. 2018.06.05 03:53:50
춤만춰 ㄴ컨셉? 잇힝 2018.06.05 03:54:19
ㅇㅇ 大きな容器 121.136 2018.06.05 03:56:58
ㅇㅇ 애초에 필수교육 길게 받는데 다들 조금씩은 말 할 수 있지 않나 112.161 2018.06.05 04:08:56
눈농 그 용기가 아니잖아요.. - dc App 2018.06.05 09:23: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24 일반 진짜우리갤 이대로 가면 3 NAME_HORANG 2018-06-08 2
14923 일반 수까 블리얏이 심한욕임? 2 아리수챤 2018-06-08 0
14922 일반 mr도 풀트가능? 1 파랑새로빈 2018-06-08 0
14921 일반 이글 조회수는 꾸준히 올라가는구나 2 너숙청 2018-06-08 0
14920 일반 ㅋㅋㅋㅋㅋ 병신들 아직도 단톡 안들어온 새끼들도 있냐? ㅋㅋㅋㅋㅋㅋ 8 ㅇㅇ 84.47 2018-06-08 18
14919 일반 게임이 친목게임이니 DC유저 VRCHAT규칙같은건 없나? 2 음료 2018-06-08 2
14918 일반 수까 블리얏이 정확히 뭔뜻이냐? 3 아리수챤 2018-06-08 0
14917 일반 척추측만증어떻게하면좋냐 8 꿀뚤 2018-06-08 0
14916 일반 단톡방 실체 공개한다 1 ㅇㅇ 39.7 2018-06-08 0
14915 일반 이 동글동글 말랑한분 누군가 했더니 7 Mercedes 2018-06-08 1
14914 일반 그미코아바타제작자+번역추가 6 G군 2018-06-08 0
14913 일반 미코 제작자가 처음에 뭐라고 하면서 배포 한건데? ㅇㅇ? 118.218 2018-06-08 0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14908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21 음료 2018-06-08 0
14907 일반 좋은 통베문화 받아들여야 2 ㅇㅇ 211.33 2018-06-08 0
14906 일반 찍은 사진은 어디에 저장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04 일반 인방충이 머임? 7 아루라테 2018-06-08 0
14903 일반 그래 닉언 하지마 ㅂㅅ들아 ㅡㅡ 8 momo 183.103 2018-06-08 0
14902 일반 장작불태우는놈이 제일나쁜놈임 2 꿀뚤 2018-06-08 0
14901 일반 곤육몬 일본애들도 쓸 수 있게금 해놯냐? 4 ㅇㅇ 211.38 2018-06-08 0
14899 일반 인방충=차렷충이아닐까? 6 ㅇㅇ 39.7 2018-06-08 0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14894 일반 바이브 렌즈 사이 간격 컨트롤러로 조정 할줄 아는사람 있음? 3 아루라테 2018-06-08 0
14893 일반 유니티랑 블랜더 모를때마다 질문할 노예가 필요하다 2 글긔 2018-06-08 0
14891 일반 vr챗 헤드셋 뭐쓰냐ㅏ? ㅋㅋㅋ 223.62 2018-06-08 0
14890 일반 갤럼들 볼라면 어디로 가야되냐 3 아보 223.39 2018-06-08 0
14889 일반 저댄 넘 어렵다 2 르블랑 2018-06-08 0
14888 일반 이게 그 활활 탄다는건가요? ㅇㅇ 112.222 2018-06-08 0
14887 일반 관리 못하겠으면 코드갤 만들어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5 일반 립모션 나만 이상하니 7 너숙청 2018-06-08 0
14884 일반 끼리끼리 노네 1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2 일반 배그갤도 결국 이딴식으로돌아감 11 마요릭 2018-06-07 10
14881 일반 VR챗 영상 많이 보이던데 재밋어보인다 4 ㅇㅇ 59.6 2018-06-07 0
14880 일반 니어오토마타맵은 가면 슬퍼짐 3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9 일반 갑자기 왜 인방갤됬냐? 3 ㅇㅇ 180.230 2018-06-07 0
14878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인싸 된거같아서 끊을수없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