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형들 아바타제작 질문좀 받아주라
글쓴이
BEll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09
  • 2018-05-09 02:48:13
							

이번에 유입되어온 싱싱한 늒네인데,

아바타 직접만드려하니 어려움이 많아서 말야.

그 부갤주분하고 다른 분들이 쓴 글보면서 착실히 따라하고 있는데

폴리곤 줄이는 거에서 막혔어

이것만 해결하면 다 되는거같은데

fbk파일부터 다운받아서 바로 유니티로 로딩해서 했는데,

그 유니티에서 빠르게 폴리곤 줄인다는 에디터?를 드래그해서 유니티에 넣었는데 프로그램이 반응하지않는거같더라구.

동일질문이 있는 글을 봐도 내가 뭔 실수를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

알고있는 형들 있으면 알려주라


그리고 fbk파일을 직접만든게 아니고 다운받은거라
블렌더하고 Cats 사용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

cats로 폴리곤 줄인다는 글은 물론 봤는데,
이것도 시도해보려고 정보모으는데

fbk를 블렌더로 로딩하는게 바로 되는게 아니구
설정을 따로 해야만 가능하다면서?

혹시 그 설정법도 알려줄 수 있을까?

유니티의 에디터든 블렌더의 cats에드온 이용하는 것이든,

초장부터 막히니까 아무고또 모루겟소요

이것만 알면 다른 글들 보면서 따라할 수 있을거같아

능력자 형들 답변부탁해!

- dc official App
ㅇㅇ 유니티로 불러오는 게 아니라 블랜더로 불러오는 건디 39.7 2018.05.09 02:49:15
BEll ㄴ 엉 근데 fbk파일을 블렌더로 로딩을하려면 따로 설정이 필요한거아냐? - dc App 2018.05.09 02:50:31
김끄리 ㅇㅇ cat어쩌고였나 그거해야댐 2018.05.09 02:51:38
ㅇㅇ http://m.dcinside.com/view.php?id=vr&no=44&page=1 39.7 2018.05.09 02:52:44
ㅇㅇ 이거 보고 첨부터 따라하셈 39.7 2018.05.09 02:52:54
BEll ㄴ 이글도봤는데 처음부터 따라할때 필요한게 mmd모델파일인거지? 이미 만들어진 fbk을 써도 저 글 첫부분처럼 따라할 수 있어? - dc App 2018.05.09 02:58:19
BEll ㅇㅏfbk가아니고 fbx파일 - dc App 2018.05.09 02:59:33
루티안 Inport를 fbx로 하면 돼 2018.05.09 03:11:29
루티안 inport->import 2018.05.09 03:11:41
BEll ㄴ 아! 그렇구나! 이해했어 고마워! - dc App 2018.05.09 03:26:50
MANKALO 할때 좌측하단에 아마튜어에서 자동 본 방향정위인가 하는거 체크해제안하면 이상해짐 2018.05.09 03:57:57
BEll ㄴ fbx 파일을 임포트할때 말하는거지? 주의할게 고마워 - dc App 2018.05.09 04:15: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65 일반 그냥 좆목충하고 저색 차단하는게 속편함 ㄹㅇ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64 일반 외국어 안하고 외국인이랑 친해질수있는 방법 7 아루라테 2018-06-02 0
11363 일반 병신들아 싸우지말고 잘 들어봐 6 ㅇ.ㅇ 211.36 2018-06-02 1
11362 일반 아니 이거 end 어떻게 더늘리냐???? 다이나믹 본 더 흐물흐물하게 6 ㅇㅇ 218.157 2018-06-02 1
11361 일반 타오른다!!! 1 블렌드 121.167 2018-06-02 1
11360 일반 않이 근데 내가 게시글 첨부터 봤는데 ㅇㅇ 2018-06-02 1
11358 일반 무슨얘기하는지 모르겟서요 댕타 2018-06-02 0
11357 일반 형님덜 외국인이랑 인사하고 나면 보통 무슨얘기로 넘어감? 10 ㅇㅇ 112.160 2018-06-02 1
11355 일반 활활타넹 1 boogleboogle 2018-06-02 1
11354 일반 유튭 카드좀 달고오니 갤이 타고있네 4 하벤하이드 2018-06-02 1
11353 일반 시발 좀 서로 풀어볼라고해도 지생각만 존나게쳐하네 내가 뭐 우찌해주리? 45 김끄리 2018-06-02 1
11352 일반 지들 불편한걸 갤에 싸지르는 놈들 때문에 항상 문제야 F유동닉 2018-06-02 0
11351 일반 갤에서 싸우지말고 14 아루라테 2018-06-02 1
11350 일반 아니 병신들아 왜 쓸데없는 곳에 에너지 낭비함 1 ㅇㅇ 2018-06-02 1
11349 일반 얘들아 진정해 펠렉 2018-06-02 1
11348 일반 누가 나 친추해주실분? 나도 나중에 갤월드가고싶음 8 피냐타 2018-06-02 1
11347 일반 흔들어라 애들아 2 ㅇㅇ 223.39 2018-06-02 1
11346 일반 100시간추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2 1
11344 일반 지금 속담하나 체감함 5 ㅇㅇ 218.147 2018-06-02 1
1134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사진찍는건 어떻게 찍는거임? 2 아루라테 2018-06-02 0
11342 일반 이 노래 들으며 과제 중 피냐타 2018-06-02 0
11341 일반 좆목질 할거면 갤에 글싸지말고 니들끼리 디코하고 프라이빗만들어서 들어가렴 12 처음처럼 222.104 2018-06-02 9
11340 일반 그래픽카드 메모리에 따라 렉 차이 심해요 ? 5 포YOU 2018-06-02 0
11339 일반 이래서 차렷충이 잘못한거임 ㅡㅡ 2 ㅇㅇ 218.147 2018-06-02 0
11338 일반 210.97 = 초코 2 ㅇㅇ 122.45 2018-06-02 2
11337 일반 매일 매일 새로운 사람 만나는게 참 재미아님? 1 ㅇㅇ 211.36 2018-06-02 0
11336 일반 여기 애들 진짜 착하구나 6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335 일반 윾동아 근데 말이 갤월드지 일반인들도 있어 2 피냐타 2018-06-02 0
11334 일반 차렷충 스웨끼드라 진짜 잘있어라! 택배 왔다! 2 ㅇ.ㅇ 211.36 2018-06-02 0
11333 일반 미코 뻐큐 뻐큐가 키즈나아이 목소리였네.. ㅇㅇ 59.22 2018-06-02 0
11332 일반 주말이라그런가 테러 존나많네 댕타 2018-06-02 0
11331 일반 이거 셀카는 어떻게 찍어요 ? 3 포YOU 2018-06-02 0
11330 일반 싸우지말고 답변 하나만 부탁해 ㅇㅇ 112.170 2018-06-02 0
11329 일반 같이 출근한 직원이 퇴근했다 1 ㅇㅇ 59.27 2018-06-02 0
11327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좀! 1 하루쨔마 2018-06-02 0
11326 일반 이렇게 뼈대(?) end 맞추는건 어떻게함? 2 ㅇㅇ 218.157 2018-06-02 0
11325 일반 말을 전부 ㅈ같이하니 들어주고싶겠냐 13 김끄리 2018-06-02 0
11324 일반 하긴 첨 오는 사람들은 끼기 힘들 수 있지 2 피냐타 2018-06-02 0
11323 일반 오늘 2시면 드디어 나도 차렷충에서 쓰담충으로 진화하는거에여 1 ㅇㅇ 121.170 2018-06-02 0
11322 일반 날씨 ㅈㄴ조와서 이불빨래함 ㅇㅇ 218.147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