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cpu하고 그래픽카드 머사야되는거냐?
글쓴이
그로자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07
  • 2018-05-09 02:35:16
							

봐도 뭐가뭔지 모르겟네


vr은 안쓰고 걍pc로만 할건데

P.Nira pc만 할거면 대충 중급용 다나와표준pc 지르면 될듯 2018.05.09 02:36:28
ㅇㅇ 지금 하이엔드면 1070이나 80 달고 i7 8700 정돈데 사실 나도 그리 잘알진 못해서 그냥 참고만해라 223.38 2018.05.09 02:36:45
ㅇㅇ 참고로 저거 두개만 달아도 100넘는다 223.38 2018.05.09 02:37:01
김끄리 너가 주로 뭔게임을하는지 컴터로추가로 뭐하는게잇는지(포샵이나 다른프로그램작업등)에따라 다르지 vr챗만할거면 1050에 i5 6~7천대도 여유임 2018.05.09 02:40:29
그로자 딱히하는건없고 vrchat하고 모모로 모바일겜정도? 2018.05.09 02:50:19
ㅇㅇ 근데 사실 이시즌에 컴퓨터 새로사긴 좀 그렇지 곧 글카 새넘버링 나오니까 그거 알아보고 존버타는건 어떰? 223.38 2018.05.09 03:02:41
그로자 새넘버링 나오면 기존꺼 싸지냐? 2018.05.09 04:01:29
ㅇㅇ 중고가나 거품만 좀 빠짐. 특정 항목들은 단종 후 가격 상승하는 경우도 잇다 211.36 2018.05.09 09:26: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07 일반 바탕화면 정리 안하면 느려지기도 함? 4 면요리좋아함 2018-05-30 0
10006 일반 치마 해결하는거 도와주면 사례해줄게 좀만 도와줘 5 MPL 2018-05-30 0
10005 일반 vr 사면 LLSU 2018-05-30 0
10004 일반 델바이저 왔다 1 ㅇㅇ 118.45 2018-05-30 0
10002 일반 이거 소련탱크 건의해야댐 1 중성 2018-05-30 0
10001 일반 념글 보면 생각나는 글 3 피냐타 2018-05-30 0
10000 일반 10000번째글은 내꺼 2 ㅇㅇ 121.136 2018-05-30 0
9999 일반 스크린이 안보여.. ㅇㅇ 121.136 2018-05-30 0
9998 일반 여기 블랜더나 유니티 관련해서 질문 올려도 되나요?? 1 ㅇㅇ 122.19 2018-05-30 0
9997 일반 mr산사람 있음? 3 아조시 175.213 2018-05-30 0
9992 일반 다이나믹 질문좀 1 도움좀 59.20 2018-05-30 0
9991 일반 인게임 복사한거 붙여넣기 안대는넘바라 1 ㅇㅇ 223.39 2018-05-30 0
9990 일반 브알챗에서 바이올린 듣고, 현실 연주회 감 2 ㅇㅇ 39.7 2018-05-30 0
9987 일반 kinect to vr 이거 사용법좀 알려줘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86 일반 본인특 1 ㅇㅇ 122.38 2018-05-30 0
9985 일반 컴잘알님들 도움 1 피냐타 2018-05-30 0
9982 일반 키넥트 연동 이 에러 뭐임? 4 마호로 2018-05-30 0
9981 일반 아 존나 억울하네 이새끼들 일 처리 존나 대충하는거같은데 6 그로자 2018-05-30 0
9980 일반 사투리 쓰는놈들 12 ㅇㅇ 223.39 2018-05-30 0
9979 일반 아바타도 만들고 싶은데 vr챗도 하고 싶음 1 아루라테 2018-05-30 0
9978 일반 대충 하라는대로 했는대..모르겠어.. 1 J_STAR_DAY 27.118 2018-05-30 0
9977 일반 블랜더 치마작업할때 여기서 어떻게해요 5 MPL 2018-05-30 0
9976 일반 다이나믹본 2 닉네임없다네 2018-05-30 0
9975 일반 계정새로 파도 이러는데 머임대체? 14 그로자 2018-05-30 0
9974 일반 견우와 직녀 1 공배기 2018-05-30 0
9973 일반 폭스아카데미 디스코드에 왕왕이랑 많구나 7 하벤하이드 2018-05-30 0
9972 일반 아...오늘갑자기 스크린안뜨네... 3 김끄리 2018-05-30 0
9971 일반 러시아어 치는거 1 MPL 2018-05-30 0
9970 일반 다이나믹 본하고있는데 재생눌러서 아바타 움직이니까 안움직여 ㅇㅇ 59.20 2018-05-30 0
9969 일반 뭐냐 이거 왜이러냐 1 ㅈㅅㄷ 2018-05-30 0
9968 일반 아바타 올리때 블루프린트 에러뜨는데 어케해야함 1 기무대띠 2018-05-30 0
9967 일반 아까 암드 쓴다던 게이다..중고 gtx 살려는데 이거 괜찮아 ?? 7 포YOU 2018-05-30 0
9966 일반 만나면 블락하셈 6 MPL 2018-05-30 2
9965 일반 근데 사투리가 영화때문에 많이들 알지만 10 피냐타 2018-05-30 0
9964 일반 그냥스팀계정한개더파야겟다 2 그로자 2018-05-30 0
9963 일반 야 빨리와 여기 섹스뜬다 12 momo 125.184 2018-05-30 1
9962 일반 이거 유행하지 않을깡... 5 NAME_HORANG 2018-05-30 0
996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함? 4 먹비 2018-05-30 0
9959 일반 시벌..vr챗 땜에 컴퓨터 바꾸기도 그렇고... 시기상으로도 그렇고 3 포YOU 2018-05-30 0
9958 일반 트래커 구입할려고 합니다 중고로 사는게 좋을까요 해외 직구가 좋을까요. ㅇㅇ 49.171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