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들 텐션 높은거 싫어하냐
글쓴이
아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060
  • 2018-06-04 23:28:13
  • 223.33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외국인들이 나보고 텐션 높다고 말함

결국 도망가는 애 있으면 그건 지금까지 100퍼 일본인 이드라

momo 밀땅을 잘해야함 14.49 2018.06.04 23:28:57
아보 아니 뭔 밀당이야 두마디 하면 도망가는대 223.33 2018.06.04 23:34:49
우사밍 나 일본인인줄아는 일본인들있는데 거기 프렌즈온리방들어가면 일본인들 텐션 존나높음 2018.06.04 23:35:57
아보 친한사람이 아니면 꺼리는건가 223.33 2018.06.04 23:36:56
아보 이게 혐한인가 223.33 2018.06.04 23:37:25
ㅇㅇ 좀 일본인들이 낯가리는게 심함 - dc App 175.223 2018.06.04 23:38:21
우사밍 나도 어쩌다가 프렌즈온리방갔는데 2018.06.04 23:38:23
우사밍 텐션존나높아서 개깝놀함 존나 막 노래부르고 2018.06.04 23:38:36
아보 아 나긋나긋하게 말해야되나 개 귀찮게 하네 일본인들 확 친구해버릴까 ㅡㅡ 223.33 2018.06.04 23:40:13
NAME_HORANG 2018.06.04 23:54:08
ㅁㅁ 케바케 117.111 2018.06.05 00:10:51
[천유] 애들 친해지면 텐션 올라가는데 초면에 나타나서 뭔가 그런느낌이면 꺼리는 애들 좀잇더라 - dc App 2018.06.05 00:13: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207 일반 늅 질문 바이브 마이크가 기본 탑재 진짜야? 2 Wolfs 2018-07-01 0
25206 일반 하 싀,vr 열받는다 데스건 4 에스카노르 2018-07-01 0
25205 일반 오늘자 팬티 사진 갱신 2 기무대띠 2018-07-01 9
25204 일반 븨알챗 늒네 놀아줄진구 망탄 2018-07-01 0
25201 일반 월급 들어온다 2 ㅇㅇ 122.46 2018-07-01 0
25200 일반 이거 유니티 업로드 오류 머임? 4 Gloxinia 2018-07-01 0
25199 일반 스네일마커+안경추가 커미션 해주실분 잇나여 4 ㅇㅇ 180.150 2018-07-01 0
25198 일반 유니티에서 build & publish 눌러도 아무 증상없는데 어떻게함? 6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97 일반 케모노 브알챗모드에 남아있는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07-01 0
25196 일반 바이브살때 같이 살거 머있을까 14 미낳 2018-07-01 0
25193 일반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질문좀 7 라그네아 2018-07-01 0
25192 일반 형님들 붕괴 참피버젼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어요? 5 ㅇㅇ 115.41 2018-07-01 0
25190 일반 네티켓이라는글자오랜만에봄 8 꿀뚤 2018-07-01 15
25189 일반 케모노 mmd 있는사람 어디 없나 ㅠㅠ 5 ㅇㅇ 180.230 2018-07-01 1
25188 일반 이거 원인이 뭡니까 어떻게 고칩니까 ㅇㅇ 122.42 2018-07-01 1
25187 일반 블렌더 뼈대 질문좀.. ㅇㅇ 121.168 2018-07-01 0
25186 일반 움직일때 렉걸리는 애는 뭐냐 글긔 2018-07-01 0
25185 일반 키넥트 cpu자원 많이 먹음? 1 아리수챤 2018-07-01 0
25183 일반 블렌더 미코만지는대 손이안따라와요 6 Niwatori 2018-07-01 0
25182 일반 이거 자기 아이디 볼 순 없어? 2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81 일반 화장을 해도 못생긴얘들이 있더라 4 ㅇㅇ 223.62 2018-07-01 0
25180 일반 Cloth 완벽하다 15 시란 2018-07-01 2
25179 일반 메이드 아바타 있는 월드 머머 있음? 2 면요리좋아함 2018-07-01 0
25178 일반 예전엔 렉이 안걸렸던거 같은데 BLOCK_B 2018-07-01 0
25177 일반 키넥트 쓰려면 여유공간 얼마나 필요하냐? 4 아리수챤 2018-07-01 0
25176 일반 미코모델 질려서 케모노로 갈려고 하는데 모델 모여있는곳 어디 없어? 3 ㅇㅇ 180.230 2018-07-01 0
25174 일반 첨해서 방나가는데 건담지나가네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73 일반 월드 제작할때 물체 어떻게 텔포시킴? 4 ㅇㅇ 14.42 2018-07-01 0
25172 일반 오늘자 vr챗 4 sing)Hana 2018-07-01 0
25171 일반 보통 모델만 있고 리깅 하나도 안되어있으면 뭘로 리깅하나요 2 ㅇㅇ 122.42 2018-07-01 0
25170 일반 친구 오큘 뺏어서 VRchat하는 만화 3 mami 2018-07-01 16
25169 일반 키넥트 프레임이 왔다갔다하는데 6 러프멜 2018-07-01 0
25167 일반 저댄용 운동화삼 1 러프멜 2018-07-01 0
25166 일반 저댄 한시간하고 출근한다 ㅇㅇ 223.62 2018-07-01 0
25165 일반 치마들추고싶은데 3 spill 211.246 2018-07-01 0
25164 일반 ㄹㅇ 부랄챗 pc로 할때 개꿀잼이었는데 1 ㅇㅇㅋ 117.111 2018-07-01 0
25162 일반 아이트래킹,립모션 없이 써봣는데 딱히 상관없는듯 3 댕타 2018-07-01 0
25160 일반 VR 튜토리얼만 했는데 지림;;;;;;; 1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59 일반 바이브vr무선 가능함? 2 ㅇㅇ 223.62 2018-07-01 0
25158 일반 풀트래킹아니어도 괜찮아? 3 ㅇㅇ 59.22 2018-07-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