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들 텐션 높은거 싫어하냐
글쓴이
아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060
  • 2018-06-04 23:28:13
  • 223.33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외국인들이 나보고 텐션 높다고 말함

결국 도망가는 애 있으면 그건 지금까지 100퍼 일본인 이드라

momo 밀땅을 잘해야함 14.49 2018.06.04 23:28:57
아보 아니 뭔 밀당이야 두마디 하면 도망가는대 223.33 2018.06.04 23:34:49
우사밍 나 일본인인줄아는 일본인들있는데 거기 프렌즈온리방들어가면 일본인들 텐션 존나높음 2018.06.04 23:35:57
아보 친한사람이 아니면 꺼리는건가 223.33 2018.06.04 23:36:56
아보 이게 혐한인가 223.33 2018.06.04 23:37:25
ㅇㅇ 좀 일본인들이 낯가리는게 심함 - dc App 175.223 2018.06.04 23:38:21
우사밍 나도 어쩌다가 프렌즈온리방갔는데 2018.06.04 23:38:23
우사밍 텐션존나높아서 개깝놀함 존나 막 노래부르고 2018.06.04 23:38:36
아보 아 나긋나긋하게 말해야되나 개 귀찮게 하네 일본인들 확 친구해버릴까 ㅡㅡ 223.33 2018.06.04 23:40:13
NAME_HORANG 2018.06.04 23:54:08
ㅁㅁ 케바케 117.111 2018.06.05 00:10:51
[천유] 애들 친해지면 텐션 올라가는데 초면에 나타나서 뭔가 그런느낌이면 꺼리는 애들 좀잇더라 - dc App 2018.06.05 00:13: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464 일반 아바타 만드는 강좌같은거없나? 2 ㅇㅇ 211.36 2018-06-07 0
14463 일반 9번째 아바타 업로드 2 ㄴㄴㅅ 2018-06-07 0
14462 일반 요즘 들어 묻지마 친추가 많아서 왜 그런가 했는데 ㅇㅇ 223.62 2018-06-07 0
14461 일반 갤럼들 컴터 쓰고있는 인터넷속도 얼마나되냐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7 1
14460 일반 오큘러스 비전없지 않음? 2 ㅇㅇ 112.184 2018-06-07 0
14459 일반 게이주의)념글에 있던 야짤이 이거구나 4 피냐타 2018-06-07 0
14458 일반 나라별 짭새반응 1 ㅇㅇ 220.75 2018-06-07 0
14457 일반 씹덕갤 아니랄까봐 갤 발화점 존나 낮은듯 3 ㅇㅇ 1.211 2018-06-07 0
14455 일반 캐릭터 의상수정하는거 졸잼인데. 4 빠쓰 2018-06-07 0
14454 일반 그놈의 VR쳇이 뭐라......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53 일반 그래픽 960따리도 저스트댄스방 씹 가능하다 3 카디아. 2018-06-07 0
14452 일반 VR CHAT 아이디로 로그인하고 존버타야 업로드되는거 ? 1 앰프드로어 2018-06-07 0
14451 일반 vrchat의 매력 메타스코어 2018-06-07 0
14450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용할때 컴퓨터 사양 3 아보 223.39 2018-06-07 0
14449 일반 mr은 고개돌리기같은거 못하는거야? 5 카디아. 2018-06-07 0
14448 일반 트래커 다들 허리 어디다가 부착하니? 3 카디아. 2018-06-07 0
14447 일반 이론상 가능이란 말 야하지않냐 7 피냐타 2018-06-07 1
14446 일반 인터넷 별로 안좋은데 브알챗하는데는 크게 지장없지? 6 공배기 2018-06-07 0
14445 일반 그래서 오큘 사라고 바이브 사라고 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0
14444 일반 쉬벌 앞에선 웃다가 뒤에서 혐한 하면 넘나 소름인것...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43 일반 혐한이 없는게 아니라 8 ㅇㅇ 115.93 2018-06-07 0
14441 일반 진지하게 브얄챗이 너무하고십운데어캄 5 ㅇㅇ 175.223 2018-06-07 0
14440 일반 날씨가 많이 덥다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439 일반 개조아바타 커미션이 아니라 11 ㅇㅇ 223.38 2018-06-07 0
14437 일반 이해 안 가네 18 피냐타 2018-06-07 1
14436 일반 근데 왜 바이브는 바이브라고 지은거임? 7 카디아. 2018-06-07 0
14433 일반 하루에 커미션 3개만 받아도 먹고살만하겟네 7 ㅇㅇ 211.36 2018-06-07 0
14432 일반 MMD 댄스방 갔는데 이상한 일본인 있음 ㅋㅋ 2 ㅇㅇㅇ 222.235 2018-06-07 0
14431 일반 갤에서 mmd든 아바타든 7 ㅇㅇ 223.38 2018-06-07 0
14429 일반 나 지금 진지한데 12 ㅇㅇ 223.62 2018-06-07 0
14426 일반 아 그러고보니 일본애들 혐한 없는게 신기하던데 6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5 일반 근데 vr챗은 언제까지 핫할려나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23 일반 어제 스키타 목소리랑 똑같은 사람 만났는데 9 빠쓰 2018-06-07 0
14421 일반 이기여운 압타를 모두 차별한다 미코만 기엽다고생각하는 미코박이들 4 뀩뀩이 203.90 2018-06-07 0
14420 일반 불날개달린 미코 싫다 2 글긔 2018-06-07 0
14418 일반 브랄챗하는거 페북에 방송하고 싶은데 8 ㅇㅇ 223.39 2018-06-07 0
14417 일반 처음부터 제작하는데 소요시간 얼마나걸리냐... 14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6 일반 아바타 업로드 기준 그거인듯 1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15 일반 vrcmods에 의자 아바타 올라왔는데 누가 테스트좀 4 NAME_HORANG 2018-06-07 0
14414 일반 vr챗 변태짓 하는거랑 변태대화 유튭 올리면 19금 되나 5 아야세쨔응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