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만 스토커 핵쟁이로 의심되는거냐?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3022
  • 2018-06-04 20:15:25
  • 108.61
							

1. 핵이어떻게 쓰이는건지 찾아달라고 하니까 바로 찾아줌
2. 핵 사용법 다 알려줌
3. 핵 사용시 일어나는 일과 캐시가 저장되고 다운로드 링크도 남는거 다 말해줌. 실제로도 그러네
4. 지금 갤에서 시끄러운 unknown핵쟁이랑 친구관계라고 함
5. 예전부터 핵써서 스토킹했다는 말이있음

??

ㅇㅇㄴ 1.핵 찾아달라고한건 어제부터임 어제는 못구했다가 오늘은 어디서구해와서 공유 2.핵사용법이 동봉된메뉴얼이 같이있었음 121.184 2018.06.04 20:18:18
ㅇㅇㄴ 3번은 나도모름 121.184 2018.06.04 20:18:37
포동포도 아무래도 일본은 트위터상으로 핵이 어떻다 뭐다 말이 많은데 우리는 여기 갤 말고는 한글로 정보 얻을 곳이 없잖아. 정보 잘 아는건 이것때문인것 같고 어차피 핵은 구글에 키워드만 치면 바로 나오는거임. 2018.06.04 20:18:42
ㅇㅇㄴ 4번은 핵사용자가 핵프로그램키고 피해자들 본인들 앞에나타나서 손짓발짓 하면서 조롱함 그때 친추했는데 받아줌 121.184 2018.06.04 20:19:24
ㅇㅇ 핵있어도 쓰지를않는데 딱히 121.136 2018.06.04 20:22:30
이즈밍 애초에 본인도 당하는데..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6.04 20:29:17
Seolmyu 나도 뒤늦게 그 자리에 우연히 가서 얘기 들었는데 3번은 잘 모르것다 2018.06.04 20:53:11
ㅇㅇ 3번은 잠수타는거보니간 계속 핵관련 정보 찾아보고 그런거같던데 영어일어 능숙하니 정보찾기도 수월할거고 정황상 일터질때마다 도와주려고 한사람인데 의심하는건 좀 아니라고봄 117.111 2018.06.04 21:02:17
ㅇㅇ 애초에 본인부터가 아바타 만드는거 꽤 능숙한편이고 본인이 만든것만 쓰니까 117.111 2018.06.04 21:03:08
Jatking ㅇㅇ 아바타잘만들고 나랑서로 파티클질문도하면서 열심히하는얘인데 2018.06.04 21:05: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205 일반 브알챗 시작하고 현생이 좆되버림 7 ㅇㅇ 175.125 2018-06-06 0
14203 일반 이번주주말까지 해볼목록 1 G군 2018-06-06 0
14202 일반 오늘 셀카 모음 7 코우 2018-06-06 0
14200 일반 이게 vrchat이냐 찐따 시뮬레이터냐 7 YunMa 116.39 2018-06-06 0
14199 일반 오늘 VRchat 개쩔었다 1 게임가드改二 2018-06-06 0
14198 일반 자기전에 항상 vrc 하니까 내 아바타가되는 꿈을꿈 4 댕타 2018-06-06 0
14196 일반 근데 국적 물어보는게 왜 좆같은거임? 11 ㅇㅇ 175.125 2018-06-06 0
14195 일반 늑녜 브린이 1 ㅇㅇ 222.119 2018-06-06 0
14193 일반 아까 vr유저가 코토노하 아카네 목소리로 말하던데 3 신동훈 2018-06-06 0
14192 일반 ㅇ 이 갤이 역겨운 점 ㅇ 22 EzozE 2018-06-06 21
14191 일반 스트리머 사이에서 vrchat이 유행하는 것은 좋은 것인가 8 ㅇㅇ 175.223 2018-06-06 0
14190 일반 풀트래킹 유저들 허리,발에 트래커 어떤식으로 고정함? 7 댕타 2018-06-06 0
14189 일반 일본유저들 돈 많나봐 5 신동훈 2018-06-06 0
14188 일반 오우야 오늘도 엄청놀았네 3 하벤하이드 2018-06-06 0
14187 일반 오늘 불쌍한 한국인 본썰 6 ㅇㅇ 222.104 2018-06-06 1
14184 일반 곰돌이 푸 아바타 어떰 2 크로찬 2018-06-06 0
14183 일반 살..려줘 4 공배기 2018-06-06 0
14182 일반 참피붐은 온다 11 Lydie 2018-06-06 1
14181 일반 디시의 참피사랑은 겉멋일 뿐임 4 ㅇㅇ 114.205 2018-06-06 0
14180 일반 이거아바타 못쓰는거야? 1 ㅇㅇ 218.146 2018-06-06 0
14178 일반 니어오토 월드 분위기 타기 너무 좋음 7 포도초콜렛 2018-06-06 0
14177 일반 psvr 판매전략을 바꿔보는게 어떰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6 5
14176 일반 zara 1 강나다 116.46 2018-06-06 0
14175 일반 직장다니는 여중생분들 생활도 여유인듯 2 NAME_HORANG 2018-06-06 0
14174 일반 파딱님들 일잘핵쓰실시간인듯 7 G군 2018-06-06 0
14173 일반 근데 vr도 블프때 세일함? 1 @@ 58.122 2018-06-06 0
14171 일반 저댄방 흰화면 짜증난다 큐랫 14.45 2018-06-06 0
14170 일반 이거 어떤 미친놈들이냐 ㅋㅋㅋㅋ 2 ㅇㅇ 122.35 2018-06-06 3
14169 일반 노트북으로 VR챗 하려는데 사양이나 그런거랑 관련이 있나요? 15 우치다o마아야 2018-06-06 0
14168 일반 비매너 유저들이 좀많이있네요 3 김나무 183.97 2018-06-06 0
14167 일반 아직이다! 메인카메라가 당했을 뿐이다! 5 5Sori 2018-06-06 4
14165 일반 이 게임은 할때마다 토할거같음 2 크로찬 2018-06-06 0
14164 일반 님덜 블렌더 specular 텍스쳐 질문좀 3 긴긴 2018-06-06 0
14162 일반 아니 얘기 거는 애들마다 왜 직장충이냐;;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6 0
14161 일반 이겜 vr기기 어떤거 사야해? 2 ㅇㅇ 59.12 2018-06-06 0
14160 일반 유니티로 치마길이 조절 어캐해요 1 쇼헽 2018-06-06 0
14159 일반 이거 블렌더 뼈 어떻게 움직여요 ? ㅇㅇ 222.119 2018-06-06 0
14158 일반 판매글) PSVR 카메라 포함이야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6-06 0
14157 일반 도움! 이거 어찌해야됨? ㅇㅇ 223.194 2018-06-06 0
14156 일반 져스트댄스방 가고싶은데 트래커재고 언제들어오냐? 댕타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