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해킹한 아바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943
  • 2018-06-04 16:25:53
  • 220.76
							





배빌런이랑 미코목뽑는 아바타


둘 다 갤러가 쓰는 아바타인걸로 아는데 둘 다 친추 되어있거든?


우연찮게도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나타났는데 저 둘은 둘 다 모르는 사람이다

이거 해킹해서 가져다쓰는거냐 설마


DR_Pochi 아이디에 별 들어가맀냐 2018.06.04 16:27:24
DR_Pochi 별 들어가있냐 2018.06.04 16:27:29
DR_Pochi A로 시작하는 6글자 아이디면 본인.. 아니면 복사... 2018.06.04 16:27:55
ㅇㅇ ㄴ아이디에 별같은 특문 같은건 없고 특히나 저 배빌런 아바타는 내가 옆에서 대놓고 사진 존나게 찍어대니까 막 경계하더라 220.76 2018.06.04 16:29:37
ㅇㅇ 목뽑는건 내가 딜도아저씨한테 받아서 쓴건데 아무랑도 친추 안되있을텐데 친추라니? 119.149 2018.06.04 16:29:59
G군 저거 미코목뽑는거 mmd댄스방에서 자주봤느데 본인아님? 2018.06.04 16:30:26
ㅇㅇ ㄴ딜도아조시한테 받아서 쓴거라고? 일단 저 스샷내 인물은 딜도아조시 아니고 친추도 안되있는 모르는 사람임 220.76 2018.06.04 16:32:38
Jatking 목뽑는건 내가준거맞음ㅇㅇ 2018.06.04 16:32:54
ㅇㅇ 스샷내 인물이 나고 나도 저 케모노 봤음 렉걸리게해서 차단했는데 119.149 2018.06.04 16:33:34
ㅇㅇ 결론은 갤내에서든지 어디서든지 한국애들한테 핵 퍼졌고 나는 핵아니니까 이상한거로 엮을생각하지말라고 119.149 2018.06.04 16:34:10
DR_Pochi ㄴ119.149 그게아님 ㅋ.. 미코목따기 아바타를 아까 딜도빌런이 테스트겸 쓰고 그걸 줬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럴수도 있음. 딜도빌런 본인이 등판해서 준거라고 말 했으니 ㄱㅊ.. 문제는 저 배빌런 아바타... 2018.06.04 16:36:00
ㅇㅇ ㄴ본인이 맞다면 다행이네 설마 하루도 안지나서 핵으로 빼다가 가져다쓰나 싶었다 220.76 2018.06.04 16:36:20
Jatking 저걸 뺏어가는놈도 대가리가이상한놈일듯ㅋㅋ 2018.06.04 16:42:12
Vr둥이 저 배빌런 방금 봤는데 닉이 unknown별taken 이던데 223.62 2018.06.04 17:09:10
ㅇㅇ ㄴ저 배빌런 아바타는 다른 닉임 220.76 2018.06.04 17:12:54
ㅇㅇ 핵쟁이는 닉공개좀 해라 121.184 2018.06.04 17: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28 일반 커뮤니티가 망하는 1순위 이유 - 좆목, 여왕벌, 파벌질 5 ddd 14.55 2018-06-06 1
13727 일반 이모션은 렉이랑 상관없음? 1 Block 2018-06-06 0
13726 일반 아 개씨발 영화보고 왔는데 개손해봤네 3 SeekRem 2018-06-06 0
13725 일반 아니 이 하얀화면은 전부 뜨는거임? 2 dd 122.40 2018-06-06 0
13724 일반 4조각먹엇는데 배불러서 브얄챗하로감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723 일반 아까 c4글 머였음? 2 피냐타 2018-06-06 0
13721 일반 치킨 소금vs소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9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무기?오브젝트?같은거 5 G군 2018-06-06 0
13718 일반 와 존나 싸우네 생각이 왜케 다르냐 그래서 연령대 조사간다. 16 아보 223.62 2018-06-06 0
13717 일반 노래방 노래수적으면 로딩적나? 2 Lydie 2018-06-06 0
13716 일반 네캎 가자 10 스떼쁘유 2018-06-06 0
13715 일반 치킨시킨 기억은 없는데 맛잇는거 시키긴햇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4 일반 지랄들을 하고있네 병신세끼들 ㅋㅋ 애초에 정당화의 수단이 된다는게 8 차캐여 175.223 2018-06-06 23
13713 일반 댄스중독자들 아바타크기 얼만한거 씀? 3 ㅇㅇ 121.162 2018-06-06 0
13711 일반 프로그래밍 핵고수님들 9 피냐타 2018-06-06 0
13710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모델따오는거 2 ㅇㅇ 221.160 2018-06-06 0
13708 일반 유동닉한테 패드립챠도 고소먹음? 4 ㅇㅇ 121.176 2018-06-06 0
13707 일반 좀 웃긴게 3 _감자 2018-06-06 0
13705 일반 대체 왜 저만 가라오케 안되는건가요 4 ㅇㅇ 122.40 2018-06-06 0
13704 일반 오덕찐따들 특징 5 ㅇㅇㄹ 60.45 2018-06-06 0
13703 일반 핵 쓰면 핵 유저닉이 이렇게 보인대 9 포동포도 2018-06-06 2
13702 일반 이거 아바타 무섭다 브으림 2018-06-06 0
13701 일반 누가 핵 썼냐 안썼냐로 투덕대거 자체가 니들 이미 중증이란거 1 ㅇㅇ 121.188 2018-06-06 1
13700 일반 개발자들 ㅈㄴ웃긴게 만들어놓고 버그체크 안함 5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8 일반 그리거 중요한게 개발자랑 운영자랑 다름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7 일반 왜 또 싸워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6 0
13695 일반 님들갓으면 얼리 무료 게임 관리하고십겟음??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4 일반 찐특 2 음메 211.211 2018-06-06 0
13693 일반 Mr 키설정 어떻게 함? asgrgf 2018-06-06 0
13692 일반 싸울시간에 브얄챗 들어와서 나랑 놀아주셈빨리 4 ㅇㅇ 218.147 2018-06-06 0
13691 일반 가끔 영상보면 미코 옆에서 개소리 찰지게 내는 사람 있던데 피냐타 2018-06-06 0
13690 일반 이쯤되면 갤이 졶나 썪었음을 느낌 19 F유동닉 2018-06-06 11
13689 일반 님들왜싸움 브으림 2018-06-06 0
13688 일반 핵으로 핵을잡는것은 오잉 2018-06-06 0
13687 일반 핵 막으려고 이열치열한다는 얘기인거같은데 2 _감자 2018-06-06 1
13686 일반 핵쓰면 핵유저 판별된다고? 4 Lydie 2018-06-06 0
13685 일반 MR 쓰는데 왜 창이 두개 뜸? 1 ㅋㅋㅋ 124.53 2018-06-06 0
13684 일반 관점의 차이인거지 6 피냐타 2018-06-06 0
13683 일반 싸우지말고 섹스해 1 HecK 2018-06-06 0
13681 일반 님들 프리빗룸에서 혼자춤춰보셈ㅋㅋ 1 G군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