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해킹한 아바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943
  • 2018-06-04 16:25:53
  • 220.76
							





배빌런이랑 미코목뽑는 아바타


둘 다 갤러가 쓰는 아바타인걸로 아는데 둘 다 친추 되어있거든?


우연찮게도 같은 시간 같은 공간에 나타났는데 저 둘은 둘 다 모르는 사람이다

이거 해킹해서 가져다쓰는거냐 설마


DR_Pochi 아이디에 별 들어가맀냐 2018.06.04 16:27:24
DR_Pochi 별 들어가있냐 2018.06.04 16:27:29
DR_Pochi A로 시작하는 6글자 아이디면 본인.. 아니면 복사... 2018.06.04 16:27:55
ㅇㅇ ㄴ아이디에 별같은 특문 같은건 없고 특히나 저 배빌런 아바타는 내가 옆에서 대놓고 사진 존나게 찍어대니까 막 경계하더라 220.76 2018.06.04 16:29:37
ㅇㅇ 목뽑는건 내가 딜도아저씨한테 받아서 쓴건데 아무랑도 친추 안되있을텐데 친추라니? 119.149 2018.06.04 16:29:59
G군 저거 미코목뽑는거 mmd댄스방에서 자주봤느데 본인아님? 2018.06.04 16:30:26
ㅇㅇ ㄴ딜도아조시한테 받아서 쓴거라고? 일단 저 스샷내 인물은 딜도아조시 아니고 친추도 안되있는 모르는 사람임 220.76 2018.06.04 16:32:38
Jatking 목뽑는건 내가준거맞음ㅇㅇ 2018.06.04 16:32:54
ㅇㅇ 스샷내 인물이 나고 나도 저 케모노 봤음 렉걸리게해서 차단했는데 119.149 2018.06.04 16:33:34
ㅇㅇ 결론은 갤내에서든지 어디서든지 한국애들한테 핵 퍼졌고 나는 핵아니니까 이상한거로 엮을생각하지말라고 119.149 2018.06.04 16:34:10
DR_Pochi ㄴ119.149 그게아님 ㅋ.. 미코목따기 아바타를 아까 딜도빌런이 테스트겸 쓰고 그걸 줬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럴수도 있음. 딜도빌런 본인이 등판해서 준거라고 말 했으니 ㄱㅊ.. 문제는 저 배빌런 아바타... 2018.06.04 16:36:00
ㅇㅇ ㄴ본인이 맞다면 다행이네 설마 하루도 안지나서 핵으로 빼다가 가져다쓰나 싶었다 220.76 2018.06.04 16:36:20
Jatking 저걸 뺏어가는놈도 대가리가이상한놈일듯ㅋㅋ 2018.06.04 16:42:12
Vr둥이 저 배빌런 방금 봤는데 닉이 unknown별taken 이던데 223.62 2018.06.04 17:09:10
ㅇㅇ ㄴ저 배빌런 아바타는 다른 닉임 220.76 2018.06.04 17:12:54
ㅇㅇ 핵쟁이는 닉공개좀 해라 121.184 2018.06.04 17: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7470 일반 유니티 질문좀 하자 3 우유향 2018-06-12 0
17469 일반 갤럼들 브얄하다가 밤새고 투표하러감? 5 아루라테 2018-06-12 0
17468 일반 Mr사려는데 HP vs Dell vs Lenovo 추천좀 해주세요 형님 4 dddd 14.47 2018-06-12 0
17467 일반 델바이저삽니다 팔사람? 1 ㅇㅇ 175.223 2018-06-12 0
17465 일반 방에 안들어가지는건 머임? 핵냥이 112.161 2018-06-12 0
17464 일반 실행오류뜨는데 왜이럼? ㄱㄴㅇㄴ 211.205 2018-06-12 0
17462 일반 업로드 왜 이러냐 3 ㅇㅇ 112.162 2018-06-12 0
17461 일반 핵쟁이 사냥 결과보고 14 붕탁나이트 175.114 2018-06-12 16
17460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오류좀 알려주세요 .. 5 ㅇㅇ 222.119 2018-06-12 0
17459 일반 집이 좁아서 풀트래킹 생각없는데 mr vs 오큘러스 5 ㅇㅇ 49.143 2018-06-12 0
17458 일반 오늘 븨알정산 1 ㅇㅇ 218.238 2018-06-12 0
17456 일반 오큘로 방송 할껀데 이 사양 이면 갠찮음??? 5 ㅇㅇ 118.34 2018-06-12 0
17455 일반 저스트댄스방엔 파티클 1도 없어야함? 5 강나다 116.46 2018-06-12 0
17454 일반 1060 3g으로 겜힘듬? 3 ㅇㅇ 49.143 2018-06-12 0
17453 일반 저스트댄스 3~4시간가량 춤추는중 3 키라라카 2018-06-12 0
17451 일반 gamii 맵 없어짐? 2 ㅅㅋㅋ改 2018-06-12 0
17450 일반 델바이저삽니다 1 ㅇㅇ 49.143 2018-06-12 0
17449 일반 저댄 하는 갤러들 헤드폰 줄 어케관리함 7 King_is_Gombo 2018-06-12 0
17448 일반 보고만 있어도 폴리곤 갯수 개쩐다... 2 아루라테 2018-06-12 0
17446 일반 2D 아바타 념글 어딨지 2 면요리좋아함 2018-06-12 0
17445 일반 근데 스팀 계정은 프로필이 스팀 프로필 사진으로 보일려나? ㅇㅇ 115.139 2018-06-12 0
17444 일반 시발 라스푸틴 2번추고 다리 힘빠지고 1 King_is_Gombo 2018-06-12 0
17443 일반 총쏘는거 같은거 vr만됨? 1 ㅇㅇ 182.31 2018-06-12 0
17441 일반 겁나 화려하네ㅋㅋㅋㅋㄱ 1 ㅇㅇ 39.7 2018-06-12 0
17439 일반 이거 시간 얼마나 지나야 승인 메일 날아오는거지? ㅇㅇ 180.230 2018-06-12 0
17438 일반 아바타 적용이 안되요 2 ㅇㅇ 125.182 2018-06-12 0
17436 일반 발광뱁새는 어디맵에 있냐 1 ㅇㅇ 59.26 2018-06-12 0
17434 일반 너네들 이런경험있지 않아? 5 ㅇㅇ 110.70 2018-06-12 0
17433 일반 빡대가리라서 마피아 게임 흐름 잘 못따라가겠다 ㅋㅋ 1 현대식타악기 2018-06-12 0
17432 일반 근데 오큘러스 안경 안들어간다며ㅡ 6 공배기 2018-06-12 0
17431 일반 윈도우MR 컴터견적 마지막이라고 했는데 진짜마지막 5 제로투 221.165 2018-06-12 0
17430 일반 캐릭터가 너무 작아서 3 ㅇㅇ 39.7 2018-06-12 0
17428 일반 미코 볼때마다 드는생각이 귀를 뜯어버리고 싶음 4 SeekRem 2018-06-12 0
17427 일반 경제사학적인 관점에서 보는 차렷충이 풀셋까지 가는과정을 이해해보자 13 ㅇㅇ 203.90 2018-06-12 10
17426 일반 무기같은건 어캐꺼냄? 1 ㅇㅇ 182.31 2018-06-12 0
17425 일반 마요네즈통 미코 어디있는지 아는갤럼? 2 ㅅㅋㅋ改 2018-06-12 0
17424 일반 블랜더에서는 있었는데 1 커푸 2018-06-12 0
17423 일반 유니티 질문하나만 할게! 4 늒네 58.225 2018-06-12 0
17422 일반 이 맵 좋다 5 INST 2018-06-12 0
17421 일반 오큘 2센서도 바이브 풀트래킹 처럼 보일수 있다 4 sing)Hana 2018-06-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