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코 성장버전 그림 다 그림.
글쓴이
CueBlanc
추천
1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883
  • 2018-06-04 14:12:36


저번 의견따라 손도 좀 크게 하니 좋네. 근데 손그림이라 그런지 맨날 그리다보면 수정을 못해서 발이 짤린다. 담엔 좀더 올려 그려야겠음.

명암은 타블렛말고 손그림으로 그릴때는 왠지 연필의 느낌이 좋은것 같더라. 지저분하기는한데 뭔가 맛이 있음. 근데 손에 묻어서 번지는게 극혐이다. 종이나 비닐같은거 손아래 대고 해야하는데 연습그림이니 뭔가 귀찮다.


내일은 브알챗이나 하고 놀다가 몇시가 될 지 모르지만 한 번 브알챗 자캐 추천 받고 그려보거나, 브알챗하다 왠지 좋아보이는 캐 있으면 그려볼생각.

근데 잘 될지 모르겠다. 다들 굿 밤 즐거운 브알챗 해.



tntnt 2018.06.04 14:13:14
Block 그냥 내캐릭 그리면됨.. 지금도 들어갈수있다.. 2018.06.04 14:15:02
CueBlanc Block // 그럼 일단 캐릭 사진 좀 올려봐줘 내가 사진 저장해놓고 내일 시간된다면 그려볼게. 그런데 그리는게 확정은 아니니 너무 기대는 말아줘 ㅋㅋ 나중에 그릴수도 있어 2018.06.04 14:23:40
강나다 굿굿 이쁘다 116.46 2018.06.04 14:27:26
Block ㄱㅊ 내캐릭 옷없어서 그리기 쉬워 근데 근데 저장하면 알려줘 바로 삭제하게 2018.06.04 14:33:21
Block 야이씨 빨리확인해줭 삭제하게 2018.06.04 14:40:25
CueBlanc block// 내일 언제가 될지는 나도 모르는거니 그냥 마음 비우고 기다리도록 해 ㅋㅋ. 2018.06.04 14:43:12
Block 그래 내일까진 그리는거구나 상체만 그려두되 꼬리잇는데 꼬리가 중요함 힘내라 2018.06.04 14:51: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751 일반 VRchat 이 연령대가 존나낮네 8 게임가드改二 2018-06-06 0
13750 일반 제일기쁠때 2 G군 2018-06-06 0
13749 일반 소드아트온라인. 5 momo 223.62 2018-06-06 0
13748 일반 야, 이게 뼈랑 피부가 연동이 안되어서 4 ㅇㅇ 118.42 2018-06-06 0
13747 일반 이거 아바타 손가락 제스쳐 모양 2 ㅇㅇ 222.119 2018-06-06 0
13746 일반 오늘은 밖에서 놀기 때무네 3 momo 223.62 2018-06-06 0
13745 일반 친구업는 찐따는 친구들 접속할때까지 잠이나자는거에요 3 ㅇㅇ 218.147 2018-06-06 0
13744 일반 리깅하고 뼈대 다시 맞추는데 3 라그네아 2018-06-06 0
13743 일반 VRCmod사이트에서 2만개 미만 폴리곤 파일 어떻게 찾을수 잇음? 5 아루라테 2018-06-06 0
13742 일반 아바타 직접만든사람들 공감대 형성해본다 5 강나다 116.46 2018-06-06 0
13741 일반 vr오류 momo 223.62 2018-06-06 0
13740 일반 20대 후반인데 vrchat 하면 슬프더라 3 ㅇㅇ 121.139 2018-06-06 0
13739 일반 바이브유저들아 꿀팁가져왔따 꼭 읽어봐라 낚시아님 6 김끄리 2018-06-06 0
13738 일반 암만봐도 웃기다 4 피냐타 2018-06-06 0
13736 일반 춤 잘추는법. 1 momo 223.62 2018-06-06 0
13735 일반 색상바꾸려는데 tga파일도 png텍스쳐바꾸듯이 그냥 포토샵해도되나요 4 ㅇㅇ 220.126 2018-06-06 0
13734 일반 우와 요기 새로 생겼네 7 Tomo 2018-06-06 0
13733 일반 핵유저가 핵유저를 구분할수있다는게 이런건가 4 ㅅㅋㅋ改 2018-06-06 0
13732 일반 싸우지말고 5Sori 2018-06-06 0
13731 일반 어떤걸 설정 안한거지 5 ㅇㅇ 118.42 2018-06-06 0
13730 일반 풀트래킹 아니여도 춤은 이쁘게 출 수 있음 2 Sing)Hana 2018-06-06 0
13729 일반 노래방은 들어가서 한 30분정도 기다리면 이런 화면에서 노래나오는건가요? 1 dd 122.40 2018-06-06 0
13728 일반 커뮤니티가 망하는 1순위 이유 - 좆목, 여왕벌, 파벌질 5 ddd 14.55 2018-06-06 1
13727 일반 이모션은 렉이랑 상관없음? 1 Block 2018-06-06 0
13726 일반 아 개씨발 영화보고 왔는데 개손해봤네 3 SeekRem 2018-06-06 0
13725 일반 아니 이 하얀화면은 전부 뜨는거임? 2 dd 122.40 2018-06-06 0
13724 일반 4조각먹엇는데 배불러서 브얄챗하로감 2 ㅇㅇ 218.147 2018-06-06 0
13723 일반 아까 c4글 머였음? 2 피냐타 2018-06-06 0
13721 일반 치킨 소금vs소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9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무기?오브젝트?같은거 5 G군 2018-06-06 0
13718 일반 와 존나 싸우네 생각이 왜케 다르냐 그래서 연령대 조사간다. 16 아보 223.62 2018-06-06 0
13717 일반 노래방 노래수적으면 로딩적나? 2 Lydie 2018-06-06 0
13716 일반 네캎 가자 10 스떼쁘유 2018-06-06 0
13715 일반 치킨시킨 기억은 없는데 맛잇는거 시키긴햇네 6 ㅇㅇ 218.147 2018-06-06 0
13714 일반 지랄들을 하고있네 병신세끼들 ㅋㅋ 애초에 정당화의 수단이 된다는게 8 차캐여 175.223 2018-06-06 23
13713 일반 댄스중독자들 아바타크기 얼만한거 씀? 3 ㅇㅇ 121.162 2018-06-06 0
13711 일반 프로그래밍 핵고수님들 9 피냐타 2018-06-06 0
13710 일반 데비앙아트에서 모델따오는거 2 ㅇㅇ 221.160 2018-06-06 0
13708 일반 유동닉한테 패드립챠도 고소먹음? 4 ㅇㅇ 121.176 2018-06-06 0
13707 일반 좀 웃긴게 3 _감자 2018-06-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