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내엔 아바타커미션해주는사람 아직업갯지?
글쓴이
늒네챠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83
  • 2018-05-08 23:45:38
  • 175.223
							

흑흑

- dc official App
루티안 차라리 mmd 모델을 커미션 받은다음에 vrchat으로 바꾸는게 어때 2018.05.09 01:13:56
늒네챠 그러면 이중으로부탁해야될거같은걸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14:16
루티안 Mmd-> vrchat은 좀만 하면 쉽게 되자너... 2018.05.09 01:30:57
루티안 하고싶은 캐릭 이름이 먼댜? 2018.05.09 01:31:42
늒네챠 아조시라 시간도업구 능력도안대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31:52
늒네챠 칸나에 이것저것추가하고십워서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32:15
루티안 추가하는거는 커미션 해주는 사람이 없을거같은데... 2018.05.09 01:34:12
늒네챠 흠.. 손동작만생각하구잇는대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35:16
루티안 손따라 표정바뀌는거는 지금 표정 shapekey 있는 아바타면 ㄹㅇ루 후딱 가능; 표정 shapekey 없는거면 상태를 봐야 알겠는데... 2018.05.09 01:41:14
루티안 fbx 모델로 있는거야? 2018.05.09 01:41:51
늒네챠 특정손동작하면 막 아이스크림나오고 그런거만 추가했으면좋겟는데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42:09
늒네챠 모르겟숴 ..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42:18
루티안 모델 파일이 있으면 해줄 수 있을거같은데 모델파일이 없으면 힘들워... 2018.05.09 01:44:42
루티안 모델링은 시간 너무 걸리겠는거야... 2018.05.09 01:44:50
늒네챠 흠.. 칸나기본모델은 곳곳에잇긴할텐뎅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45:21
루티안 니가 원하는 아바타 모델이랑 아이스크림을 찾아오면 그거 손동작에 넣어줄 수는 있워 2018.05.09 01:52:49
늒네챠 오오.. 일단찾아봐야겠네 어디서찾지 - 늒네에오 175.223 2018.05.09 01:5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065 일반 이런 ㅁㅊ 빌런놈들 7 시란 2018-05-11 2
2064 일반 게임 NPC캐릭터 그대로 가져오는거 어떻게함? ㅇㅅㅇ 223.131 2018-05-11 0
2063 일반 인싸 아싸 구분법 2 ㅇㅇ 114.205 2018-05-11 0
2061 일반 외국인친구는착해오 12 늒네챠 175.223 2018-05-11 0
2060 일반 이건 좀 웃기네 1 ㅇㅇ 125.180 2018-05-11 0
2059 일반 머야 아직도 테러중인가 와쳐는레나다 2018-05-11 0
2058 일반 개정신병잔가 ㅅㅂ 3 ㅇㅇ 125.180 2018-05-11 1
2057 일반 모션파일 추출해서 아바타에 적용하면 표정은 자꾸 짤리네 3 시란 2018-05-11 0
2056 일반 이미 있는 유니티 폴리곤 줄이는법 알아냄 - 1 마-왕 2018-05-11 0
2053 일반 띠용 한국인 피해서 왔는데 4 ㅇㅇ 125.180 2018-05-11 1
2052 일반 이미 만들어진 유니티 캐릭터 폴리곤 줄이는건 없냐 ... 3 마-왕 2018-05-11 0
2051 일반 공포미로돌다 팅겼다 1 ㅇㅅㄹ 58.121 2018-05-11 0
2050 일반 시발 어딜가도 한국인 좆목 3 ㅇㅇ 125.180 2018-05-11 0
2049 일반 스킨적용시간 확인하는법어케함 2 만세이 2018-05-11 0
2048 일반 나도 이제 십인싸 가능?? 3 퓨전코인 2018-05-11 0
2047 일반 핫-하 수동 데시메이션 해냈다 4 루티안 2018-05-11 0
2046 일반 오늘 재팬신사에서 참교육해준 새끼 사진 공개 ㅋㅋ 6 차캐여 123.109 2018-05-11 1
2044 일반 일반룸가니까 퍽큐 존나하네 ㅋㅋㅋㅋㅋ ㅇㅇ 125.180 2018-05-11 0
2042 일반 카메라 새로운 기능 존나 재밋네? 4 차캐여 123.109 2018-05-11 0
2041 일반 오버라이드 손은 분명 양쪽손 한거같은데 如月千早 2018-05-11 0
2040 일반 잠이안온다 강나다 116.46 2018-05-11 0
2039 일반 심수창님 디코아디 강나다 116.46 2018-05-11 0
2038 일반 무언 컨셉으로 플레이하던 사람이랑 드디어 소통했다 1 ㅇㅇ 1.243 2018-05-11 0
2036 일반 MR도 앉거나 그럴수 있나요? asdas 175.213 2018-05-11 0
2035 일반 오버라이드 이거 근데 복붙하는 부분 그냥 붙혀넣기가 되버리는데 1 如月千早 2018-05-11 0
2034 일반 노트북으로 연결시 208 에러뜨는데;; 21 드란시아 2018-05-11 0
2033 일반 넵튠 습격 춤 2 틸핏아재 2018-05-11 0
2032 일반 코리아가라오케 수창이디스코드 머냐? ee 121.179 2018-05-11 0
2031 일반 MR 쓰다보니 바이브 탐나네 3 ㅇㅇ 118.41 2018-05-11 0
2029 일반 으악 지긋한 원룸생활을 벗어나야해 2 공배기 2018-05-11 0
2028 일반 넵튠 습격 (데이타 주의) 1 틸핏아재 2018-05-11 0
2027 일반 애니메이션 하나바꾸면 다른것도 같이바뀌는데 왜이럼? ㅇㅇ 211.34 2018-05-11 0
2026 일반 입문하려는 늒네 MR 질문 있어요 4 Chaty 2018-05-11 0
2025 일반 vr 곧 온다 5 栗ご飯 61.83 2018-05-11 0
2024 일반 마 내일 서코온나 3 공배기 2018-05-11 0
2023 일반 니들 솔직히 말해라 9 栗ご飯 61.83 2018-05-11 0
2022 일반 내가 리얼 개빡쳐서 글쓴다 7 바보냐 117.111 2018-05-11 1
2021 일반 다 했는데 마지막에 오류났는데 먼뜻임? 8 ㅇㅇ 211.34 2018-05-11 0
2020 일반 빅시스터 지하로가는길이뭐임?? 강나다 116.46 2018-05-11 0
2019 일반 원조는 격이 다르다 2 ㅇㅇ 114.205 2018-05-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