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동닉 117.111차단
글쓴이
MANKALO
추천
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839
  • 2018-06-04 12:49:50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쟤는 자기 잘난맛에 사는 어그로 병신이다. 화제되는거만 있으면 호다닥 달려와서 글싸고 즐기는 관음충이니 내가 왠만해서는 차단 안하는데 이새끼는 아무래도 감정적으로 갤럼들을 피곤하게 만들 것이 뻔하므로 차단했다.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로서는 약간 네캎같은 짓을 하긴 했으나 모두가 감정적으로 괜한 싸움하는 것을 부추기는 걸 내버려두는 것보다는 차라리 네캎 복사품이라고 욕먹는게 나을거같다.

다들 안심하고 브갤을 즐겨주시길 바람.

시란 일 잘한다 센빠이 2018.06.04 12:50:17
메모장 ^^7 - dc App 203.226 2018.06.04 12:50:28
포YOU 2018.06.04 12:52:03
늑대소녀 sk 통신사 아이피여... 2018.06.04 12:52:31
김끄리 휴...이번엔 안불타고 잘 참았다 내 자신에게 칭찬한다 2018.06.04 12:52:41
ㅇㅇ 2018.06.04 12:52:56
G군 117.111이 뭔글쓰던놈이였지 2018.06.04 12:57:54
Rinef 파따기 잘한다~ 2018.06.04 12:59:27
ㅇㅇ 엌ㅋㅋ 223.39 2018.06.04 12:59:34
MANKALO 걔말고 그 통피하는놈 없음. 다른 통피에겐 미안하지만 고닉으로 쓰라 하는수밖에 2018.06.04 12:59:53
Block 애뭐 부갤한테 뭐악용하면 좋은거뿌린다한애아님? 2018.06.04 13:00:52
ㅇㅇ vr/01/2018/06/04/vr/20180604220209_Vc_28111.m4a@^dc^@ 211.246 2018.06.04 13:02:19
ㅇㅇ 이런건 걔가 무슨 글을 썼는지 스샷도 첨부하는게 좋지 않을까? 211.246 2018.06.04 13:06:00
SeekRem 파딱도 인정해버린 디씨 네덕갤; 2018.06.04 13:10:29
ㅇㅇ 알면서 비틱질하네 글을 어떻게 썼는지 몰라도 아니꼬운애들이 알아서 차단박을텐데 디씨에서 통피를 막냐? 부탁인데 비틱질할꺼면 네이버카페로 가면 안될까? 211.36 2018.06.04 13:25:19
mallin 뭔 짓 했어? 2018.06.04 13:48:44
tntnt 2018.06.04 13:50:38
MANKALO 211.36//그새끼를 차단함으로서 받는 비난은 감수함. 하지만 그놈이 핵을 풀어버리겠다느니 하는걸 보면 단순히 시한폭탄 말고는 아무것도 아닌거로 느껴져서 나는 그에 대해 선택을 했을 뿐임. 그대로 냅뒀다가는 조만간 갤에 핵뿌리면서 난동부렸을거다. 2018.06.04 15:1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531 일반 vr을 사면 좋은점. King_is_Gombo 2018-06-09 0
15530 일반 신고함 1 momo 14.49 2018-06-09 2
15527 일반 굿모모닝^^ 1 momo 14.49 2018-06-08 0
15525 일반 아바타 제작 반쯤 성공 기념겸 vr챗 첫체험 스크린샷 2 긴긴 2018-06-08 0
15524 일반 갤월드에서 춤추는뭔가 보이길레 2 고래상어◇ 2018-06-08 0
15523 일반 vr 사양낮은애들 거울끄니까 프레임 4배로 오르던데 2 ㅇㅇ 223.39 2018-06-08 0
15520 일반 동방역 신캐를 대하는 우리들의 모습 . jpg 3 ㅇㅇㅇ 121.184 2018-06-08 0
15519 일반 vr 넘 심각한데 3 한비 2018-06-08 0
15518 일반 나나치 이 캐릭터 존나 불쌍한 캐릭터였네 3 카디아. 2018-06-08 0
15517 일반 이게 뭐라고 웃기냐 ㅋㅋ 긴긴 2018-06-08 0
15516 일반 망했다... ㅇㅇ 119.200 2018-06-08 0
15512 일반 트레커사용하다 다친거이제봄 4 ㅇㅇ 39.7 2018-06-08 0
15509 일반 바이브 쓰고 잔다는거 다 헛소린줄 알았는데 1 카디아. 2018-06-08 0
15506 일반 님들 이거 시야가 병신인데 왜그런가요 5 긴긴 2018-06-08 0
15505 일반 트래커 여기서 사두됨? 늅늅 182.215 2018-06-08 0
15504 일반 스팀vr키면 바닥을 기어다닌다 ㅇㅇ 116.47 2018-06-08 0
15502 일반 헐 빠밤폼 짜니까 물나옴 3 King_is_Gombo 2018-06-08 0
15501 일반 근데 비인간형은 어떻게 걸어다니는거지..? 1 긴긴 2018-06-08 0
15497 일반 하..오늘 3개월 웃을거 다 웃었네 2 ㅇㅇ 116.42 2018-06-08 0
15496 일반 VR 사양이 많이 높구나 6 ㅇㅇ 59.6 2018-06-08 0
15494 일반 자기전에 기억할것 2 G군 2018-06-08 0
15493 일반 모델 옷 거의 다 입혔다 면요리좋아함 2018-06-08 0
15492 일반 오큘러스 안경끼고 하니까 되긴 한데 콧대 부분이 너무 눌려서 아프다.. 1 ㅇㅇ 116.47 2018-06-08 0
15491 일반 미코 관련해서 나름 관련 있어보이는 저작권법 불러옴 12 닝기링 58.122 2018-06-08 16
15490 일반 혹시 이모트 anime_salute 이건 어디서 다운받아야하는지 아는분 ㅇㅇ 49.175 2018-06-08 0
15489 일반 2일차 1 ㅇㅇ 59.12 2018-06-08 0
15488 일반 오큘도언잰간 바이브트래커같은게나오겠지? 3 마요릭 2018-06-08 0
15487 일반 오큘러스 3센서하니 트래킹안튀고좋네 3 마요릭 2018-06-08 0
15486 일반 이어폰 보이스 1 ㅇㅅㅇ 124.54 2018-06-08 0
15485 일반 3번째시도실패 G군 2018-06-08 0
15483 일반 춤추러 가자궁! 6 중포 2018-06-08 1
15482 일반 vr세상속 vr 2 댕타 2018-06-08 0
15481 일반 요새 친구가 하루에 5명씩 생긴다 ㄴㄴㅅ 2018-06-08 0
15480 일반 오큘러스 오늘 샀는데 넷플릭스나 영상같은건 어케봐? ㅂㅂ 211.106 2018-06-08 0
15478 일반 갤럼들 있는 터 따로 있음? 1 ㅇㅇ 58.151 2018-06-08 0
15477 일반 welcome to vnr sdk 이거 언제 끝남..? 2 vr입문자 210.205 2018-06-08 0
15475 일반 유니티에서 텍스쳐 불러오기 성공! 1 긴긴 2018-06-08 2
15474 일반 새벽의 부알챗 3 공배기 2018-06-08 0
15473 일반 유니티질문)이거 블랜더로가서 본부모님설정다시해야해요? 1 G군 2018-06-08 0
15472 일반 VR챗 깔았다 2 ㅇㅇ 59.6 2018-06-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