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동닉 117.111차단
글쓴이
MANKALO
추천
8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839
  • 2018-06-04 12:49:50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쟤는 자기 잘난맛에 사는 어그로 병신이다. 화제되는거만 있으면 호다닥 달려와서 글싸고 즐기는 관음충이니 내가 왠만해서는 차단 안하는데 이새끼는 아무래도 감정적으로 갤럼들을 피곤하게 만들 것이 뻔하므로 차단했다.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로서는 약간 네캎같은 짓을 하긴 했으나 모두가 감정적으로 괜한 싸움하는 것을 부추기는 걸 내버려두는 것보다는 차라리 네캎 복사품이라고 욕먹는게 나을거같다.

다들 안심하고 브갤을 즐겨주시길 바람.

시란 일 잘한다 센빠이 2018.06.04 12:50:17
메모장 ^^7 - dc App 203.226 2018.06.04 12:50:28
포YOU 2018.06.04 12:52:03
늑대소녀 sk 통신사 아이피여... 2018.06.04 12:52:31
김끄리 휴...이번엔 안불타고 잘 참았다 내 자신에게 칭찬한다 2018.06.04 12:52:41
ㅇㅇ 2018.06.04 12:52:56
G군 117.111이 뭔글쓰던놈이였지 2018.06.04 12:57:54
Rinef 파따기 잘한다~ 2018.06.04 12:59:27
ㅇㅇ 엌ㅋㅋ 223.39 2018.06.04 12:59:34
MANKALO 걔말고 그 통피하는놈 없음. 다른 통피에겐 미안하지만 고닉으로 쓰라 하는수밖에 2018.06.04 12:59:53
Block 애뭐 부갤한테 뭐악용하면 좋은거뿌린다한애아님? 2018.06.04 13:00:52
ㅇㅇ vr/01/2018/06/04/vr/20180604220209_Vc_28111.m4a@^dc^@ 211.246 2018.06.04 13:02:19
ㅇㅇ 이런건 걔가 무슨 글을 썼는지 스샷도 첨부하는게 좋지 않을까? 211.246 2018.06.04 13:06:00
SeekRem 파딱도 인정해버린 디씨 네덕갤; 2018.06.04 13:10:29
ㅇㅇ 알면서 비틱질하네 글을 어떻게 썼는지 몰라도 아니꼬운애들이 알아서 차단박을텐데 디씨에서 통피를 막냐? 부탁인데 비틱질할꺼면 네이버카페로 가면 안될까? 211.36 2018.06.04 13:25:19
mallin 뭔 짓 했어? 2018.06.04 13:48:44
tntnt 2018.06.04 13:50:38
MANKALO 211.36//그새끼를 차단함으로서 받는 비난은 감수함. 하지만 그놈이 핵을 풀어버리겠다느니 하는걸 보면 단순히 시한폭탄 말고는 아무것도 아닌거로 느껴져서 나는 그에 대해 선택을 했을 뿐임. 그대로 냅뒀다가는 조만간 갤에 핵뿌리면서 난동부렸을거다. 2018.06.04 15:13: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348 일반 혹시 케모노 회색늑대 mmd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21.158 2018-07-21 0
32347 일반 맥주 텍스쳐 업그레이드 하고 소리 넣어봄 3 아사트루 2018-07-21 1
32345 일반 모델 수정이랑 기타등등 커미션 받는다 긴긴 2018-07-21 0
32344 일반 다이소vr 해보니까 손쓰고 싶다 4 NAME_HORANG 2018-07-21 0
32343 일반 ???: VR 세카이! 2 러닝머신러닝 121.161 2018-07-21 8
32342 일반 데바데 같은 캐릭터 월드알고있으신분 2 ㅇㅇ 118.43 2018-07-21 0
32339 일반 트럭의 사각지대 2 그로자 2018-07-21 0
32337 일반 님들 블랜더 이거 오류 해결법좀 우엉 175.124 2018-07-21 0
32336 일반 아싸들이 다녀야할 여체능학원 합체로보 2018-07-21 0
32335 일반 아바타가 이상해 8 MPL 2018-07-21 0
32333 일반 중국 교통사고나 보고가라 20 그로자 2018-07-21 6
32332 일반 오큘 컨트롤러랑 바이브 컨트롤러는 완전히 다르지 4 러프멜 2018-07-21 0
32331 일반 추천세팅은 모냐그럼 5 초견 2018-07-21 0
32330 일반 오늘은 과연 몇명의 친구를 만들 수 있을까 6 아루라테 2018-07-21 0
32329 일반 오큘 컨트롤러 조작 편함? 5 초견 2018-07-21 0
32328 일반 저댄방 허리만 트레커달고 상체만 춤추는거 가능?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7 일반 아니 바이브 컨트롤러 어케 조작하는거냐? 1 QdQ 121.144 2018-07-21 0
32326 일반 아 나 트레커 1개만 일단 샀는데... 7 쉔가오랜 106.102 2018-07-21 0
32324 일반 오목월드를 응용하여 오셀로ㄱㄱ. 3 [천유] 2018-07-21 0
32323 일반 흑우가 뭐임?? 3 초견 2018-07-21 0
32322 일반 아직도 바이브컨트롤러는 모르겟음 2 Luche 2018-07-21 0
32320 일반 트래커 허리에 1개만 달아도 쓸만해? 13 초견 2018-07-21 0
32318 일반 군필여고생쟝 개조중 3 MPL 2018-07-21 0
32317 일반 오큘 컨트롤러 좀 불편한거같기도함 7 울테 2018-07-21 0
32316 일반 님들 원래 내가 vr안쓰고 차렷충 하려했는데 12 Narci 2018-07-21 0
32315 일반 드디어 오셨다 ㅠㅠㅠㅠ 5 뉴릴 2018-07-21 1
32314 일반 시논 아바타만 뭔가 특별하다는데 2 boogleboogle 2018-07-21 0
32313 일반 공지 올라온 커미션 5명정도 해본 후기 올린다. 9 ㅇㅇ 221.155 2018-07-21 4
32312 일반 주말에 흥갤이라고...? 3 MANKALO 2018-07-21 0
32311 일반 샤워하고 춤추러간다 2 댕타 2018-07-21 0
32310 일반 형들 mr 컴낮은사양에서 돌리면 컴망가짐? 16 ㅇㅇ 222.119 2018-07-21 0
32309 일반 갑자기 허리날아가는 저댄럼들 개웃김 1 Luche 2018-07-21 0
32308 일반 자작 맥주 캔 만들고 있음 4 아사트루 2018-07-21 0
32307 일반 커메2 프리셋 몇개 누르면 변한뒤에 클릭이 안되서 짜증.. 1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306 일반 띠바 고쳤다 8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305 일반 날 더우니까 본드 다 녹아서 베이스스테이션 계속 떨어짐 6 댕타 2018-07-21 0
32304 일반 부랄쳇 GTX970으로 프렘 90 유지못하는거 어캄? 3 1 59.31 2018-07-21 0
32303 일반 아 vrchat 다시 깔고 하다가 멀미 오지게 걸리네 1 59.31 2018-07-21 0
32301 일반 브알 더워서 오래못하겠음 울테 2018-07-21 0
32300 일반 아,월드 못찾겠다 2 vip텐쇼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