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우리나라서 세금 붙이는것도 ㅈㄴ 어이가 없긴함ㅋㅋ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768
  • 2018-06-04 11:09:00
  • 218.156
							

예전에 금 때문에 금 부가세 관련해서 좀 알아봤었던적이 있는데

금은 VAT 10%가 붙음(ex. 100g 금 원가 500+VAT 50=550만)

애초에 금은 그 자체로 현금 이상의 값어치가 있는 물건인데, 이미 값어치가 있는 물건에 현찰로 세금을 처 붙인다는게 웃긴놈들임ㅋㅋㅋ
(금 포장지로 현찰을 사용한다것을 상상해보자)


온갖거에 세금 다 붙혀서 얼마나 국K-1들 호주머니에 용돈 채워드릴라고


참고로 외국서는 금에 세금 안붙힌다. 이 사실안뒤로 진짜 내주고싶은 세금도 내주기싫다
ㅇㅇ 부가가치세(사실아님ㅎ) 121.154 2018.06.04 11:10:46
피냐타 금 부가세 있는 이유가 뭐지 이런건 발의나 청원할 순 없나 2018.06.04 11:20:01
러닝머신러닝 ㄴ그런걸로 청원하기는 좀 현실성이 없긴하지 얼마나 왕건인데 218.156 2018.06.04 11:22:36
ㅁㅁ 전세계 어딜가도 금 사면 그정도의 세금은 붙음.. 14.47 2018.06.04 12:24:51
러닝머신러닝 ㄴ금에 세금 안붙힌다고 알고있음 우리나라만그런거 223.62 2018.06.05 00:0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078 일반 아 넘졸린데 오늘일못할듯 2 ㅇㅇ 175.223 2018-06-05 0
13077 일반 아 졸려 ㅡㅡ 2 momo 223.33 2018-06-05 0
13075 일반 위험한 아조씨들이 군필 여고생쟝 따라 화장실로.. 11 현대식타악기 2018-06-04 13
13074 일반 uv매핑에서 그 범위 줄이거나 돌리거나 해도 ㄱㅊ? 하벤하이드 2018-06-04 0
13073 일반 야짤 18 ㅇㅇ 39.7 2018-06-04 13
13072 일반 졸려 죽겠다 5 메타스코어 2018-06-04 0
13071 일반 아침이다냥 안녕하시냥 11 GUESSreki 2018-06-04 0
13070 일반 재밌는맵 탱크 4 momo 223.33 2018-06-04 0
13069 일반 한국인 감별이 가장 쉬운 발음 4 ㅇㅇ 39.7 2018-06-04 0
13068 일반 vr여자가 쓰던중고 삽니다 ^^ 4 momo 223.33 2018-06-04 0
13067 일반 재밌는맵추천좀 6 우사밍 2018-06-04 0
13066 일반 팬티찍는팁) 허락맡고찍으려하면 도망감 4 ㅇㅇ 175.223 2018-06-04 0
13065 일반 출근 찍음 일하러 간당 밍나 오하요~ 1 momo 14.49 2018-06-04 0
13064 일반 두마디하면 도망간대ㅅㅂㅋㅋㅋㅋ 10 momo 14.49 2018-06-04 0
13063 일반 vr사기전엔 왜 사람들이 중고사지말라하는지몰랐는데 1 우사밍 2018-06-04 0
13062 일반 커미션 받는 애들아 2 에꼬 58.226 2018-06-04 1
13061 일반 블랜더 아무것도모르는데 해보고싶으신분들 1 오잉 2018-06-04 4
13060 일반 일본인들 텐션 높은거 싫어하냐 12 아보 223.33 2018-06-04 0
13059 일반 우리 대리님 탈모임 4 momo 14.49 2018-06-04 0
13057 일반 목다쉬어서 머리님 전화 받았는데 1 momo 14.49 2018-06-04 0
13056 일반 사축짱 받아서 올렸는데 너무 큼. 6 NAME_HORANG 2018-06-04 0
13055 일반 회사 도착하면 커피 한잔 5 momo 14.49 2018-06-04 0
13054 일반 잠깐 자리 비울 때 마다 이상한 짓 당함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3053 일반 비매너 및 핵유저 블락하는 법. 3 HALT 2018-06-04 21
13052 일반 치명적.JPG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3051 일반 아 시바 츨근해야되 3 ㅇㅇ 218.147 2018-06-04 0
130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이거 설치할때마다 룸 설정 해줘야함? 2 카디아. 2018-06-04 0
13049 일반 브-하 (브알챗 하이라는뜻) 1 tntnt 2018-06-04 0
13048 일반 내미코 이거 텍스쳐 비슷하게 만들수있을까 2 하벤하이드 2018-06-04 0
13047 일반 플레이홈 해봤는데 1 우사밍 2018-06-04 0
13046 일반 난왜 놀방이나 저댄방 안나오지 6 나이에스 223.33 2018-06-04 0
13045 일반 출근 수고링 3 momo 125.184 2018-06-04 1
13044 일반 블렌더 단축키중에 shift+EVT_TWEAK_R <<<이거 대체 무슨키 ㅇㅇ 59.15 2018-06-04 0
13043 일반 또 표정부터 해야겠다... 1 사야ㅋㅏ 2018-06-04 0
13042 일반 풀트레킹 하면 자연스럽게 넘어질수 있어? 3 카디아. 2018-06-04 0
13041 일반 홈에서 노래 부르는데.. 3 momo 125.184 2018-06-04 2
13040 일반 이지메는 아니다! 1 이즈밍 2018-06-04 1
13039 일반 친구는 VR친구가 있서요 2 꼬마키` 2018-06-04 0
13038 일반 갤럼 인싸 만들어드림. 2 NAME_HORANG 2018-06-04 1
13037 일반 괴롭힘 당하는중 3 momo 125.184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