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돈받고 커미션 하는애들 문제없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756
  • 2018-06-04 10:57:13
  • 211.246
							

당장 여기갤만봐도 유료 커미션 하는데
ㅂㅎㅂㅈ 원래 돈받고 하는건데 2018.06.04 10:57:54
ㅁㄹㄴㅌㅁㅈ 무슨 문제를말하는건지모르겠는데 세금말하는거야? 2018.06.04 10:57:55
ㅇㅇ 문제 있을리가 옵눈데 223.62 2018.06.04 10:57:56
아루라테 대부분은 크게 문제가 없음 2018.06.04 10:58:37
아루라테 고거를 이제 상품 등록해서 정식 판매를 할때 생기는 문제 2018.06.04 10:58:50
LiFe 상업적 이용 저작권 관련이면 커미션 받고 커스텀 까진 개인적 이유로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한다 그걸로 이제 돈받고 거래를 한다거나 그러면 문제가 생기는거고 2018.06.04 11:00:02
러닝머신러닝 몇백이상 하는 초고가 프로젝트가 아니면 그런건 그냥 눈감고 넘어가주자.. 서민 용돈벌이하는것도 세금으로 나랏님들 호주머니에 넣어드려야겠냐 218.156 2018.06.04 11:02:23
ㅇㅇ 여기 사상이 조금 위험한거같다 어째 121.154 2018.06.04 11:03:53
피냐타 저작권은 문제 있을 수도 있는데...대부분은 그냥 눈 감아주는거지 2018.06.04 11:04:40
피냐타 짤 커미션 해봤으면 이해갈걸 2018.06.04 11:04:57
LiFe 게임 모델을 얘기하자면 언팩해서 모델 추출하고 그러잖아? 그걸 비영리적으로 mmd에 넣고 춤추게 해서 영상 올리던 뭘하던 딱히 제작사 측에서 뭐라 안해. 대신 제작사 표기해줘야 한다. 근데 그 모델을 영리적 행위, 즉 공개배포 또는 돈으로 주고받는 거래행위 그렇게 되면 문제되는거지. 엘소드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금지됐고 2018.06.04 11:16:33
ㅇㅇ 커미션해주는 기술 자체를 파는거라 딱히 121.136 2018.06.04 12:47: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708 일반 갤월드 업뎃해서 5 MANKALO 2018-06-09 0
15706 일반 Vive Pro 사고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읍나? 3 ㅇㅇ 14.36 2018-06-09 0
15705 일반 월드에 바꿀 수 있는 아바타 넣는법이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9 0
15703 일반 dokill 거대한거 머리까지 어찌 갔대.. 4 dd 202.150 2018-06-09 0
15702 일반 게이들아 글카샀는데 도움좀 3 ㅇㅇ 39.7 2018-06-09 0
15701 일반 뉴비가 질문 있어요 2 ㅇㅇ 180.68 2018-06-09 0
15700 일반 mr 뭐좋냐 10 너숙청 2018-06-09 0
15696 일반 노동요 추천 좀 11 피냐타 2018-06-09 0
15694 일반 나도 배 소환 하고싶당 ㅜㅜ ㅇㅇ 223.62 2018-06-09 0
15692 일반 mr 베이스스테이션같은 외부센서 만들어서 팔면 잘팔릴텐데. 3 빠쓰 2018-06-09 0
15691 일반 배가나와서 이야기하는건데 3 Block 2018-06-09 0
15690 일반 브알카페 갔다옴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09 0
15689 일반 리제로 렘 아바타 예쁘던데 있는 월드 있음?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86 일반 립모션 괜히 샀다~ 11 너숙청 2018-06-09 0
15682 일반 VR챗 표정이랑 동작 다 기기있어야되나여? 1 ㅇㅇ 118.43 2018-06-09 0
15680 일반 이제 일어남 ㅁㅊ 3 momo 125.184 2018-06-09 0
1567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게 하나 있다 4 ㅇㅇ 222.237 2018-06-09 1
15678 일반 저작권 걱정 되는 갤럼들 보자 7 새로운키 2018-06-09 12
15677 일반 브이알 없이 그냥 비트세이버 하는데도 재밌네 ㅋㅋㅋㅋ 10 LiFe 2018-06-09 2
15676 일반 1060 6긱 버벅거린다는분들 차렷충이 아니라 VR 유저임? 5 tntnt 2018-06-09 0
15675 일반 사양에 따라 화질이 나쁘게 보이기도 함? 2 베라 2018-06-09 0
15674 일반 지금 니어 오토마타 꽃방인데 중국인들 존나 웃기네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73 일반 vrchat 풀옵가능? 6 ㅇㅇ 211.63 2018-06-09 0
15672 일반 갤에서 그린 그림 서로 다르게보이나보네 2 댕타 2018-06-09 1
1567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좀 이쁠까 착한사람 2018-06-09 0
15670 일반 새끈한 여고생 1 tntnt 2018-06-09 2
15669 일반 최근검색어 ㅁㅌㅊ 4 Sing)Hana 2018-06-09 1
15668 일반 뭔데 1060 1분에 한개씩올라오냐 3 ㅇㅇ 211.63 2018-06-09 0
15667 일반 근데 니네들이 말하는 1060이고 그거는 어디서 봐 6 피냐타 2018-06-09 0
15665 일반 VR챗 동작같은거 어캐하는거죠? 8 ddd 118.43 2018-06-09 0
1566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너숙청 2018-06-09 0
15663 일반 저댄 트래커 없어도 할만함?? 5 ㅇㅇ 211.231 2018-06-09 0
15661 일반 토카 널린재료로 올린거 모른 흑우도있었노? 4 ㅇㅇ 125.134 2018-06-09 0
15660 일반 비트세이버가 뭔가 했는데 찾아보니까 디게 재밌겠는데? 3 LiFe 2018-06-09 0
15659 일반 타뷸라의 늑대할사람 모집해보자 7 ㅇㅇ 183.103 2018-06-09 0
15657 일반 토가아바타 중에 관 달린거 저작권 문제 생겼네 13 새로운키 2018-06-09 2
15656 일반 하..일하기 존나 귀찮다. 4 빠쓰 2018-06-09 0
15655 일반 본이 오브젝트처럼보이는건 어떡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09 0
15654 일반 조조 더월드 쓰는거 어디서본거같은데 4 ㅇㅇ 211.63 2018-06-09 0
15653 일반 아 1:1 질문노예 구합니다 글긔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