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부랄챗 보이스 음질은 어쩔수 없나 보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23782
- 2019-03-03 15:39:08
- 175.196
| 딜런 | 오큘은 음질 더구린듯 ㅡㅡ | 2019.03.03 15:39:50 |
| xx | opus 코덱 쓰지 않나? 음질 생각보다 괜찮을걸. 183.96 | 2019.03.03 15:42:44 |
| 딜런 | 오큘은 음질 더구린듯 ㅡㅡ | 2019.03.03 15:39:50 |
| xx | opus 코덱 쓰지 않나? 음질 생각보다 괜찮을걸. 183.96 | 2019.03.03 15:42:44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124688 | 일반 | 힘들다... 8 | 초보자아 | 2019-03-05 | 14 |
| 124687 | 일반 | 머리 엄청 길어졌다 근데 자르기는 싫어 4 | Reuhyang | 2019-03-05 | 4 |
| 124685 | 일반 | 우울한 사람끼리 뭉치지 마라 29 | 엘렝 113.198 | 2019-03-05 | 42 |
| 124684 | 일반 | 님들 이거 정상임? 19 | miko 223.39 | 2019-03-05 | 18 |
| 124683 | 일반 | 캐릭터 업로드햇는데 계속 팔 옆으로벌린자세하고잇는거 어케고침 6 | ㅇㅇ 219.255 | 2019-03-05 | 0 |
| 124682 | 일반 | 한동안 이거써야지 2 | 경기군포의이진성 | 2019-03-05 | 0 |
| 124681 | 일반 | 영어 자문으로 들어간건데 | 엘렝 113.198 | 2019-03-05 | 0 |
| 124680 | 질문 | 아바타에 소리넣을때 루프체크하면 반복되는거아니야? 2 | 감자 | 2019-03-05 | 0 |
| 124679 | 일반 | 1시까지만 기다려봐야겠다.. | 딸기우유♪ | 2019-03-05 | 0 |
| 124678 | 일반 | 제가 요즘 과몰입하는 ...수컷이 있어요 ...♡ 3 | 딜런 | 2019-03-05 | 13 |
| 124677 | 일반 | 무선킷 쓰는사람있어? 1 | ASD 211.207 | 2019-03-05 | 0 |
| 124676 | 일반 | 자기전까지 휴대폰을 사용하면 안좋대요 3 | 딜런 | 2019-03-05 | 0 |
| 124675 | 일반 | 오늘자 브알챗 6 | 꿀뚤 | 2019-03-05 | 0 |
| 124674 | 일반 | 껴안는 배게 짱조아 3 | ㅇㅁㅇ! | 2019-03-05 | 0 |
| 124673 | 일반 | 선배님들 공홈에서사면 배송얼마만에와요? 2 | ㅇㅇ 61.32 | 2019-03-05 | 0 |
| 124672 | 질문 | 부갤럼들아 오딧세이인데 질문 있는 거시애요 6 | ㅇㅇ 183.91 | 2019-03-05 | 0 |
| 124671 | 일반 | 내일도 출근을 하는거에요.... 2 | 딸기우유♪ | 2019-03-05 | 0 |
| 124668 | 일반 | 하 이번주에 풀쓰다듬간다 2 | 대걸레 | 2019-03-05 | 0 |
| 124666 | 일반 | 질문받는다 8 | 엘렝 113.198 | 2019-03-05 | 0 |
| 124665 | 일반 | 사람이 죽으면... 5 | 꼬마키` | 2019-03-05 | 0 |
| 124664 | 일반 | 념글 모델링 잘썻습니다 감사합니다 5 | 경기군포의이진성 | 2019-03-05 | 0 |
| 124662 | 일반 | 리깅 잘하고싶다 1 | ㅇㅇ 121.181 | 2019-03-05 | 0 |
| 124660 | 일반 | 늒네 여고생쟝이 돼버렷 2 | 도다비 | 2019-03-05 | 0 |
| 124659 | 일반 | 다들 클레릭 하자 3 | ITOAR | 2019-03-05 | 0 |
| 124658 | 일반 | 애드라 빨리 미셰랑 클레릭 영업해줘 | ㅇㅇ 219.255 | 2019-03-05 | 0 |
| 124657 | 일반 | 이래서 약속을 잘지키자... 13 | RoPinia | 2019-03-05 | 0 |
| 124655 | 일반 | 큰일남 클레릭뽕참 2 | ㅇㅇ 219.255 | 2019-03-05 | 0 |
| 124654 | 일반 | 사람이 죽으면... 하늘에 별이 된대 4 | 딜런 | 2019-03-05 | 0 |
| 124653 | 일반 | 어째 매일 아침 힘들다했더니만.. 5 | 로템 | 2019-03-05 | 0 |
| 124652 | 일반 | 사랑받고싶어 3 | ㅇㅇ 223.33 | 2019-03-05 | 0 |
| 124651 | 일반 | 가슴팍에 얼굴 부비부비 2 | ㅇㅁㅇ! | 2019-03-05 | 0 |
| 124650 | 일반 | 오늘도 재밌었어 6 | 혀뇽 | 2019-03-05 | 1 |
| 124649 | 일반 | 본인 DP포트때문에 손다리 봉인당함 4 | 적쥐 | 2019-03-05 | 0 |
| 124648 | 일반 | 아!! 뚜따까진끝났는데 7 | JinSilly | 2019-03-05 | 0 |
| 124647 | 일반 | 차라리 진짜 7 | 아무의미없당 | 2019-03-05 | 0 |
| 124646 | VRC일기 | 자러감 8 | _YS_ | 2019-03-05 | 0 |
| 124644 | 일반 | 바이브 커넥트로 버튼 누르고 대화하는거 설정 가능한가요? 1 | laya1222 58.77 | 2019-03-05 | 0 |
| 124642 | 일반 | 트래커 보조배터리 어캐하는거임?? 1 | ㅇㅇ 121.139 | 2019-03-05 | 0 |
| 124641 | 일반 | 저새끼가 저러는거보니 어이없네 3 | ㅇㅇ 223.62 | 2019-03-05 | 0 |
| 124640 | 일반 | 근데 좀 웃기다 4 | 백당 | 2019-03-0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