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저 파딱으로 불타는게. 다 일 열심히 할려고해서 그런거라 생각함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778
  • 2019-03-03 15:29:49
							

사실 제일 고생해 


제일 자주 보이는만큼 

마찰횟수가 많을수 밖에 없는듯 


꼬마키` 너무 관리자라는 거에 강박관념있는거같음 디씨파딱이라 해봤자 야짤 짜르고 도배삭제하고 밴주는거밖에 의무라고 할것도 없는데 2019.03.03 15:30:36
딜런 2019.03.03 15:30:37
검은연 사실 중갤이라거나. 다른갤은 딱 그정도만해도 상관없는데.. VRC갤 같은 경우엔 기술공유라는 성격도 있는이상. 열심히 답변해주면 정말 좋지 2019.03.03 15:31:47
애초에 저새끼 생각이 모순임ㅋㅋㅋㅋ 나는 관리 안하니까 관리자로 보지말고 갤럼으로 봐주세요 이지랄하면서 옆에 파란딱지 달아놓고 글씀ㅋㅋㅋ 그럴거면 관리에는 손 안대고 공지만 관리하는 계정을 따로 파던가ㅋㅋㅋㅋㅋ 39.7 2019.03.03 15:32:49
꼬마키` 그냥 지나가면서 보이면 내킬때 답변해주는 식으로 생각하면 편할껄 내눈에 띄인이상 관리자로써 전부 답해줘야겠다 이런 마인드처럼 보이니까 하는말이지 2019.03.03 15:34:10
xx 난 그게 열심히 답변하는 거라고 생각 안함. 공지에 나와있어요 다음줄부턴 그냥 꼽주는거임. 그런 식으로 댓글 다는 거 많이 봤는데 좀 자중했으면 함. "공지ㄱ"라고 세글자만 적어도 그것보단 친절해보일 걸. 183.96 2019.03.03 15:35:00
ㅁㄹㄴㅌㅁㅈ 미안하다 2019.03.03 15:37:54
ㅇㅇ 뭐 파딱한테 불만 있으면 글 똑바로 쓰던가 비꼬면서 말투 개씹창나있는데 좋게 들리겠냐?ㅋㅋㅋㅋㅋ - dc App 49.170 2019.03.03 15:37:54
ㅁㄹㄴㅌㅁㅈ 그럼 이중인격이라고 욕먹을것같아서; 2019.03.03 15:41:04
ㅁㄹㄴㅌㅁㅈ 그건아닌데 걍 질문글올라와있는거에 댓글조차없으면 뭔가 오히려 더 소외감느낄거같아서 차라리 꼽주더라도 그렇게대했던것같다 미안하다 2019.03.03 15:42:14
메디큐보이드 질문글에 댓글 없으면 신경쓰이는 감정은 공감함미당... 근데 제가 아는 게 얼마 없어서 아는 것들만 달아줄 수 있다는 것도 안타까움 2019.03.03 16:28: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4012 일반 유니티 업로드가 안됨 ㅠㅠ 3 ㅇㅇ 112.151 2019-03-04 0
124011 일반 vrc수준 뮤직비디오 2 일진 2019-03-04 0
124010 일반 누구 때문인진 몰라도 1 딜런 2019-03-04 0
124009 일반 미셰 짱 귀여워 ! 5 2019-03-04 0
124008 일반 하쿠 생각보다 이쁘네 7 읭읭이 2019-03-04 1
124007 일반 개인적으로 느끼는 풀트래킹의 문제점 ㅇㅇ 223.62 2019-03-04 0
124006 일반 엉덩이 베개 해줄게 9 혀뇽 2019-03-04 0
124004 일반 브알챗 하면서 외국어 실력 늘은 사람들은 어느정도 늘었음? 1 ㅇㅇ 117.111 2019-03-04 0
124003 일반 친구없어도 괜찮아요 9 뽀뿌리 2019-03-04 0
124002 일반 어제 같이 놀면서 찍은것들ㅎㅎ 11 읭읭이 2019-03-04 1
124001 일반 오디세이 + 직구 하려는데 질문 있어요. 1 ㄹㄹ 112.164 2019-03-04 0
124000 일반 H방 처녀 떼줄사람.. 19 아무의미없당 2019-03-04 1
123999 일반 내 전용 베개구함 8 벼릐 2019-03-04 0
123998 일반 늅늅이 집가고싶어요 3 ㅇㅁㅇ! 2019-03-04 0
123997 일반 근데 뽀뽀는 대체 어찌하는거냐; 9 ㅇㅇ 2019-03-04 0
123995 일반 케모노 아바타조아 2 ㅇㅇ 2019-03-04 0
123994 일반 오큘 헤드셋 선 어케 정리하냐? 2 ㅇㅇ 223.38 2019-03-04 0
123992 일반 VR챗 시작하고나서 느낀거 29 ㅇㅇ 2019-03-04 0
123991 일반 아몰라 일바쁜척하면서 빤스런할거임 4 U_myo 2019-03-04 0
123990 일반 오큘러스 사면 브얄겜 껴주는거 있음? 7 RUReady 2019-03-04 0
123989 일반 생각하니까 렌즈기스 5 ㅇㅇ 2019-03-04 0
123988 일반 누가 계속 오늘아침부터 계속 대달래여 7 U_myo 2019-03-04 1
123987 일반 라무네도 좋네여 6 레몬무 2019-03-04 0
123986 일반 몸 멀쩡한거에 감사드립니담 13 벼릐 2019-03-04 0
123985 일반 누가 저랑 친규해주세요 17 뽀뿌리 2019-03-04 0
123984 일반 흔집난 렌즈 치약비벼봄 5 ㅇㅇ 2019-03-04 0
123983 일반 오늘 안건데 1 JJY 2019-03-04 0
123982 일반 차렷인애들 안아주는거 9 ㅇㅇ 2019-03-04 0
123981 일반 방금 압타관련질문한 유전데요..! 2 ㅇㅇㅇ 39.7 2019-03-04 0
123980 일반 다들 딱 기다려라 내가 루아만 출시되면 5 Kcalb02 2019-03-04 0
123979 일반 나만 루아 H방 잘구를것같다고 생각함? 8 Kcalb02 2019-03-04 0
123978 일반 선착순 한명 H방 ㄱ 7 Kcalb02 2019-03-04 0
123976 질문 버텍스 잘 지정해줘도 메쉬가 잘 안따라오면 어뜨케해야해? 3 123 121.155 2019-03-04 0
123975 일반 루아 나올때까지 숨참는다 13 Kcalb02 2019-03-04 0
123973 일반 H방 가자는 갤럼들 특) 11 Kcalb02 2019-03-04 0
123972 일반 VRC로 어디서 문의하면 되는겨? 2 ㅇㅇ 117.111 2019-03-04 0
123971 일반 지금 갤 하는 놈들 직업이몬데 ㅡ,.ㅡ 17 딜런 2019-03-04 0
123970 일반 나랑 H방갈사람? 15 아무의미없당 2019-03-04 0
123969 일반 ㄱㅐ강첫날인데 7 뽀뿌리 2019-03-04 0
123967 일반 방금 압타살거 질문한 사람인데요 12 ㅇㅇㅇ 39.7 2019-03-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