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 하는 게이들 질문한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76
  • 2018-06-03 19:02:01
  • 203.90
							

1공간에대한 질문.  가로세로 180이상 인데 누울수있고


2트래킹하는방법,  트래킹유닛은 어케 활성화하는지 설명좀


3,트래킹하고 압타적용할려는 압타가 옵티머스 겁나큰건데 이것도 트래킹 잘적용되는지 궁금하다

MANKALO 1.씹가능 3.씹가능 2.바이브트래커 말하는거라면 동글꽂고 유에스비로 바이브트래커 유선연결해서 페어링 한 번 한 다음 쓰면 됨. 2018.06.03 19:03:05
MANKALO 3 보충. 난 5미터 아슬아슬 건담으로도 잘 됐음 2018.06.03 19:04:17
ㅇㅇ 3질문인데 트래킹이 유에스비 단자를 어따 꽂으면데는지 글고 선같은거 여러게면 풀트래킹하다 걸려 넘어질수도있냐? 글고 203.90 2018.06.03 19:05:28
ㅇㅇ 옵티가 내가보기엔 15미터급정도로 신사맵에서 허리가 천장에 닿는다 203.90 2018.06.03 19:06:08
MANKALO 실제로 아바타의 전체크기는 별로 안중요함. 비율이 중요하지. 비율도 왠만큼 괴랄한게 아닌이상은 대부분 풀트래킹 가능 2018.06.03 19:09:05
MANKALO usb는 왠만하면 유전원 3.0허브를 사용하고 동글들을 다 꽂았으면 유선으로 트래커를 한 번만 연결해서 스팀vr에서 인식만 시켜주면 그 다음부턴 유선연결 안해도 됨. 유선인 상태로 쓴다는게 아님. 유선연결은 각 트래커마다 고유번호라고 할만한게 있는게 그걸 인식시켜주는 과정임. 2018.06.03 19:10:20
ㅇㅇ 근데 바이브 홈가보면 프로랑 그냥 노멀있는디 둘다 트래킹 다쓸수있냐? 트래킹하면 선이 3개인데 3개를 다 어따 곶냐 203.90 2018.06.03 19:10:30
ㅇㅇ 근데 트래킹 충전시켜야함? 203.90 2018.06.03 19:10:50
MANKALO 프로랑 노멀 둘다 가능하고 왠만하면 유전원 usb허브 사야 문제가 없음 2018.06.03 19:11:16
MANKALO 트래커는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시켜서 사용함 2018.06.03 19:11:26
Jatking 아바타의 크기는 상관없다 단지신체비율차이지 2018.06.03 19:15:25
ㅇㅇ 그럼내용 추려서 다시 물어보는디 자 선 들을 통합시켜주는 집같은걸 사서해야지 문제가 없는거고 트래킹은 우케 고정하냐 203.90 2018.06.03 19:16:40
ㅇㅇ 글고 첨엔 바이브 셋사고 그담에 트래킹 1개 그담에 발까락지에 2개씩 달려하는데 일케달면 순서대로 달았을때 뭔짓거리 가능하냐 첨에 셋트만사면 애들 옵티머스 손으로 짜부시키는듯한 연출 가능하냐 203.90 2018.06.03 19:24:36
Jatking 트래커고정법은 스트랩사던가만들던가 2018.06.03 19:25:50
Jatking 짜부연출은 vr만있어도가능 2018.06.03 19:26:27
MANKALO 고정은 스트랩 사거나 자작해야지. 1/4나사같은거로. 하나 사면 허리에 달아서 허리 움직이는 우마우마같은거 가능함. 귀여운거나 섹시한 동작에 쓰임 허리는. 발은 춤출때나 애 밟아죽이려하거나 발차기하거나 누울때 쓰임. 짜부시키는듯한 연출은 10가능 2018.06.03 19:26: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291 일반 파티클은 뭐라고 쳐야되? 2 면요리좋아함 2018-06-05 0
13290 일반 뭔가 아바타는 인외나 간지남캐만 쓰게됨 8 SikYU 2018-06-05 0
13289 일반 념글요청) 업로드가 아예 불가능한 사람이있으면 최후에 이 방법을 사용해봐 7 ㅇㅇ 218.146 2018-06-05 10
13288 일반 일 그만두고 vr챗 서계에서 살고싶다 2 아야세쨔응 2018-06-05 0
13286 일반 어제 양형들한테 검문받음 1 ㅇㅇ 223.62 2018-06-05 1
13285 일반 vr챗 오늘시작했는데요 8 ㅇㅇ 223.62 2018-06-05 0
13282 일반 핵쓰는 놈들 캐릭 카피하면 파일로 추출까지하냐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281 일반 바이브 오른쪽 눈깔만 살짝 깨져 보이는데 글카 gtx 960이라 그런건가 1 ㅇㅇ 211.237 2018-06-05 0
13280 일반 않이 이게 뭐시여 3 Seolmyu 2018-06-05 0
13279 일반 ㅋㅋ진짜로 전부 한 사람이 불탄거였음 3 피냐타 2018-06-05 0
13278 일반 아까 여우가면? 물어본 뉴비인데요 7 ㅇㅇ 112.152 2018-06-05 0
13277 일반 부갤주님 저 블락당한거 맞죠? 3 ㅇㅇ 117.111 2018-06-05 0
13276 일반 쉽벌.. 이거 왜이래 바이브 설치 잘 아는 형님 있음? 4 ㅇㅇ 211.237 2018-06-05 0
13275 일반 근육 마초맨스킨 어디서구함? 1 ㅇㅇ 223.62 2018-06-05 0
13274 일반 마이크 잡음이 너무 심해 ㅇㅇ 110.9 2018-06-05 0
13273 일반 vr챗 친구들이랑 하는데 재밌네요 10 르블랑 2018-06-05 0
13272 일반 얘들아 3d 맥스? 블렌더? 뭐가 좋아 7 ㅇㅇ 210.101 2018-06-05 0
13271 일반 이 둘중에서 어떤 모델 쓰는게 좋을거같냐. 5 MANKALO 2018-06-05 0
13270 일반 훼넥꾸 모델 . jpg 7 아야세쨔응 2018-06-05 0
13268 일반 정지풀렸네여 사과문 10 ㅇㅇ 117.111 2018-06-05 2
13266 일반 쉐이더 관련 잘아시는분없음? 강나다 116.46 2018-06-05 0
13265 일반 토가 아바타 가격 얘기 나왔는데 6 Seolmyu 2018-06-05 0
13264 일반 어제 수정만 줄창하다 잠든 의상 2 빠쓰 2018-06-05 0
13263 일반 뉴비 오늘도 잼게 하다갑니다 1 ㅇㅇ 220.86 2018-06-05 0
13261 일반 님들 이런 가면을 뭐라고해요? 4 ㅇㅇ 112.152 2018-06-05 0
13260 일반 애들아 프레임 제한해제 어케해? 인스펙터안먹힘 프레니아 218.156 2018-06-05 0
13259 일반 유니티 cloth 시키는대로 하니까 이렇게됨 10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5 0
13258 일반 근데 토가 캐릭들 기존 모델을 조금 수정해서 손만 본거아니냐 8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257 일반 1070ti면 댄스방 풀인원 거뜬하나? 10 카디아. 2018-06-05 0
13256 일반 대학에서 4시간짜리 컴터수업 듣는중인데 6 우유향 2018-06-05 0
13254 일반 토가한테 아바타 사는중 8 Seolmyu 2018-06-05 0
13253 일반 뒷삭하니깐 생각난건데 19 카디아. 2018-06-05 0
13252 일반 아이 병^신같은쉐이더 6 강나다 116.46 2018-06-05 0
13251 일반 2시간뒤 퇴근이다 7 ㅇㅇ 175.223 2018-06-05 0
13250 일반 vrcmod에서 받아서 유니티 넣었는데 6 아리수챤 2018-06-05 0
13249 일반 얘드라 나 mr 관련해서 처음 사는데 궁금한거 있다 5 ㅇㅇㅇ 211.36 2018-06-05 0
13248 일반 비자 체크 카드도 만들어왔다! 아신밀 2018-06-05 0
13246 일반 이 제작자 왜 페넥만 없지... 5 아야세쨔응 2018-06-05 0
13245 일반 검 궤적 나타나는 방법 알고싶다. 3 빠쓰 2018-06-05 0
13244 일반 주문한 mr 한국 도착했다하네 1 아리수챤 2018-06-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