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뭐 이런 고인물이 다있는겨
글쓴이
Seolmyu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57
  • 2018-06-03 17:25:22
							



그냥 장사하는 뱁새 괴롭히면서 놀고 있었는데 왠 고인물이 나타나서 이런짓 하고 감

전에 한번 스타크래프트 히페리온을 이런식으로 띄우진 못할려나 그 생각 했었는데 불가능은 아닌가벼 ㅋㅋㅋㅋ


그 뒤로도 무슨 말도 안되는 아바타 밑도 끝도 없이 보여줬는데 진짜 무슨 경지에 오른 고인물인지 궁금했음

5Sori 저거 모델만 있으면 쉬움 2018.06.03 17:33:02
음료 저게 그 유명한 배소환 빌런이냐? - dc App 2018.06.03 17:34:02
Seolmyu ㄴ배 소환은 안했었는데... 모르것다 그 배 빌런이 누군지도 모르구. 암튼 전부 싹다 첨보는 아바타들이였음 - dc App 2018.06.03 17:35:31
MANKALO 배빌런은 퍼블릭에서 저런거 안쓰는거로 암... 2018.06.03 17:35:37
mallin 저거 하나든 둘이든 빔 쏘기 시작하면 렉 오지던데 2018.06.03 17:42:36
게임가드改二 신기한건 렉이 하도 안걸렸음 최적화 오지게되어있나봄; 2018.06.03 17:43:35
Jatking 저런거만드는건 어렵진않다 2018.06.03 18:01:17
HALT 이미 히페리온 3대씩 꺼내는 양놈 잇서여 2018.06.03 18:47:48
NAME_HORANG 리얼로 히페리온 만들고 싶다. 2018.06.03 19:00: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526 일반 走れそりよ~ 3 피냐타 2018-06-07 0
14525 일반 어제 업뎃후로 스팀 vr 에러뜨는사람 없나요? 1 ㅇㅇ 223.62 2018-06-07 0
14524 일반 유니티 캐릭 변신하는거 어떻게하냐 8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22 일반 브얄챗하기에 너무더운날씨다 3 ㅇㅇ 175.223 2018-06-07 0
14521 일반 스발 내 탈모 아바타 있던 월드 사라짐 1 스키복 2018-06-07 0
14520 일반 쉐이더 & 머테리얼 설정 변경할때... 4 ㅇㅇ 1.221 2018-06-07 0
14519 일반 폴리곤 2만 넘냐고 물어보시길래.. 4 ㄴㄴㅅ 2018-06-07 0
14518 일반 mr 이거 뜨면 실행조차 안됨? 17 ㅇㅇ 175.223 2018-06-07 0
14515 일반 저녁 회식(참치회) vs 집 빨리가기 12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514 일반 vr하는사람보면 열에 일곱은 다 의자에 앉아서 하더라 3 카디아. 2018-06-07 0
14513 일반 사실은 해금제한이 시간이 아닐지도. 1 빠쓰 2018-06-07 0
14512 일반 이거 무슨 의도로 그려져있을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511 일반 머야 업로드 제한 6시간만에 풀림 2 ㅇㅇ 211.36 2018-06-07 0
14510 일반 내 아바타 소리가 안들리는데 핵냥이 112.161 2018-06-07 0
14509 일반 나라별로 시차계산 씹가능 2 SayYouLikeMe 2018-06-07 0
14508 일반 나좀 그만 괴롭혀 흑흑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507 일반 요즘 의자에앉을때.... 7 김끄리 2018-06-07 0
14506 일반 난 번역기 써서라도 대화함 4 K_RYOU 2018-06-07 0
14505 일반 근데 다들 일본 여고생 말투 쓰던데 일부러 그러는거? 6 지나가던얼굴 2018-06-07 1
14504 일반 뮤트가 뭐임?? 6 카디아. 2018-06-07 0
14503 일반 근데 페이트캐릭있던 월드는어디로감? 8 울테 2018-06-07 0
14502 일반 2시간후 퇴근 3시간후 집 도착 ㅇㅇ 175.223 2018-06-07 0
14500 일반 일단 페이트 캐릭은 뮤트박고 시작함 3 ㅇㅇ 210.220 2018-06-07 0
14499 일반 오늘 출근전 잠시들가서 외국인이랑 놀았다 1 SikYU 2018-06-07 0
14498 일반 일본친구들 넘모 겁이 많아 1 꼬마키` 2018-06-07 0
14497 일반 영어 하나도 못해서 영어권 친구 없음 2 빠쓰 2018-06-07 0
14496 일반 아바타 ㅈ물빠는거 너무 게갓다 2 _감자 2018-06-07 0
14494 일반 키넥트 사려면 여기서 사렴 20 긴긴 2018-06-07 13
14493 일반 영어 잘하고싶다 시발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491 일반 아 빨리 시발 집가서 브알챗하고싶다 3 아리수챤 2018-06-07 0
14490 일반 미코랑 껴안고 자고싶다 3 ㅇㅇ 211.36 2018-06-07 1
14489 일반 급식이 오늘 영어듣기평가ㅋㅋㅋㅋㅋ 3 코우 2018-06-07 0
14488 일반 와!!!!!!!언더테일!!!!! 1 블프 2018-06-07 0
14487 일반 내가 겪어본 Vr챗 금단증상 15 ㅇㅇ 175.223 2018-06-07 16
14486 일반 공지 정보글에 키넥트 풀트래킹 6 ㅇㅇ 112.152 2018-06-07 0
14485 일반 오늘도 스네일마커 실패 2 글긔 2018-06-07 0
14484 일반 야 완성했다 5 강나다 116.46 2018-06-07 1
14483 일반 아니 한국인이 영어 웰케 잘하냐 4 ㅇㅇ 175.223 2018-06-07 0
14482 일반 아바타 만들려는데 3dmax로는 안됨? 3 지나가던얼굴 2018-06-07 0
14481 일반 오늘의 ppt룸 장인 ㅇㅇ 203.229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