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오 씨발 짜증나네 오디세이 판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31
  • 2018-06-03 16:15:53
  • 118.222
							

병신같은 윈도우 시발 안쓰고 말지 


애지간 해선 병신같은 트래킹도 참고 쓰려했는데


포맷하니까 아예 못쓰게 해버리네 ㅋㅋ 병신같은 기기 바이브로 갈아탄다 좆같은 기기야

뿌잉뉴 2018.06.03 16:16:27
Jatking 2018.06.03 16:17:07
ㅇㅇ 오딧세이로 설치 문제 겪는이가 바이브를 잘 해결할거라 보진 않는다 - dc App 221.150 2018.06.03 16:18:35
ㅇㅇ 지랄하네 ㅋㅋ 니가 갖다 써도 이거 해결 못할게 뻔히보인다 병신아 구글에 검색해도 정보하나 없는 문제를 어케 해결하니 병신새끼 지가 당해본거 아니라고 아가리 함부로 쳐놀리네 118.222 2018.06.03 16:19:31
ㅇㅇ 아래 무슨 문제인지 글 싸질러 놨으니까 니가 쳐보고 찾아서 해결방법 제시해보든가 118.222 2018.06.03 16:19:49
ㅇㅇ 애초에 씨발 오디세이 문제가 아니라 병신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문젠데 시발 오딧세이 설치문제 ㅇㅈㄹ ㅋㅋㅋ 병신새끼 좀 알고 쳐 씨부려라 118.222 2018.06.03 16:20:20
강나다 화가많이낫내 이친구 - dc App 116.46 2018.06.03 16:21:59
ㅇㅇ 당연하지 한두푼도 아니고 65만원 짜리 기기 샀더니 기기문제가 아니라 윈도우 문제때문에 작동을 안하는데 화가 안나겠음? 5만원 10만원이면 말을안해 ㅋㅋㅋㅋㅋ 118.222 2018.06.03 16:23:25
ㅇㅇ 고생이 많아 - dc App 210.126 2018.06.03 16:25:32
춤만춰 vr기기 자체가 불친절한건 맞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선 뭘 사건 비슷함 2018.06.03 16:33:03
ㅇㅇ 아니 왤캐 개소리를해 VR기기는 멀쩡하다구요 ㅋㅋ 오디세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가 개멍청한거라고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 MR 실행이 가능하다는데 윈도우는 최신버전이야 이거 뭐 어쩌라고 ㅡㅡ 118.222 2018.06.03 16:35:55
ㅇㅇ 포맷을 또해? 윈도우 버전체크 마소에서 깔아서 체크하니까 최신버전이라고 더 깔거 없다고 뜨고 보류중인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하려니까 에러뜨면서 안되고 검색해보니까 보류중 다운로드 에러 뜨는거 한둘 아닌데 해결방법 제시된건 하나도없고 ㅋㅋㅋㅋ 개답없어 진짜 118.222 2018.06.03 16:36:42
Block 얼마에팔거야? 2018.06.03 16:41:27
MANKALO 그래서 얼마? 2018.06.03 16:42:24
춤만춰 기기 오류가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는 본인이 직접 해결해야한다는게 가장 짜증나지 거기다 정보자체도 상당히 적어서 이것저것 다 건드려봐야 함///윈도우 업데이트 어떤버전인지 모르겠는데 오류가 있는 업데이트도 있다는것도 봤음///최신버전이라고 만능해결키가 아니라는거 알아두쟈 2018.06.03 16:52:00
ㅇㅇ 아니 최신버전이니까 문제가 없을거다 라는게 아니라 업데이트를 하라는데 최신버전이라는게 문제라는거야 더 이상 업데이트를 할수가 없는데 업데이트를 하라니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거지 ? 이게 논점이라고 난 최신버전이라 문제가 없어 윈도우가 문제야 빼애액! 이아니라 ... 다운그레이드 방법 찾아보니까 나와있지도 않고 윈도우 옛날에 무료업데이트 한거 아직도 쓰고있는거라 버전 내리는 방법도 모르겠고... 118.222 2018.06.03 17:14:39
ㅇㅇ 40에 판다하면 사갈사람 있음? 내가 있는 곳까지 와서 직거래하면 35에 팜 충전지 필요하면 줄게 난 필요없다 키넥트도 잘되는건지 모르겠는데 필요하다 하면 얹어줄게 박스는 없음. 118.222 2018.06.03 17:16:15
ㅇㅇ 나는 키넥트 사놓고 제대로 쓴적이 없어 자꾸 꺼졋다 켜졌다 해가지고... 118.222 2018.06.03 17:16:34
44 너 있는데가 어딘데 223.62 2018.06.03 17:51:17
44 중고나라애서도 50에는 팔리는데 키넥트까지얹어서 왜케 싸게 넘기냐 아무리 화나도 글치. 기계 문제 정말 없는거맞음? 223.62 2018.06.03 17:52:09
ㅇㅇ 40에 사고싶은데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121.150 2018.06.03 23:55:25
ㅇㅇ 꼭 구매 원하는데 톡디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릴게요 121.150 2018.06.04 00:4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203 일반 아마존클럽 2 ㅇㅇ 39.7 2018-06-05 0
13202 일반 제작 커미션이면 토가는 거르는게 좋아오 8 HALT 2018-06-05 0
13201 일반 칸나 모가지뽑는 아바타도 있어야한다 10 ㅇㅇ 223.62 2018-06-05 0
13200 일반 소전캐는 본적 있음? 5 momo 223.39 2018-06-05 0
13199 일반 파티클로 렉 유발하는 애들아 (페이트 아바타, 배틀크루져, 등등) 5 Hans_VR(한즈) 2018-06-05 0
13198 일반 솔직히 칸나가 커엽긴함 1 momo 223.39 2018-06-05 0
13197 일반 시발ㄴ련이 6 피냐타 2018-06-05 0
13196 일반 대리업로드는 어떻게 함? 2 ㅇㅇ 223.62 2018-06-05 0
13195 일반 cloth 써보려는데 지랄맞네 1 블렌더 182.226 2018-06-05 0
13194 일반 저번에 만든 검인데 검집에 넣어놓으면 레이져라이플처럼보이네 8 ㅇㅇ 61.99 2018-06-05 0
13193 일반 미코보다 칸나죠ㅋㅋㅋ 9 G군 2018-06-05 0
13192 일반 팻말에 대사패턴 적어서 shift+숫자 해놔도 괜찮겠네 7 LiFe 2018-06-05 0
13191 일반 Cloth해서 다리 안 뚫리게 만들어놔도 4 INST 2018-06-05 0
13190 일반 토가한테 커미션신청할려하는데 9 ㅁㅇㅁㅇㅁ 218.236 2018-06-05 0
13189 일반 토가야 내 커미션 어떻게 되가는거늬 16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5 1
13188 일반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4 공배기 2018-06-05 0
13187 일반 lg혐오를 막아주세요 2 lg 117.111 2018-06-05 0
13186 일반 cloth랑 다이나믹이랑 섞어쓰는애들없냐 6 한그릇뚝딱! 2018-06-05 0
13185 일반 kt의 승리! 5 Lydie 2018-06-05 0
13183 일반 나도 브알챗해보면서.. 간혹 느낀게 6 유라유라 2018-06-05 1
13182 일반 매도 당하는거 넘좋음 2 momo 223.33 2018-06-05 0
13181 일반 걍 통피 117.111은 차단 박아버리고 6 ㅇㅇ 183.109 2018-06-05 0
13180 일반 cloth 남한테 안보임..? 1 ㅇㅇ 222.101 2018-06-05 0
13179 일반 캐릭터 빛나는거 2 Block 2018-06-05 0
13178 일반 cloth랑 다이나믹 본이랑 다ㅇ른거임? 2 ㅇㅇ 175.223 2018-06-05 0
13177 일반 불 끄는법 7 mallin 2018-06-05 0
13176 일반 블렌더 질문좀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5 0
13175 일반 lg는 웁니다 3 117.111 2018-06-05 0
13174 일반 무선으로VR 핸드트래킹까지 13만원으로하는법 5 ㅇㅇ 182.215 2018-06-05 0
13173 일반 불타는갤을 식히기 위한 미니강좌 10 MANKALO 2018-06-05 7
13172 일반 내일 휴일이네 3 아리수챤 2018-06-05 0
13171 일반 오큘은 커수 생겨야함 ㄹㅇ 5 ㅇㅇ 175.223 2018-06-05 0
13170 일반 이거 해결 어떻게 하나요?? 2 도와주세요 116.37 2018-06-05 0
13169 일반 대화를 할 용기도 필요한건 맞음 8 유라유라 2018-06-05 0
13168 일반 닉언아님ㅈㅅ) 그새끼 특징 7 G군 2018-06-05 0
13167 일반 수요일 휴일은 진짜 신의 선물 같다 7 10선비 2018-06-05 0
13166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1 ㅇㅇ 59.31 2018-06-05 0
13165 일반 엊그제 저작권얘기도 그렇고 한 사람 짓이네 6 피냐타 2018-06-05 0
13164 일반 좇목하면 안되는 이유는 알고 떠들자 26 MANKALO 2018-06-05 3
13163 일반 폴리곤 초과 sdk 쓰면 벤 안먹으려나 2 ㅇㅇ 222.101 2018-06-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