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오 씨발 짜증나네 오디세이 판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31
  • 2018-06-03 16:15:53
  • 118.222
							

병신같은 윈도우 시발 안쓰고 말지 


애지간 해선 병신같은 트래킹도 참고 쓰려했는데


포맷하니까 아예 못쓰게 해버리네 ㅋㅋ 병신같은 기기 바이브로 갈아탄다 좆같은 기기야

뿌잉뉴 2018.06.03 16:16:27
Jatking 2018.06.03 16:17:07
ㅇㅇ 오딧세이로 설치 문제 겪는이가 바이브를 잘 해결할거라 보진 않는다 - dc App 221.150 2018.06.03 16:18:35
ㅇㅇ 지랄하네 ㅋㅋ 니가 갖다 써도 이거 해결 못할게 뻔히보인다 병신아 구글에 검색해도 정보하나 없는 문제를 어케 해결하니 병신새끼 지가 당해본거 아니라고 아가리 함부로 쳐놀리네 118.222 2018.06.03 16:19:31
ㅇㅇ 아래 무슨 문제인지 글 싸질러 놨으니까 니가 쳐보고 찾아서 해결방법 제시해보든가 118.222 2018.06.03 16:19:49
ㅇㅇ 애초에 씨발 오디세이 문제가 아니라 병신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문젠데 시발 오딧세이 설치문제 ㅇㅈㄹ ㅋㅋㅋ 병신새끼 좀 알고 쳐 씨부려라 118.222 2018.06.03 16:20:20
강나다 화가많이낫내 이친구 - dc App 116.46 2018.06.03 16:21:59
ㅇㅇ 당연하지 한두푼도 아니고 65만원 짜리 기기 샀더니 기기문제가 아니라 윈도우 문제때문에 작동을 안하는데 화가 안나겠음? 5만원 10만원이면 말을안해 ㅋㅋㅋㅋㅋ 118.222 2018.06.03 16:23:25
ㅇㅇ 고생이 많아 - dc App 210.126 2018.06.03 16:25:32
춤만춰 vr기기 자체가 불친절한건 맞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선 뭘 사건 비슷함 2018.06.03 16:33:03
ㅇㅇ 아니 왤캐 개소리를해 VR기기는 멀쩡하다구요 ㅋㅋ 오디세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가 개멍청한거라고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 MR 실행이 가능하다는데 윈도우는 최신버전이야 이거 뭐 어쩌라고 ㅡㅡ 118.222 2018.06.03 16:35:55
ㅇㅇ 포맷을 또해? 윈도우 버전체크 마소에서 깔아서 체크하니까 최신버전이라고 더 깔거 없다고 뜨고 보류중인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하려니까 에러뜨면서 안되고 검색해보니까 보류중 다운로드 에러 뜨는거 한둘 아닌데 해결방법 제시된건 하나도없고 ㅋㅋㅋㅋ 개답없어 진짜 118.222 2018.06.03 16:36:42
Block 얼마에팔거야? 2018.06.03 16:41:27
MANKALO 그래서 얼마? 2018.06.03 16:42:24
춤만춰 기기 오류가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는 본인이 직접 해결해야한다는게 가장 짜증나지 거기다 정보자체도 상당히 적어서 이것저것 다 건드려봐야 함///윈도우 업데이트 어떤버전인지 모르겠는데 오류가 있는 업데이트도 있다는것도 봤음///최신버전이라고 만능해결키가 아니라는거 알아두쟈 2018.06.03 16:52:00
ㅇㅇ 아니 최신버전이니까 문제가 없을거다 라는게 아니라 업데이트를 하라는데 최신버전이라는게 문제라는거야 더 이상 업데이트를 할수가 없는데 업데이트를 하라니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거지 ? 이게 논점이라고 난 최신버전이라 문제가 없어 윈도우가 문제야 빼애액! 이아니라 ... 다운그레이드 방법 찾아보니까 나와있지도 않고 윈도우 옛날에 무료업데이트 한거 아직도 쓰고있는거라 버전 내리는 방법도 모르겠고... 118.222 2018.06.03 17:14:39
ㅇㅇ 40에 판다하면 사갈사람 있음? 내가 있는 곳까지 와서 직거래하면 35에 팜 충전지 필요하면 줄게 난 필요없다 키넥트도 잘되는건지 모르겠는데 필요하다 하면 얹어줄게 박스는 없음. 118.222 2018.06.03 17:16:15
ㅇㅇ 나는 키넥트 사놓고 제대로 쓴적이 없어 자꾸 꺼졋다 켜졌다 해가지고... 118.222 2018.06.03 17:16:34
44 너 있는데가 어딘데 223.62 2018.06.03 17:51:17
44 중고나라애서도 50에는 팔리는데 키넥트까지얹어서 왜케 싸게 넘기냐 아무리 화나도 글치. 기계 문제 정말 없는거맞음? 223.62 2018.06.03 17:52:09
ㅇㅇ 40에 사고싶은데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121.150 2018.06.03 23:55:25
ㅇㅇ 꼭 구매 원하는데 톡디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릴게요 121.150 2018.06.04 00:4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065 일반 댄스모션 넣을때 질문 3 라그네아 2018-06-20 0
21064 일반 갸아악 블렌더 만질시간도 브랼챗 접속할 시간도 없당 ㅠ 2 포도초콜렛 2018-06-20 0
21063 일반 닉네임 변경 요청 3시간도 안되서 처리됨 3 ㅇㅇ 59.12 2018-06-20 0
21061 일반 블렌더로 본 어떻게 합체함니가? 1 1131 121.140 2018-06-20 0
21060 일반 님들 아바타 기본적으로 뭐 있어야함?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20 0
21059 일반 데바데살인마 하면 벤먹냐? 4 주드래곤 2018-06-20 0
21058 일반 지브리맵 닫힘? 1 면요리좋아함 2018-06-20 0
21056 일반 아바타 적용시켰는데 3 치요. 2018-06-20 0
21055 일반 님득 웨 겜안하고 갤질함 ㅇㅇ 59.152 2018-06-20 0
21054 일반 내 일인칭은 보쿠임 11 MANKALO 2018-06-20 0
21053 일반 일본어 1인칭은 지분 이 제일 좋음 6 크퀘허쉴? 2018-06-20 0
21052 일반 그러고보니 이런 악몽꿈 6 MANKALO 2018-06-20 0
21051 일반 그림빌런 요즘 개속 그림그리고있긴한데 1 크퀘허쉴? 2018-06-20 0
21050 일반 와 부알챗 꿀잼이노 일레임 2018-06-20 0
21049 일반 하 시발 드디어 내일 오큘온다 4 ㅇㅇ 218.146 2018-06-20 0
21048 일반 브얄챗해야되는데 집에 밥업이업음 뭐시켜야함? 3 ㅇㅇ 175.223 2018-06-20 0
21047 일반 와타시랑 아타시랑 또 다른겨 ? 5 ㅇㅇ 223.38 2018-06-20 0
21046 일반 야 방금 강좌 올렸던놈인데 4 sansam 2018-06-20 0
21042 일반 바이브 그 방설정 네모난 구역 보이게 어떻게해요? 댕타 2018-06-20 0
21041 일반 <강좌> 키넥트를 풀바디 트래킹에 사용해보자 - 오큘러스 기준 9 sansam 2018-06-20 33
21040 일반 おはようごじゃいます 은근 많이 쓰는듯 12 ㅇㅇ 175.223 2018-06-20 0
21039 일반 1인칭이 고민될땐 와가하이를 쓰자 3 애플치즈 2018-06-20 0
21038 일반 블렌더 이중점 없에는거 어딨는지 아는사람 1 F유동닉 2018-06-20 0
21037 일반 ㅋㅋ 러시아 사람 만나서 Russia is a Greatest count 2 ふたばあんず 2018-06-20 0
21036 일반 사케노무카가 어디서나온말이냐 5 울테 2018-06-20 0
21035 일반 일본 고어 쓰면 해결됨 3 ㅇㅇ 175.223 2018-06-20 0
21034 일반 정보) 초기 시작 월드 바꾸는법 (비공개 월드도 가능) 12 ㄹㄹㅋ 39.123 2018-06-20 21
21033 일반 아맞다 근데 중간에 자꾸 스팀vr화면뜨는건뭐임?? 1 애플치즈 2018-06-20 0
21032 일반 월드 나랑 친구들끼리 놀려면 4 ㅇㅇ 121.124 2018-06-20 0
21031 일반 무서워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momo 125.184 2018-06-20 0
21030 일반 근데 자기닉네임 공개도 안대나오 4 애플치즈 2018-06-20 0
21029 일반 오큘러스 렌즈 뭘로 닦아요?? 7 ㅇㅇㅇ 58.232 2018-06-20 0
21028 일반 아바타 테스팅월드 빛이 다사라진것같다? 2 ㅇㅇ 218.146 2018-06-20 0
21027 일반 미친 너무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momo 125.184 2018-06-20 0
21026 일반 나이겜 처음으로 한날에 젓노출 캐릭봄 ㅇㅇ 59.152 2018-06-20 0
21025 일반 뭔가 이쁜 키모 아이디어없을까 6 치요키 2018-06-20 0
21024 일반 근데이겜 공식적으로 밴때리기도함??? 6 애플치즈 2018-06-20 0
21022 일반 무수한 밴요청당하는 아바타 14 G군 2018-06-20 12
21021 일반 와타시에 태클거는 애들 죽여벌고싶음 6 ㅇㅇ 211.38 2018-06-20 0
21020 일반 pmx 확장자를 열려면 블랜더가 필요함?? 1 ㅇㅇ 59.12 2018-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