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오 씨발 짜증나네 오디세이 판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31
  • 2018-06-03 16:15:53
  • 118.222
							

병신같은 윈도우 시발 안쓰고 말지 


애지간 해선 병신같은 트래킹도 참고 쓰려했는데


포맷하니까 아예 못쓰게 해버리네 ㅋㅋ 병신같은 기기 바이브로 갈아탄다 좆같은 기기야

뿌잉뉴 2018.06.03 16:16:27
Jatking 2018.06.03 16:17:07
ㅇㅇ 오딧세이로 설치 문제 겪는이가 바이브를 잘 해결할거라 보진 않는다 - dc App 221.150 2018.06.03 16:18:35
ㅇㅇ 지랄하네 ㅋㅋ 니가 갖다 써도 이거 해결 못할게 뻔히보인다 병신아 구글에 검색해도 정보하나 없는 문제를 어케 해결하니 병신새끼 지가 당해본거 아니라고 아가리 함부로 쳐놀리네 118.222 2018.06.03 16:19:31
ㅇㅇ 아래 무슨 문제인지 글 싸질러 놨으니까 니가 쳐보고 찾아서 해결방법 제시해보든가 118.222 2018.06.03 16:19:49
ㅇㅇ 애초에 씨발 오디세이 문제가 아니라 병신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문젠데 시발 오딧세이 설치문제 ㅇㅈㄹ ㅋㅋㅋ 병신새끼 좀 알고 쳐 씨부려라 118.222 2018.06.03 16:20:20
강나다 화가많이낫내 이친구 - dc App 116.46 2018.06.03 16:21:59
ㅇㅇ 당연하지 한두푼도 아니고 65만원 짜리 기기 샀더니 기기문제가 아니라 윈도우 문제때문에 작동을 안하는데 화가 안나겠음? 5만원 10만원이면 말을안해 ㅋㅋㅋㅋㅋ 118.222 2018.06.03 16:23:25
ㅇㅇ 고생이 많아 - dc App 210.126 2018.06.03 16:25:32
춤만춰 vr기기 자체가 불친절한건 맞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선 뭘 사건 비슷함 2018.06.03 16:33:03
ㅇㅇ 아니 왤캐 개소리를해 VR기기는 멀쩡하다구요 ㅋㅋ 오디세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가 개멍청한거라고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 MR 실행이 가능하다는데 윈도우는 최신버전이야 이거 뭐 어쩌라고 ㅡㅡ 118.222 2018.06.03 16:35:55
ㅇㅇ 포맷을 또해? 윈도우 버전체크 마소에서 깔아서 체크하니까 최신버전이라고 더 깔거 없다고 뜨고 보류중인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하려니까 에러뜨면서 안되고 검색해보니까 보류중 다운로드 에러 뜨는거 한둘 아닌데 해결방법 제시된건 하나도없고 ㅋㅋㅋㅋ 개답없어 진짜 118.222 2018.06.03 16:36:42
Block 얼마에팔거야? 2018.06.03 16:41:27
MANKALO 그래서 얼마? 2018.06.03 16:42:24
춤만춰 기기 오류가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는 본인이 직접 해결해야한다는게 가장 짜증나지 거기다 정보자체도 상당히 적어서 이것저것 다 건드려봐야 함///윈도우 업데이트 어떤버전인지 모르겠는데 오류가 있는 업데이트도 있다는것도 봤음///최신버전이라고 만능해결키가 아니라는거 알아두쟈 2018.06.03 16:52:00
ㅇㅇ 아니 최신버전이니까 문제가 없을거다 라는게 아니라 업데이트를 하라는데 최신버전이라는게 문제라는거야 더 이상 업데이트를 할수가 없는데 업데이트를 하라니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거지 ? 이게 논점이라고 난 최신버전이라 문제가 없어 윈도우가 문제야 빼애액! 이아니라 ... 다운그레이드 방법 찾아보니까 나와있지도 않고 윈도우 옛날에 무료업데이트 한거 아직도 쓰고있는거라 버전 내리는 방법도 모르겠고... 118.222 2018.06.03 17:14:39
ㅇㅇ 40에 판다하면 사갈사람 있음? 내가 있는 곳까지 와서 직거래하면 35에 팜 충전지 필요하면 줄게 난 필요없다 키넥트도 잘되는건지 모르겠는데 필요하다 하면 얹어줄게 박스는 없음. 118.222 2018.06.03 17:16:15
ㅇㅇ 나는 키넥트 사놓고 제대로 쓴적이 없어 자꾸 꺼졋다 켜졌다 해가지고... 118.222 2018.06.03 17:16:34
44 너 있는데가 어딘데 223.62 2018.06.03 17:51:17
44 중고나라애서도 50에는 팔리는데 키넥트까지얹어서 왜케 싸게 넘기냐 아무리 화나도 글치. 기계 문제 정말 없는거맞음? 223.62 2018.06.03 17:52:09
ㅇㅇ 40에 사고싶은데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121.150 2018.06.03 23:55:25
ㅇㅇ 꼭 구매 원하는데 톡디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릴게요 121.150 2018.06.04 00:4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17 일반 데스건 자주맞으면 글카가 힘들어함?? 3 샹하이! 2018-06-26 0
23516 일반 브얄챗이랑 오큘이랑 어케 연동해? 1 idjz 117.111 2018-06-26 0
23515 일반 님들 마이크 머씀? 2 Joule_Picker 2018-06-26 0
23512 일반 이거 번역좀 해줄사람 3 빠쓰 2018-06-26 0
23511 일반 블랜더로 불러오면 이렇게 투명색이 되버리는데 해결책 읎음? 3 ㅇㅇ 180.230 2018-06-26 0
23509 일반 이겜 저댄밖에 할게없음 5 ㅇㅇ 223.39 2018-06-26 0
23507 일반 인천 vr방 가본갤럼잇냐 2 주드래곤 2018-06-26 0
23506 일반 옷 오오옷 오늘 새벽5시에 서울도착했네 1 애플치즈 2018-06-26 0
23505 일반 립모션이 뭐야 5 주드래곤 2018-06-26 0
23503 일반 아니 데스건 어딜가나 쳐있네 3 ㅇㅇ 1.233 2018-06-26 0
23501 일반 저댄방까진 똥컴으로 커버가능 ㅇㅇ 59.152 2018-06-26 0
23498 일반 뱁새는 너무 흔함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6 1
23497 일반 알몸좀 찍히면 뭐어때 1 ㅇㅇ 59.152 2018-06-26 0
23495 일반 오큘러스, 키넥트 둘 다 쓰는데 1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94 일반 이거 아바타 업로드 권한 언제줘 ㅠ ㅇㅇ 180.69 2018-06-26 0
23493 일반 센서 몰카이야기가 있길래 찾아봄. 10 하이위자드 2018-06-26 1
23492 일반 미코 아바타 쓰는놈들의 오해점.txt 4 ㅇㅇ 125.180 2018-06-26 0
23491 일반 미코 7 공배기 2018-06-26 1
23490 일반 다시는 묵언VR을 무시하지 않겠다 1 시택니코 2018-06-26 1
23489 일반 미코? 5 신ldl 2018-06-26 1
23488 일반 mr 무게가 약 900g 라며? 6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87 일반 와 지금 보니 옆집 윗집 아랫집 지금 아무도 안사네 1 Luche 2018-06-26 0
23486 일반 우주미코처럼 우주 텍스쳐 움직이는거 옷에 넣고싶은데.. 빠쓰 2018-06-26 0
23485 일반 힘들게 완장같은거 만들지말고 1 기무대띠 2018-06-26 0
23483 일반 나 35킬로인데 저댄하는데 아무지장없음 4 ㅇㅇ 117.111 2018-06-26 0
23482 일반 해골이면 저댄하면서 단백질 섭취해라 1 ㅇㅇ 114.205 2018-06-26 0
23481 일반 블렌더를 만지고 있는데 본에대해 질문하나만 봐주라 3 ㅇㅇ 118.221 2018-06-26 0
23479 일반 키넥트 쓸때마다 설정 잡아주는거 개 귀찮네. 4 빠쓰 2018-06-26 0
23478 일반 HP MR 은 폼 세척이나 교체 어캐해야하냐 4 게임가드改二 2018-06-26 0
23477 일반 뱁새는 식상한거 같아서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6 0
23476 일반 키 150인 미코가 춤추고 있는거면 개꼴인데 3 ㅇㅇ 114.205 2018-06-26 0
23475 일반 저댄하다 해골될듯 9 Luche 2018-06-26 0
23472 일반 HMD 카메라 캠도되는줄 몰랏음 3 신ldl 2018-06-26 0
23471 일반 VR방가서 VR챗 할수있나 4 Luche 2018-06-26 0
23470 일반 모델 저작권이랑 완장 질문 6 ㅇㅇ 211.36 2018-06-26 0
23469 일반 센서로 몰카 당하는거아님? 4 아몰랑 14.46 2018-06-26 0
23467 일반 근데 슈샘이 뭐야?? 4 김끄리 2018-06-26 0
23466 일반 윾니티 파티클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는데오 3 윾니티 118.33 2018-06-26 0
23464 일반 알몸으로 저댄하니 개꿀이네 8 ㅇㅇ 59.152 2018-06-26 1
23463 일반 아바타에 티셔츠에 텍스쳐 그려서 이옷 입혀줬는데 ㅇㅇ 222.120 2018-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