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오 씨발 짜증나네 오디세이 판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331
  • 2018-06-03 16:15:53
  • 118.222
							

병신같은 윈도우 시발 안쓰고 말지 


애지간 해선 병신같은 트래킹도 참고 쓰려했는데


포맷하니까 아예 못쓰게 해버리네 ㅋㅋ 병신같은 기기 바이브로 갈아탄다 좆같은 기기야

뿌잉뉴 2018.06.03 16:16:27
Jatking 2018.06.03 16:17:07
ㅇㅇ 오딧세이로 설치 문제 겪는이가 바이브를 잘 해결할거라 보진 않는다 - dc App 221.150 2018.06.03 16:18:35
ㅇㅇ 지랄하네 ㅋㅋ 니가 갖다 써도 이거 해결 못할게 뻔히보인다 병신아 구글에 검색해도 정보하나 없는 문제를 어케 해결하니 병신새끼 지가 당해본거 아니라고 아가리 함부로 쳐놀리네 118.222 2018.06.03 16:19:31
ㅇㅇ 아래 무슨 문제인지 글 싸질러 놨으니까 니가 쳐보고 찾아서 해결방법 제시해보든가 118.222 2018.06.03 16:19:49
ㅇㅇ 애초에 씨발 오디세이 문제가 아니라 병신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문젠데 시발 오딧세이 설치문제 ㅇㅈㄹ ㅋㅋㅋ 병신새끼 좀 알고 쳐 씨부려라 118.222 2018.06.03 16:20:20
강나다 화가많이낫내 이친구 - dc App 116.46 2018.06.03 16:21:59
ㅇㅇ 당연하지 한두푼도 아니고 65만원 짜리 기기 샀더니 기기문제가 아니라 윈도우 문제때문에 작동을 안하는데 화가 안나겠음? 5만원 10만원이면 말을안해 ㅋㅋㅋㅋㅋ 118.222 2018.06.03 16:23:25
ㅇㅇ 고생이 많아 - dc App 210.126 2018.06.03 16:25:32
춤만춰 vr기기 자체가 불친절한건 맞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선 뭘 사건 비슷함 2018.06.03 16:33:03
ㅇㅇ 아니 왤캐 개소리를해 VR기기는 멀쩡하다구요 ㅋㅋ 오디세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가 개멍청한거라고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 MR 실행이 가능하다는데 윈도우는 최신버전이야 이거 뭐 어쩌라고 ㅡㅡ 118.222 2018.06.03 16:35:55
ㅇㅇ 포맷을 또해? 윈도우 버전체크 마소에서 깔아서 체크하니까 최신버전이라고 더 깔거 없다고 뜨고 보류중인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하려니까 에러뜨면서 안되고 검색해보니까 보류중 다운로드 에러 뜨는거 한둘 아닌데 해결방법 제시된건 하나도없고 ㅋㅋㅋㅋ 개답없어 진짜 118.222 2018.06.03 16:36:42
Block 얼마에팔거야? 2018.06.03 16:41:27
MANKALO 그래서 얼마? 2018.06.03 16:42:24
춤만춰 기기 오류가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는 본인이 직접 해결해야한다는게 가장 짜증나지 거기다 정보자체도 상당히 적어서 이것저것 다 건드려봐야 함///윈도우 업데이트 어떤버전인지 모르겠는데 오류가 있는 업데이트도 있다는것도 봤음///최신버전이라고 만능해결키가 아니라는거 알아두쟈 2018.06.03 16:52:00
ㅇㅇ 아니 최신버전이니까 문제가 없을거다 라는게 아니라 업데이트를 하라는데 최신버전이라는게 문제라는거야 더 이상 업데이트를 할수가 없는데 업데이트를 하라니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거지 ? 이게 논점이라고 난 최신버전이라 문제가 없어 윈도우가 문제야 빼애액! 이아니라 ... 다운그레이드 방법 찾아보니까 나와있지도 않고 윈도우 옛날에 무료업데이트 한거 아직도 쓰고있는거라 버전 내리는 방법도 모르겠고... 118.222 2018.06.03 17:14:39
ㅇㅇ 40에 판다하면 사갈사람 있음? 내가 있는 곳까지 와서 직거래하면 35에 팜 충전지 필요하면 줄게 난 필요없다 키넥트도 잘되는건지 모르겠는데 필요하다 하면 얹어줄게 박스는 없음. 118.222 2018.06.03 17:16:15
ㅇㅇ 나는 키넥트 사놓고 제대로 쓴적이 없어 자꾸 꺼졋다 켜졌다 해가지고... 118.222 2018.06.03 17:16:34
44 너 있는데가 어딘데 223.62 2018.06.03 17:51:17
44 중고나라애서도 50에는 팔리는데 키넥트까지얹어서 왜케 싸게 넘기냐 아무리 화나도 글치. 기계 문제 정말 없는거맞음? 223.62 2018.06.03 17:52:09
ㅇㅇ 40에 사고싶은데 어디로 연락하면 될까요? 121.150 2018.06.03 23:55:25
ㅇㅇ 꼭 구매 원하는데 톡디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릴게요 121.150 2018.06.04 00:40: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212 일반 저 파티클 리미터 5 ㅇㅇ 218.146 2018-06-28 0
24211 일반 차렷은 노상관인데 묵언은.. 좀 그럼 4 긴긴 2018-06-28 0
24210 일반 어제 저댄방에서 총맞으니까 화면 까매지던데 4 ㅇㅇ 175.223 2018-06-28 0
24209 일반 유니티에서 표정 겹치는거 어캐해결해야대?? 2 ㅇㅇ 175.122 2018-06-28 0
24208 일반 패치하며 밴한 사람 공개하지않는거보니 피냐타 2018-06-28 0
24207 일반 친구중에 한명이 보여준건데 이런게 가능하냐 7 ㅇㅇ 175.193 2018-06-28 0
24206 일반 모모카 기본색 넣었다 6 카랑카람 2018-06-28 10
24204 일반 일본어 발음은 어쩔수없지 [천유] 2018-06-28 0
24203 강좌/정보 존내 빠르게 데스건 막아내기! -파티클 리미터- 21 MANKALO 2018-06-28 29
24202 일반 티비맵 가면 화면 시커매지고 아무거도안댐; 2 글긔 2018-06-28 0
24201 일반 태양만세 파티클을 만드려면 흠 뭘만져야 할까? dd 180.230 2018-06-28 0
24200 일반 글옵하다 왔더니 ㅇㅇ 59.12 2018-06-28 0
24199 일반 이 옷 입은 미코는 어느월드에 있어?? 3 ㅇㅇ 175.122 2018-06-28 0
24198 일반 키넥트 자꾸 다리가 꼬인다 5 일레임 2018-06-28 0
24197 일반 유니티 업로드 에러 나는데 저 좀 도와주세여... 2 으리니 121.162 2018-06-28 0
24194 일반 아아아vr할려고 지른컴 조립사진왔다 6 애플치즈 2018-06-28 0
24193 일반 평면 아바타 막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6-28 0
24190 일반 요새 브알챗 아예 안 함... 2 피냐타 2018-06-28 0
24188 일반 그래서 난 일부러 신비컨셉잡는데 3 애플치즈 2018-06-28 0
24187 일반 디스코드하면서 좆목질하는애들도 딱히 블락해도 상관없던데 ㅇㅇ 223.62 2018-06-28 0
24186 일반 이대로 가면.. 4 공배기 2018-06-28 0
24184 일반 그냥 보기만해도 좆같으면 무조건 블락걸어라 3 ㅇㅇ 125.180 2018-06-28 0
24183 일반 근데 mr은 점프못함??? 4 애플치즈 2018-06-28 0
24182 일반 브얄챗 커뮤니티는 여기가 젤 큼? 4 ㅇㅇ 112.152 2018-06-28 0
24181 일반 그 클럽 배송조회 언제부터 되냐 2 ㅇㅇ 110.70 2018-06-28 0
24180 일반 묵언차렷 귀여운데... 3 Luche 2018-06-28 0
24179 일반 솔직히 묵언차렷을 블록하던말던 알바아닌데 1 꼬마키` 2018-06-28 0
24178 일반 지금 리제로 월드에 팩 아바타 제작자가 내렸음?? 8 AtaGo 2018-06-28 0
24177 일반 념글에 묵언차렷이라고 차단때린거 완전 그거아니냐 1 ㅇㅇ 223.62 2018-06-28 3
24176 일반 메이블 모에화 존나 커여움 ㅇ 꼬마키` 2018-06-28 0
24175 일반 오큘러스vr설치 문제인것인데.. 도와주세요 10 ㅇㅇ 223.62 2018-06-28 0
24174 일반 그래비티 폴즈 메이블 모에화 아바타없나 2 꼬마키` 2018-06-28 0
24173 일반 아바타 도움;; 업로드 안됨 6 ㅇㅇ 68.149 2018-06-28 0
24172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가능! 2 221.166 2018-06-28 0
24170 일반 ㅂ갑자기 우박떨어짐 1 ㅇㅇ 59.7 2018-06-28 0
24169 일반 솔직히 브얄챗 아바타가 진짜 나인거임 6 붉은쐐기해파리 2018-06-28 0
24168 일반 씹덕이 공부 제대로안하고 jlpt치면 이렇게됨.jpg 6 애플치즈 2018-06-28 0
24167 일반 이갤에 디시원주민이 많음?유입이 많음? 5 NAME_HORANG 2018-06-28 0
24166 일반 어제 타이완 여자애랑 친구댓음 6 아야세쨔응 2018-06-28 0
24165 일반 중국어는 진짜 못 알아듣겠다 6 ICtus 2018-06-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