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엠알 질문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256
  • 2018-06-03 13:36:47
  • 222.117
							

엠알채크했는데 이렇게떠서 놋북이라 블루투스 키고

이런 유전원 3.0포트도 샀는데 화면이 안나옴..
전엔잘됬는데 아직도 usb 세모뜨네 이거왜이래?
댕타 저런 포트도 잇엇음? 신기바익 2018.06.03 13:43:44
게임가드改二 니가 꽂은 USB 포트가 USB 2.0 이라서 하위호환된거같은데 2018.06.03 13:47:03
게임가드改二 저건 데스크탑이나 맥북에서 사용하는 USB 3.0 에 연결한다음 포트 구성이 많으니까 그만큼 전원이 필요해서 유전원이 생성된 방식인거같음 2018.06.03 13:47:38
ㅇㅇ ㄴㄴ 3.0맞음 금욜에 처음물건받앗을땐 잘나왔었어 222.117 2018.06.03 13:47:44
게임가드改二 USB 컨트롤러 버전이 2016년 버전으로 보이는데 업데이트 해봤어? 7700HQ 면 제작된지 얼마 안된거같은데 2018.06.03 13:49:41
ㅇㅇ 업데이트 누르니까 최신이다 그러든데 222.117 2018.06.03 13:50:22
게임가드改二 3dp chip 으로 체크해보셈. 거기서도 최신이면 난 모르겠다 2018.06.03 13:54: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3073 일반 야짤 18 ㅇㅇ 39.7 2018-06-04 13
13072 일반 졸려 죽겠다 5 메타스코어 2018-06-04 0
13071 일반 아침이다냥 안녕하시냥 11 GUESSreki 2018-06-04 0
13070 일반 재밌는맵 탱크 4 momo 223.33 2018-06-04 0
13069 일반 한국인 감별이 가장 쉬운 발음 4 ㅇㅇ 39.7 2018-06-04 0
13068 일반 vr여자가 쓰던중고 삽니다 ^^ 4 momo 223.33 2018-06-04 0
13067 일반 재밌는맵추천좀 6 우사밍 2018-06-04 0
13066 일반 팬티찍는팁) 허락맡고찍으려하면 도망감 4 ㅇㅇ 175.223 2018-06-04 0
13065 일반 출근 찍음 일하러 간당 밍나 오하요~ 1 momo 14.49 2018-06-04 0
13064 일반 두마디하면 도망간대ㅅㅂㅋㅋㅋㅋ 10 momo 14.49 2018-06-04 0
13063 일반 vr사기전엔 왜 사람들이 중고사지말라하는지몰랐는데 1 우사밍 2018-06-04 0
13062 일반 커미션 받는 애들아 2 에꼬 58.226 2018-06-04 1
13061 일반 블랜더 아무것도모르는데 해보고싶으신분들 1 오잉 2018-06-04 4
13060 일반 일본인들 텐션 높은거 싫어하냐 12 아보 223.33 2018-06-04 0
13059 일반 우리 대리님 탈모임 4 momo 14.49 2018-06-04 0
13057 일반 목다쉬어서 머리님 전화 받았는데 1 momo 14.49 2018-06-04 0
13056 일반 사축짱 받아서 올렸는데 너무 큼. 6 NAME_HORANG 2018-06-04 0
13055 일반 회사 도착하면 커피 한잔 5 momo 14.49 2018-06-04 0
13054 일반 잠깐 자리 비울 때 마다 이상한 짓 당함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3053 일반 비매너 및 핵유저 블락하는 법. 3 HALT 2018-06-04 21
13052 일반 치명적.JPG 3 Ι아이스젤리Ι 2018-06-04 0
13051 일반 아 시바 츨근해야되 3 ㅇㅇ 218.147 2018-06-04 0
130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이거 설치할때마다 룸 설정 해줘야함? 2 카디아. 2018-06-04 0
13049 일반 브-하 (브알챗 하이라는뜻) 1 tntnt 2018-06-04 0
13048 일반 내미코 이거 텍스쳐 비슷하게 만들수있을까 2 하벤하이드 2018-06-04 0
13047 일반 플레이홈 해봤는데 1 우사밍 2018-06-04 0
13046 일반 난왜 놀방이나 저댄방 안나오지 6 나이에스 223.33 2018-06-04 0
13045 일반 출근 수고링 3 momo 125.184 2018-06-04 1
13044 일반 블렌더 단축키중에 shift+EVT_TWEAK_R <<<이거 대체 무슨키 ㅇㅇ 59.15 2018-06-04 0
13043 일반 또 표정부터 해야겠다... 1 사야ㅋㅏ 2018-06-04 0
13042 일반 풀트레킹 하면 자연스럽게 넘어질수 있어? 3 카디아. 2018-06-04 0
13041 일반 홈에서 노래 부르는데.. 3 momo 125.184 2018-06-04 2
13040 일반 이지메는 아니다! 1 이즈밍 2018-06-04 1
13039 일반 친구는 VR친구가 있서요 2 꼬마키` 2018-06-04 0
13038 일반 갤럼 인싸 만들어드림. 2 NAME_HORANG 2018-06-04 1
13037 일반 괴롭힘 당하는중 3 momo 125.184 2018-06-04 0
13036 일반 애초에 마이크 내가 만든거라 노이즈 심할텐데 ㅋㅋ 1 momo 125.184 2018-06-04 0
13035 일반 노래 존나 부르고 싶은데 음치라서 2 momo 125.184 2018-06-04 0
13034 일반 갤럼 아조시 코골면서 잘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121.184 2018-06-04 0
13033 일반 팬티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었다가 겜꺼지는 칼공격 받음 3 기무대띠 2018-06-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