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ㅋ브린이가 만든 모델 보고가세요
글쓴이
브린이
추천
6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070
  • 2018-06-03 08:12:17
  • 211.227
							

↑ 폰으로 상상도를 그림









↑ 어제 처음으로 '블렌더'를 시작 했을때ㅋㅋㅋㅋㅋㅋ












↑ 새벽 5시까지 유튜브 강좌 보면서 겨우 만듦! ㄹㅇ흐뭇하네여












근데 유니티에 옮기니까 ㅋㅋㅋㅋㅋ폴리곤수를 생각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PPAPㅋㅋㅋㅋㅋ

폴리곤 8만7천갴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폴리곤 줄이니까 미러볼됨...


 

구체를 동글동글하게 하고싶은데 그러면 폴리곤수쩔고...

폴리곤수 줄이면 미러볼이곸ㅋㅋㅋㅋ








아시는분 댓글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NAME_HORANG 귀엽다 2018.06.03 08:12:57
ㅇㅇ 둥그런게 폴리곤 만이먹는다던데 - dc App 218.147 2018.06.03 08:14:15
브린이 감사합니당!!! :):) 211.227 2018.06.03 08:14:29
브린이 흑... 그러게요 부드럽게 만들면 수배가 늘어나네요 폴리곤ㅋㅋㅋ 211.227 2018.06.03 08:15:16
DR_Pochi 손맵 하는 수밖에 없어.. 귤 질감 표현으로 덮는수밖에.. 2018.06.03 08:16:11
우사밍 미라보루 2018.06.03 08:16:28
피냐타 ㅜㅜ 2018.06.03 08:16:55
착한사람 엌 기엽넼ㅋㅋㅋㅋㅋㅋ 2018.06.03 08:21:3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211.229 2018.06.03 08:22:35
면요리좋아함 귀엽네 - dc App 2018.06.03 08:34:07
mallin ㅋㅋㅋㅋ - dc App 2018.06.03 08:37:47
착한사람 귀엽게 만든김에 리깅이랑 눈 입 움직임까지 가즈아!! 2018.06.03 08:42:03
MANKALO 졸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6.03 08:57:55
시마다아리스 연락줘 도와준다 - dc App 2018.06.03 09:09:49
블렌드 그냥 작은사이즈로하면되는거 아니냐? 117.111 2018.06.03 09:25:35
브린이 헐 시마다아리스님!!!!!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1.227 2018.06.03 10:08:05
귤김치입니당 블렌드// 네 작은사이즈로 하면될것같아서 아예 새로 대충 만들어봤는데도 부드럽게하면 폴리곤이 감당이안되네욬ㅋ큐ㅠㅠ 제 기술이 부족한것같습니당 2018.06.03 10:13:21
시마다아리스 https://open.kakao.com/o/sIStw1L - dc App 2018.06.04 01:57:01
브린이 흑흑... 카톡을 안해서...ㅠㅠ 다른 편한방법 없으신가요? 175.223 2018.06.04 08:42:52
ㅇㅇ 아니 개커여움 무엇ㅋㅋㅋㅋㅋ 121.163 2018.06.10 12:3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5710 일반 머리 바꾸기 성공 4 ㅇㅇ 220.81 2018-06-09 0
15708 일반 갤월드 업뎃해서 5 MANKALO 2018-06-09 0
15706 일반 Vive Pro 사고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읍나? 3 ㅇㅇ 14.36 2018-06-09 0
15705 일반 월드에 바꿀 수 있는 아바타 넣는법이 머임?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9 0
15703 일반 dokill 거대한거 머리까지 어찌 갔대.. 4 dd 202.150 2018-06-09 0
15702 일반 게이들아 글카샀는데 도움좀 3 ㅇㅇ 39.7 2018-06-09 0
15701 일반 뉴비가 질문 있어요 2 ㅇㅇ 180.68 2018-06-09 0
15700 일반 mr 뭐좋냐 10 너숙청 2018-06-09 0
15696 일반 노동요 추천 좀 11 피냐타 2018-06-09 0
15694 일반 나도 배 소환 하고싶당 ㅜㅜ ㅇㅇ 223.62 2018-06-09 0
15692 일반 mr 베이스스테이션같은 외부센서 만들어서 팔면 잘팔릴텐데. 3 빠쓰 2018-06-09 0
15691 일반 배가나와서 이야기하는건데 3 Block 2018-06-09 0
15690 일반 브알카페 갔다옴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09 0
15689 일반 리제로 렘 아바타 예쁘던데 있는 월드 있음?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86 일반 립모션 괜히 샀다~ 11 너숙청 2018-06-09 0
15682 일반 VR챗 표정이랑 동작 다 기기있어야되나여? 1 ㅇㅇ 118.43 2018-06-09 0
15680 일반 이제 일어남 ㅁㅊ 3 momo 125.184 2018-06-09 0
1567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게 하나 있다 4 ㅇㅇ 222.237 2018-06-09 1
15678 일반 저작권 걱정 되는 갤럼들 보자 7 새로운키 2018-06-09 12
15677 일반 브이알 없이 그냥 비트세이버 하는데도 재밌네 ㅋㅋㅋㅋ 10 LiFe 2018-06-09 2
15676 일반 1060 6긱 버벅거린다는분들 차렷충이 아니라 VR 유저임? 5 tntnt 2018-06-09 0
15675 일반 사양에 따라 화질이 나쁘게 보이기도 함? 2 베라 2018-06-09 0
15674 일반 지금 니어 오토마타 꽃방인데 중국인들 존나 웃기네 2 ㅇㅇ 115.143 2018-06-09 0
15673 일반 vrchat 풀옵가능? 6 ㅇㅇ 211.63 2018-06-09 0
15672 일반 갤에서 그린 그림 서로 다르게보이나보네 2 댕타 2018-06-09 1
15671 일반 이거 어떻게 해야 좀 이쁠까 착한사람 2018-06-09 0
15670 일반 새끈한 여고생 1 tntnt 2018-06-09 2
15669 일반 최근검색어 ㅁㅌㅊ 4 Sing)Hana 2018-06-09 1
15668 일반 뭔데 1060 1분에 한개씩올라오냐 3 ㅇㅇ 211.63 2018-06-09 0
15667 일반 근데 니네들이 말하는 1060이고 그거는 어디서 봐 6 피냐타 2018-06-09 0
15665 일반 VR챗 동작같은거 어캐하는거죠? 8 ddd 118.43 2018-06-09 0
1566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너숙청 2018-06-09 0
15663 일반 저댄 트래커 없어도 할만함?? 5 ㅇㅇ 211.231 2018-06-09 0
15661 일반 토카 널린재료로 올린거 모른 흑우도있었노? 4 ㅇㅇ 125.134 2018-06-09 0
15660 일반 비트세이버가 뭔가 했는데 찾아보니까 디게 재밌겠는데? 3 LiFe 2018-06-09 0
15659 일반 타뷸라의 늑대할사람 모집해보자 7 ㅇㅇ 183.103 2018-06-09 0
15657 일반 토가아바타 중에 관 달린거 저작권 문제 생겼네 13 새로운키 2018-06-09 2
15656 일반 하..일하기 존나 귀찮다. 4 빠쓰 2018-06-09 0
15655 일반 본이 오브젝트처럼보이는건 어떡해야하나요? 1 ㅇㅇ 220.126 2018-06-09 0
15654 일반 조조 더월드 쓰는거 어디서본거같은데 4 ㅇㅇ 211.63 2018-06-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