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모델추가하면 저멀리 생성되는거 어케고침?
글쓴이
NAME_HORANG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2015
  • 2018-06-03 05:56:57
							

자리값000으로 줘도 제자리에 없던데
어케 고침?

강나다 scene에 모델 더불클릭하면 - dc App 211.36 2018.06.03 05:58:33
강나다 줌땡겨짐캐릭에 - dc App 211.36 2018.06.03 05:58:55
착한사람 객체여러개로 구성된거면 제일 큰거 000으로 먼저놓고 나머지도 다 000으로 ㄱㄱ 이렇게 해도 안되면 그냥 그렇게 생겨먹은거라 으쯜수가 없음 2018.06.03 05:59:52
NAME_HORANG 추가로 넣는거 말하는거 자동차타고 붕 가는 애니메이션 만들고 싶은데 자동차가 저멀리 공중에서 안내려와요. 2018.06.03 06:00:40
NAME_HORANG 어쩔수 없는거군 ㅠㅠ 두분 감사 2018.06.03 06:01:31
강나다 scene에 모델에 넣엇다가 빼보셈 116.46 2018.06.03 06:0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808 일반 노트북으로 백팩pc만들어서 mr달면.. 9 39.119 2018-06-07 0
14807 일반 야마카제 모델은 문제 되는거 없지? 면요리좋아함 2018-06-07 0
14805 일반 VRCHAT은 상위 플랫폼 나오면 금방 죽을것 같은데 2 ㅇㅇ 220.119 2018-06-07 0
14804 일반 근데 브얄챗 나중에 수익어떻게낼거같음? 6 ㅇㅇ 211.63 2018-06-07 0
14803 일반 하쉬발 진로를 3d로갔어야되는데 5 ㅇㅇ 211.63 2018-06-07 0
14802 일반 이틀만의 vr챗 ㅇㅇ 220.86 2018-06-07 0
14801 일반 다른사람이 하트 그려주면 가운대 지그재그로 갈라버린다 1 카디아. 2018-06-07 0
14800 일반 브알챗 하다보니 하트그리기 고수됨 3 ㄴㄴㅅ 2018-06-07 0
14799 일반 곤육몬 뭔가 생각이 낫는데 2 ㅇㅇ 110.70 2018-06-07 0
14798 일반 미 싫 모 2 MPL 2018-06-07 0
14797 일반 MK쉐이더모르겠는거애요 G군 2018-06-07 0
14795 일반 외국인한테 이상한 말 좀 가르지치마라 27 커피는맥스웰 2018-06-07 11
14794 일반 머리개조하다가 4 ㅇㅇ 110.70 2018-06-07 0
14792 일반 블렌더 크기조절 어캐함? 1 ㅇㅇ 118.222 2018-06-07 0
14791 일반 저댄하다 쓰러져자러감 1 ㅇㅇ 220.76 2018-06-07 0
14790 일반 캐치마인드 맵 구현 힘들까 5 NAME_HORANG 2018-06-07 0
14788 일반 아너무재밌따 ㅇㅇ 220.87 2018-06-07 0
14787 일반 폴리곤올렸다 내리면깨져? 3 ㅇㅇ 211.63 2018-06-07 0
14786 일반 WMR 사용후기 2 돈테크만 2018-06-07 1
14785 일반 VR빳다죠 쉬바 2 Ι아이스젤리Ι 2018-06-07 0
14784 일반 바이브 렌즈 간격 맞추는거 어떻게함? 1 아루라테 2018-06-07 0
14783 일반 이거 미코 헤어스타일은 어캐바꾸냐 ㅠㅠ ㅇㅇ 118.222 2018-06-07 0
14781 일반 그래픽카드부터 사야할판이네 유이쨩 2018-06-07 0
14780 일반 아바타확인하러 테스트룸갔는데 2 G군 2018-06-07 1
14779 일반 운전하는 미코상사님 멋지네 2 LiFe 2018-06-07 0
14777 일반 오늘자 vr 챗 2 Sing)Hana 2018-06-07 3
14776 일반 헤드셋 자꾸 덜렁거리는데 나만 이러나 ㅋㅋㅋ 124.53 2018-06-07 0
14774 일반 근데 이 겜 무슨 말로 대화를 하냐 5 몽돌맨 2018-06-07 0
14773 일반 오늘의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06-07 0
14771 일반 투명 미로에서 황금 우사기 얻었다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7 0
14769 일반 미코 질문 갤럼인데.. 7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8 일반 블렌더에서 .iqe파일 불러올라면 어케해?? dd 182.221 2018-06-07 0
14767 일반 유니티에서 기존 애니메이션 수정중인데 missing라고 나오는거있는데 도 ㅇㅇ 119.149 2018-06-07 0
14766 일반 저댄방 MR유저는 참 신기하다 2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4 일반 이 게임 모델링은 확장자 뭐쓰나요? 3 JK비밀친구 2018-06-07 0
14763 일반 커메2 모델 pmx 대신 추출해 줄 수 있는 사람있음? 11 222.234 2018-06-07 0
14762 일반 미코 개조할줄 아는사람 없음? 4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1 일반 3d모델 처음부터 만드는건어려움? 5 울테 2018-06-07 0
14760 일반 나중에 컴터를 큰방으로 옮겨야겠다 1 SikYU 2018-06-07 0
14759 일반 갤럼들이 말하는 댄스방이 이름이 머임? 4 as 125.180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