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조이스틱 사용법좀요....
글쓴이
살려주시죠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961
  • 2018-06-03 04:13:34
							

공지에있는

"thumbstickTurnLeftEnabled": true,        
"thumbstickTurnRightEnabled" : true,

이부분자체가 없는데 어떻게 하죠



-------------------------------------------------------------------------------------------------------------------------------------------


{
    "driver_Holographic" : {
        "renderTargetScale" : 1.0
    },
    "driver_Holographic_Experimental" : {
        // Motion reprojection doubles framerate through motion vector extrapolation
        //     motionvector = force application to always run at half framerate with motion vector reprojection
         "motionReprojectionMode" : "auto",

        // Automatic motion reprojection indicator to display the mode currently selected
        //     green      = off because application can render at full framerate
        //     light blue = on because application is cpu bound
        //     dark blue  = on because application is gpu bound
        //     red        = off because application running at less than half framerate
        // "motionReprojectionIndicatorEnabled" : true,
        
        // Some people may experience increased discomfort such as nausea, motion sickness, dizziness,
        // disorientation, headache, fatigue, or eye strain when using thumbstick controls in Windows Mixed Reality.
        "thumbstickControlsEnabled" : true,
        "thumbstickControlsReversed" : true,
        "thumbstickTurnSmooth" : true,
        "thumbstickDeadzone" : 0.25
    },
    "NoInterEyeRotation" : {
        "DOOMVFRx64.exe" : true
    }
}

늑대소녀 thumbstickControlsEnabled True 하면 OK임 2018.06.03 04:14:13
늑대소녀 thumbstickControlsReversed는 왼손 오른손 스틱 반대로 하는거고 2018.06.03 04:14:39
늑대소녀 thumbstickTurnSmooth는 회전할때 부드럽게 돌아가는 기능인데 멀미 생기니 끄는게 좋고.. 2018.06.03 04:15:13
살려주시죠 L 이렇게 해놓으니까 텔레포트 형식으로 가는데 맞나요? 2018.06.03 04:15:23
늑대소녀 조이스틱이 텔레포트로 간다거...? 2018.06.03 04:20:13
살려주시죠 L 저렇게 설정해놓고 드가면 왼쪽이 캐릭터먼저가고 놓으면 이동하는형식으로 오른쪽이 방향조절인데요 2018.06.03 04:22:34
살려주시죠 제가말한게 맞으면 제가 이해를잘못하고있던거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6.03 04:26:52
늑대소녀 조이스틱은 시스템에서 텔레포트 설정한 거랑 관계 없이 걍 움직이는대로 굴러갈텐데... 또 Reversed True로 해놨는데 고대로 왼쪽스틱으로 이동이라니 이상하네 umm 2018.06.03 04:28:27
늑대소녀 요게 기종에 따라서도 다른가? 내 건 Acer MR이라서 2018.06.03 04:29:21
살려주시죠 hp 인데 그냥 설정이 안먹히는거 같네요 2018.06.03 04:56:23
ㅇㅇ Hp인데 저거안해도 왼쪽 터치패드 누르는게 기본이동키로 설정되어있음 221.146 2018.06.03 07:1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768 일반 블렌더에서 .iqe파일 불러올라면 어케해?? dd 182.221 2018-06-07 0
14767 일반 유니티에서 기존 애니메이션 수정중인데 missing라고 나오는거있는데 도 ㅇㅇ 119.149 2018-06-07 0
14766 일반 저댄방 MR유저는 참 신기하다 2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4 일반 이 게임 모델링은 확장자 뭐쓰나요? 3 JK비밀친구 2018-06-07 0
14763 일반 커메2 모델 pmx 대신 추출해 줄 수 있는 사람있음? 11 222.234 2018-06-07 0
14762 일반 미코 개조할줄 아는사람 없음? 4 ㅇㅇ 118.222 2018-06-07 0
14761 일반 3d모델 처음부터 만드는건어려움? 5 울테 2018-06-07 0
14760 일반 나중에 컴터를 큰방으로 옮겨야겠다 1 SikYU 2018-06-07 0
14759 일반 갤럼들이 말하는 댄스방이 이름이 머임? 4 as 125.180 2018-06-07 0
14758 일반 질문) 유니티로 아바타외곽라인? 효과주는거 4 G군 2018-06-07 0
14757 일반 이거 블렌더 뼈대 어캐옮겨요? 1 ㅇㅇ 222.119 2018-06-07 0
14756 일반 오늘 여우뱁새 만났어요 사야ㅋㅏ 2018-06-07 0
14755 일반 저댄가서 한명이랑 불태우고왔다 1 SikYU 2018-06-07 0
14754 일반 이거 뭐하는 게임이야? 2 JK비밀친구 2018-06-07 0
14753 일반 미친 내가 원하는 아바타가 나왔다 4 l85a2 2018-06-07 0
14752 일반 VR은 없지만 맵 덕분에 탈차렷충했다 ㅋㅋㅋㅋ 1 Mercedes 2018-06-07 0
14751 일반 MR+키넥트인데 풀트래킹 적용 방법 글 있나요? 5 asgrgf 2018-06-07 0
14750 일반 햝으러 가요 하와와 2 ㅇㅇ 61.76 2018-06-07 0
14749 일반 왕! 왕! 7 tntnt 2018-06-07 21
14747 일반 이거 푸강아 콩고 소환하는 아바타 갤러꺼지? 이거 공용으로 공개 된거아니 4 아신밀 2018-06-07 0
14746 일반 하와와와...그림그리기 넘모 재밋는거시에요 2 블프 2018-06-07 1
14745 일반 역대급 맵 발견했다. 8 ㅇㅇ 182.231 2018-06-07 0
14744 일반 vr챗 입문 질문좀 드릴게요 1 한인인성 2018-06-07 0
14743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vr챗에선 쓸게 못되는듯; 2 ㅇㅇ 175.223 2018-06-07 0
14741 일반 바이브는 호갱질이 너무 심한데 ㅇㅇ 121.188 2018-06-07 0
14740 일반 친구추가는열심히했는데 정작 인사를할사람이없다 5 티피 2018-06-07 0
14739 일반 100시간 찍었다아ㅏ! 3 xegns 118.43 2018-06-07 0
14737 일반 키넥트 도착함!! 올! 2 asgrgf 2018-06-07 0
14736 일반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만들때 질문이있음 4 ㅇㅇ 119.149 2018-06-07 0
14735 일반 인방충)통역가 개웃기네ㅋㅋ 3 피냐타 2018-06-07 1
14734 일반 오늘은 저스트댄스방에서 춤췄다... 6 포도초콜렛 2018-06-07 0
14733 일반 근데왤케 남자만많냐게임이 8 ㅇㅇ 211.63 2018-06-07 0
14732 일반 여긴 어디인가 4 JJY 210.113 2018-06-07 0
14731 일반 길가다두루미보면쓰다듬고싶음 2 티피 2018-06-07 0
14730 일반 오큘러스 사는걸 포기하고 자캐에 투자했다 5 러닝머신러닝 223.62 2018-06-07 1
14729 일반 이거 닉네임이안뜨는데 어케함? 2 ㅇㅇ 175.119 2018-06-07 0
14727 일반 등불들고다니고[싶다] G군 2018-06-07 2
14725 일반 이런 아바타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 3 우유향 2018-06-07 0
14724 일반 페르소나5 아바타 있는 월드 좀 가르쳐줘 2 CelesT 2018-06-07 0
14722 일반 갤월드 지박령 있냐 3 면요리좋아함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