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cpu vs 무선킷
- 글쓴이
- -마요네즈-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119613
- 2019-02-23 07:05:30
| ㅇㅇ | 닥후 - dc App 175.223 | 2019.02.23 07:06:27 |
| xc | cpu라고 하고싶은데 잉텔 넘 비쌈 59.28 | 2019.02.23 07:06:30 |
| -마요네즈- | 둘다 비쌈 ㅠㅠ - dc App | 2019.02.23 07:07:02 |
| 검은연 | 무선킷을 쓰기 위해서 씨퓨를 먼저 사야될거같은데 | 2019.02.23 07:09:51 |
| -마요네즈- | i5 6600인데 어떤파딱이 돌아갈거라고 하더라구 - dc App | 2019.02.23 07:10:53 |
| xc | 내가 6500쓰는데 솔직히 좀 괴롭자너.. 59.28 | 2019.02.23 07:11:29 |
| xc | 브알키고 유툽도 못돌릴 정도로 cpu 빡빡하게 쓰는데 무선킷 안되지않을까 59.28 | 2019.02.23 07:12:24 |
| -마요네즈- | 그정도임?ㄷㄷㄷㄷ - dc App | 2019.02.23 07:25:59 |
| 츄르 | 내가암ㅋㅋ 6600으로 힘듬.. | 2019.02.23 07:37:43 |
| -마요네즈- | cpu로 결정 ㅠㅠ - dc App | 2019.02.23 07:41:18 |
| ㅇㅇ | cpuㄱ다 223.38 | 2019.02.23 07:46:38 |
| -마요네즈- | ㄱㄷㄱ ㅠㅠ | 2019.02.23 07:50: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