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은 있는데 바이브 혼종할라면 얼마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9415
  • 2019-02-22 16:50:18
  • 117.111
							

2베이스 스테이션 + 3트래커 얼마야?

중고가도 가르쳐줘

- dc official App
noclue₂ 2베이스가 40정도 3트래커가 45정도일건데 문제는 2베이스말고 걍 바이브 세트(헤드셋, 2베이스, 컨트롤러) 중고로 사도 55정도면 사서 베이스만 따로 사는게 너무 흑우짓임 - dc App 2019.02.22 17:08:26
ㅇㅇ 안이 근데 바이브 풀트는 싫어 혼종하고싶어.... 트래커만 중고로 살수있을려나 - dc App 117.111 2019.02.22 17:09:37
noclue₂ 나도 바이브 풀트 싫어서 혼종하고 있는데 가격차 얼마 안나길래 사는건 걍 바이브 풀셋으로 삼 ㅇㅇ 나중에 혹시 고장나거나하면 예비용으로 쓰려고 ㅇㅇ 아님 헤드셋이랑 컨트롤러만 따로 다시 중고로 팔수도 있겠고 - dc App 2019.02.22 17:11:12
ㅇㅇ 바이브 중고 풀셋 사서 예비용두고 트래커 3개를 사면되는거지? 맨첨엔 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괜찮은거같네 - dc App 117.111 2019.02.22 17:15:06
ㅇㅇ 나 좋은생각났어 바이브 풀트를 그냥 사버리는거야 나머진 예비품이고 오큘 바이브트래커 혼종하는거지!! - dc App 117.111 2019.02.22 17:29:50
noclue₂ 나도 지금 그렇게 씀 - dc App 2019.02.22 17:33:03
ㅇㅇ 바이브 풀트 허리띠랑 신발까지 한방에 사고싶은데 중고가 얼마정도로 사면 적당할까..? - dc App 117.111 2019.02.22 17:3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860 질문 갤주의 이모트 조합 프리팹 사용에 질문 있다 16 헹쿠 2019-02-23 0
119859 일반 아 사과술 잘 됨 5 백당 2019-02-23 0
119858 일반 미코도 호파팟 하는거 만들어 볼까? 3 Alex7756 2019-02-23 1
119854 일반 유니티 질문 2 . 175.113 2019-02-23 0
119853 일반 브알쳇 하면서 신기한 아바타 본거 있어? 2 ㅇㅇ 175.223 2019-02-23 0
119852 일반 9시에 자러가서 지금깼어... 린티아 2019-02-23 0
119851 일반 브알챗 오래하면 눈아프지않음? 2 ㅇㅇ 112.151 2019-02-23 0
119850 일반 유니티 로그인안됨..ㄷㅅㄷ 114.205 2019-02-23 0
119848 일반 킷슈색 둘중 뭐가이쁨? 9 스칼렛 2019-02-23 0
119846 일반 쓰담쓰담 받는거 좋음 5 아루라테 2019-02-23 0
119844 일반 나정상이야ㅏㅏㅇ앙 10 일진 2019-02-23 0
119843 일반 VR챗 이젠 추억이 된 썰 풀어봄 8 라식 2019-02-23 20
119842 일반 브얄챗 너무 좋아.. 7 츄르 2019-02-23 0
119841 일반 아바타 대가리위에 이름 띄우는애들 3 ㅇㅇ 117.111 2019-02-23 1
119840 일반 부랄챗콘2를 만들었습니다. 32 백챙 2019-02-23 22
119839 일반 엘프 하지마 3 아루라테 2019-02-23 0
119838 일반 오늘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드는 사진이야! 4 혀뇽 2019-02-23 2
119836 일반 vr챗 마작 맵좀 알려줘요 1 디씨해파리6년차 125.179 2019-02-23 0
119835 일반 킷슈 색칠해왔는데 어느게 나아? 6 ㅇㅇ 61.83 2019-02-23 0
119833 일반 오늘 브랄챗하면서 최고로 두근거려봄 3 초보자아 2019-02-23 1
119832 일반 스태프가 어깨-팔 관절이 조금 이상한데 mansu3 2019-02-23 0
119831 일반 엘프해 1 박사 2019-02-23 0
119830 일반 MR컨트롤러에 그냥 도시바 임펄스 써도 되지? 1 RUReady 2019-02-23 0
119829 일반 내가 이렇게 이뻣나 초보자아 2019-02-23 0
119828 VRC일기 오늘 마작 4 백당 2019-02-23 2
119827 일반 VRChat 계정으로 200시간 넘게 했는데, 왜 아직도 파랑 닉네임임? 5 ㅇㅇ 219.250 2019-02-23 0
119826 일반 vrc 외국인 비율 어캐됨? 5 시우시이 2019-02-23 0
119825 일반 부스에있는 요요 사려고 했는데 흑흑 liar 2019-02-23 0
119824 일반 건담교류회 레전드 2 ㅇㅇ 203.90 2019-02-23 0
119823 일반 화본역 왜이렇게 외국인 많냐 1 RUReady 2019-02-23 0
119822 일반 갱관둠 6 엘렝 114.202 2019-02-23 0
119821 질문 밀크 아이 트래킹 됨? 아니면 눈 본 있나? 3 ㅇㅇ 211.245 2019-02-23 0
119819 일반 화본역 원래 렉 오지냐... ㅁㄴㅇㄹ 116.123 2019-02-23 0
119818 일반 킷슈 뭐하는고야 1 혀뇽 2019-02-23 1
119817 일반 스페이스 무버쓰면 1 ㅇㅇ 124.53 2019-02-23 0
119816 일반 과몰입 상대 잔다 15 LoRicia 2019-02-23 2
119815 일반 친구란 좋은거 ㅎ 4 _코니 2019-02-23 0
119814 일반 누구라고 말은 못하겠는데 1 ㅇㅇ 110.70 2019-02-23 0
119813 일반 폰 데이터 주의) 오늘의 저댄 움짤 모음! 1 혀뇽 2019-02-23 1
119812 일반 어 ㅋㅋ 핵쟁이 목록보니까 3 ㅇㅇ 124.53 2019-0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